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동훈 “22日 동안 죽어도 서서 죽겠다…이번에 지면 尹政府 끝나”|동아일보

한동훈 “22日 동안 죽어도 서서 죽겠다…이번에 지면 尹政府 끝나”

  • 뉴스1
  • 入力 2024年 3月 19日 11時 31分


코멘트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이 19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22대 총선 중앙선대위 발대식 및 공천자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4.3.19 뉴스1
한동훈 國民의힘 總括選對委員長이 19日 서울 汝矣島 國會에서 열린 第22代 總選 中央選對委 發隊式 및 公薦者大會에서 人事말을 하고 있다. 2024.3.19 뉴스1
國民의힘 總括選對委員長인 한동훈 非常對策委員長은 19日 “여러분들과 함께 뛰는 共同選手로서 22日 동안 죽어도 서서 죽겠다는 姿勢로 뛰겠다”며 4·10 總選 勝利 意志를 다졌다.

한 委員長은 이날 國會 議員會館에서 열린 ‘中央選對委 發隊式 및 公薦者 大會’에서 “제가 그리고 委員長들이 死力을 다해서 全國을 누비고 國民을 說得할 것”이라며 이렇게 밝혔다. 그는 黨을 象徵하는 붉은色 점퍼에 붉은色 넥타이를 메고 演壇에 올랐다.

한 委員長은 總選 候補들을 向해 “劣勢라고 느껴지는 地域에서 더욱 切實하게, 조금 優勢라고 느껴지는 地域에선 더욱 眞心으로 死力을 다해서 臨하자”고 當付했다. 한 委員長은 “이番 勝利는 우리의 歷史的인 責任”이라며 “여기서 지는 건 歷史에 罪를 짓는 것이라는 切實한 마음을 다져보자”고 했다.

그는 “지난 4年 國會는 民生을 論하는 國政의 場이 아니라 特檢과 彈劾이 濫發되는 戰爭터였다. 特히 우리 國民의 念願으로 政權이 交替된 後 지난 2年의 國會는 慘澹함 그 自體였다”고 批判했다.

이어 “이런 議會가 앞으로 4年 더 深化되고 從北 勢力까지 들어와서 反復된다면 그 被害는 고스란히 우리 國民에게 돌아갈 것”이라며 “(이番 總選에) 우리나라의 運命이 걸려 있다는 말이 單純한 레토릭이 아니다. 이番에 지면 尹錫悅 政府는 執權하고 뜻 한 番 떨쳐보지 못하고 끝나게 될 것”이라고 憂慮했다.

그러면서 “從北 勢力이 이 나라의 眞正한 主流를 掌握하게 되는 選擧가 될 것”이라며 “或是라도 國民의힘에서 이 나라의 運命을 左右할 이런 重大한 總選에서 우리 黨이 져도 그만이다 라고 생각하는사람이 있다면 그건 國民을 背信하는 것이다. 歷史의 罪人이 되는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 委員長은 이날 就任 後 發表했던 △不逮捕特權 抛棄 △禁錮 以上 刑 確定視 裁判 期間의 歲費 返納 △自黨 歸責 事由로 열리는 再補闕 選擧 無公薦 △議員 定數 250名으로 縮小 △出版記念會 통한 政治資金 收受 禁止 △歲費 中位所得으로 縮小 △有罪 確定視 比例代表 承繼 禁止 等 7가지 公約을 一一이 言及하며 “政治改革은 時代的 課題”라고 그 重要性을 强調했다.

그는 “李在明 代表와 다른 犯罪 嫌疑者들을 防彈해야 하는 게 目的인 민주당은 絶對 못하고 우리 國民의힘만 할 수 있는 일들”이라며 “國民의힘은 公薦 申請 段階부터 모든 候補者들이 不逮捕特權 抛棄와 禁錮刑 以上 歲費 返納, 出版記念會를 통한 政治 資金 收受 等을 誓約했다”고 野黨과의 差別性을 說明했다.

한 委員長은 “나라의 未來를 걱정하는 많은 國民들께서 國民의힘을 應援해주고 계신다”며 “只今 저들의 暴走를 막고 從北勢力이 우리 社會 主流로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는 唯一한 勢力이 우리뿐이기 때문”이라고 强調했다.

이어 “勝利만을 爭取하기 위해서 反國家勢力과도 連帶하는 民主黨, 한牌인 犯罪者들끼리 짜고 連帶하는 民主黨 亞流勢力들이 벌써부터 勝利의 爆竹을 터트리면서 우리를 嘲弄하는 傲慢한 민주당을 막아달라고 (國民들이) 呼訴하고 있다”고 했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