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民主, 現役 권인숙·양기대·李東柱·李將燮 脫落…TK 比例 임미애·조원희|東亞日報

民主, 現役 권인숙·양기대·李東柱·李將燮 脫落…TK 比例 임미애·조원희

  • 뉴스1
  • 入力 2024年 3月 10日 20時 52分


코멘트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선거관리위원장이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경선 예비후보 제재조치 관련 브리핑을 하고 있다. 2024.2.27/뉴스1
朴範界 더불어民主黨 中央黨 選擧管理委員長이 27日 午後 서울 汝矣島 國會 疏通館에서 競選 豫備候補 制裁措置 關聯 브리핑을 하고 있다. 2024.2.27/뉴스1
더불어민주당이 10日 發表한 競選 結果에서 地域區 現役 양기대·李將燮 議員이 탈락했다. 比例代表 권인숙·李東柱 議員도 苦杯를 마셨다.

이날 結果 發表 豫定이었던 서울 西大門甲은 投票 트래픽 增加로 인한 서버 다운으로 投票가 延長됐다.

朴範界 민주당 中央黨選擧管理委員長은 이날 서울 汝矣島 中央黨舍에서 이같은 結果를 發表했다.

홍영표 議員이 컷오프된 仁川 富平乙에선 迎入人材人 박선원 前 國家情報院 次長이 親命(親李在明)系 比例代表 李東洲 議員을 누르고 總選 本選行 티켓을 따냈다. 홍 議員이 脫黨해 李洛淵 代表의 새로운미래에 合流하는 만큼 朴 前 次長은 本選에서 홍 議員과 對決할 可能性이 높다. 該當 地域區의 國民의힘 候補는 이현웅 前 인천시당委員長이다.

京畿 光明乙에선 마찬가지로 迎入人材人 김남희 辯護士가 悲鳴(非李在明)系 양기대 議員을 꺾고 總選 候補에 올랐다. 金 辯護士는 國民의힘에서 전동석 前 京畿道議員과 勝負를 겨루게 됐다.

忠北 淸州書院에선 이광희 前 충북도議員이 親文(親文在寅)系 李將燮 議員에 勝利했다. 李 前 道議員은 國民의힘 側 김진모 前 靑瓦臺 民政2祕書官과 맞對決한다.

京畿 용인갑에선 이상식 前 釜山警察廳長이 比例代表 권인숙 議員과 이우일 豫備候補를 누르고 本選行을 確定했다. 該當 地域區에는 國民의힘에선 이원모 前 大統領祕書室 人士祕書官이, 改革新黨에선 梁香子 院內代表가 各各 出馬해 3者 構圖가 豫想된다.

大邱·慶北(TK) 戰略 地域 比例代表 候補로는 女性 候補에는 임미애 慶北徒黨委員長이, 男性 候補에는 조원희 全國農漁民委員會 首席副委員長이 各 選出됐다. 민주당은 이番 總選에서 大邱·慶北 地域 出身에게 比例代表를 配定하기로 하고 地域 權利黨員 投票로 男女 한 名씩 選出하기로 決定한 바 있다.

靑年 戰略 地域求人 서울 西大門甲은 권지웅·金奎顯·김동아 靑年 候補者들을 對象으로 한 權利黨員 및 地域區 有權者 投票가 進行됐다. 當初 이날 發表될 豫定이었으나 서버 다운으로 投票 마감日이 延長됐다.

朴 委員長은 이에 對해 “黨員들의 積極的인 參與로 트래픽이 增加해 메인 서버를 包含한 5個 서버가 다운됐다”며 “시스템을 最高 斜陽으로 變更해 오늘 저녁 9時에 投票를 (一旦) 마감하고 서버 復舊에 걸린 時間을 考慮해 來日(11日) 午前 9時부터 午後 3時까지 投票를 延長하기로 決定했다”고 强調했다.

이날 홈페이지에선 候補者들의 略歷이 뒤바뀐 채 紹介된 것으로도 알려졌다. 朴 委員長은 이에 對해선 “卽刻 確認해 誤謬를 是正하는 措置를 取했다”고 했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