•  


한동훈, ‘韓江 벨트’ 麻浦 찾아 “京義線숲길 漢江까지 이을 것”|東亞日報

한동훈, ‘韓江 벨트’ 麻浦 찾아 “京義線숲길 漢江까지 이을 것”

  • 뉴시스
  • 入力 2024年 3月 19日 18時 13分


코멘트

動作·西大門 이어 麻浦 京義線숲길 訪問
"犯罪 連帶 勢力 進出 막을 歷史的 責任"
조정훈 "麻布, 進步와 保守 맞붙는 3·8線"
함운경 "40年 멈춰…싱싱한 政治 하겠다"

ⓒ뉴시스
한동훈 國民의힘 非常對策委員長이 19日 4·10 總選 激戰地로 꼽히는 서울 마포구를 찾아 조정훈 麻浦甲 候補와 함운경 麻布乙 候補 支援射擊에 나섰다.

한 委員長은 이날 午後 두 候補와 함께 서울 麻浦區 京義線숲길에 訪問해 “저희가 걸어온 이 京義線 숲길이 漢江까지 이어진다면 麻布는 더 좋아질 것”이라며 “執權與黨이자 서울市長, 조정훈·함운경 候補를 保有하고 있는 國民의힘이 반드시 解決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野黨을 겨냥해 “저희는 犯罪者 連帶 勢力의 主流 進出을 막을 歷史的 責任을 지고 있다”며 “저희는 질 수가 없다. 져서는 안 되는 싸움이고, 죽더라도 서서 죽겠다는 마음으로 最善을 다하겠다”고 强調했다.

이어 “그 責任을 다하기 위해 여러분께 未來를 보여드리고 삶을 改善하는 公約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麻布 市民을 위해 끝까지 함께해서 반드시 이기겠다”고 말했다.

조정훈 麻浦甲 候補도 “한 有權者께서 麻浦부터 汝矣島까지 쓰레기를 치워달라 했다”며 “麻布 쓰레기를 치우는 데 멈추지 않고 汝矣島 쓰레기도 치우겠다. 政治를 깨끗하게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麻布는 保守와 進步가 맞붙는 3·8線”이라며 “麻布의 政治는 지난 40年間 멈춰 있었다. 이제 저희가 새롭고 깨끗한 政治를 위해 나서겠다”고 밝혔다.

함운경 麻布乙 候補는 “李在明의 민주당은 腐敗와 墮落으로 點綴된, 僞善과 내로남不 政黨”이라며 “4月10日은 여러분이 審判하는 날”이라고 强調했다.

그는 “生鮮 장수로 生業을 해온 저 함운경에게 가장 重要한 건 싱싱한 것”이라며 “40年 고인 썩은 政治를 갈아엎고 싱싱한 政治를 하겠다. 麻布에서 勝利해 大韓民國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겠다”고 했다.

麻布甲에서는 國民의힘 迎入 인재인 조정훈 議員과 민주당 迎入 인재인 이지은 前 總警이 競爭하고 있다. 마포乙은 한 委員長이 戰略公薦한 함운경 民主化運動同志會 會長과 鄭淸來 民主黨 議員의 ‘運動圈 빅매치’가 成事되며 注目받고 있다.

조정훈 候補는 ▲맞벌이 夫婦 支援 擴大 및 敎育 改善 ▲再開發·再建築 積極 推進 및 江邊北路 地下化 早期 着工 等을, 함운경 候補는 ▲上巖洞 쓰레기 燒却場 建立 全面 再檢討 ▲上岩 DMC(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産業 發展 等을 主要 公約으로 내걸었다.

한 委員長은 이날 午前 열린 4·10 總選 中央選擧對策委員會 發隊式 및 公薦者 大會에 參席한 뒤 ‘韓江 벨트’로 불리는 서울 銅雀·西大門·마포구를 찾았다. 激戰地 漢江 벨트는 이番 總選의 勝敗를 左右할 核心 勝負處로 꼽힌다.

한 委員長이 이날 公薦狀 授與 直後 漢江 벨트를 찾는 것은 最近 提起된 ‘首都圈 危機論’과도 無關치 않아 보인다. 與圈 안팎에서는 李鐘燮 주호주大使 出國 및 황상무 首席의 막말 論難과 더불어, 前날 比例代表 公薦에 對한 反撥까지 雜音이 繼續되는 狀況이다.

[서울=뉴시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