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高麗사이버大學校 經營學科, 7個 專門家 課程 新設|東亞日報

高麗사이버大學校 經營學科, 7個 專門家 課程 新設

  • 東亞닷컴
  • 入力 2018年 6月 7日 13時 48分


코멘트

- 最新 經營理論으로 4次 産業革命 時代에 맞는 實事求是型 敎育 實施

高麗사이버大學校(總長 김진성) 經營學科는 7月 12日(木)까지 2018學年度 後期 新?編入生 募集을 實施한다.

高麗사이버大學校 經營學科는 ‘2030年 大韓民國 經營大學 브랜드 TOP 10’의 비전 아래, ‘最新 經營理論과 實事求是(實事求是)學習을 통한 참 經營人 育成’의 미션을 遂行하는 데 拍車를 加하고 있다. 2001年 開校와 함께 開設되어 學科의 正統性과 蓄積된 敎育 노하우를 자랑하는 經營學科는 글로벌 經營 現場에서 發掘한 이슈와 事例를 實時間 反映하는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사이버 經營敎育의 革新을 主導해왔다. 經營學科는 最近 7個의 經營 敎育課程을 新設하여 經營學 細部 專攻의 專門性을 强化하는 맞춤型 敎育과 4次 産業革命 時代의 融合 敎育을 具現하는 未來 先導型 講義 體系를 構築했다는 評價를 받았다. 7個 過程은 ‘經營一般 過程’, ‘4次産業經營 專門家 過程’, ‘마케팅 專門家 過程’, ‘人的資源管理&組織開發 專門家 過程’, ‘生産運營&經營科學 專門家 過程’, ‘財務&會計 專門家 過程’, ‘經營情報시스템 專門家 過程’으로 構成되어 있다.

‘經營一般(General Management) 過程’은 企業, 公共機關, 個人 事業體의 最高 經營者 및 管理者가 마주하는 經營 全般의 意思決定 問題들을 解決할 수 있는 力量을 强化하는 데 重點을 두고 있다. ‘4次産業經營 專門家 過程’은 情報通信技術(ICT)과 旣存 傳統産業의 融合으로 誕生하는 4次 産業의 經營人 力量을 갖출 수 있도록 AI, 빅데이터, 데이터 基盤 意思決定(fact-based data-driven decision-making) 分野의 敎育을 提供한다. ‘마케팅 專門家 過程’, ‘人的資源管理&組織開發 專門家 過程’, ‘生産運營&經營科學 專門家 過程’, ‘財務&會計 專門家 過程’, ‘經營情報시스템 專門家 過程’은 各 領域別로 特化된 細部 專攻 過程으로서, 該當 分野의 專門家로 跳躍하고자 하는 經營學徒들에게 적합한 選擇肢다. 各 過程은 最近의 經營 이슈와 새로운 經營 技法의 學習에 主眼點을 두고, 未來 社會가 要求하는 創意的인 思考와 問題解決能力을 갖춘 人材를 育成한다. 또한 高麗사이버大學校 經營學科는 고려대학교 經營大學과 協力하여 各 過程과 連繫된 敎科目 프로그램을 늘려나갈 計劃이며, 海外 有數大學들과 共同 事例 및 共有 프로그램 開發도 推進하고 있다. 더불어 國內 碩學 및 業界의 實務 專門家를 週期的으로 授業에 招聘해 在學生들에게 經營 理論이 實務에서 어떻게 適用되며, 어떤 分析 過程을 통해 戰略이 樹立되는지 생생하게 傳할 計劃이다. 在學生들은 위 7個 過程 中 하나 或은 復讐를 選擇해 受講함으로써, 進路 및 經歷 開發을 考慮하면서 自身에게 맞는 敎育 過程을 찾아갈 수 있다.

한便 高麗사이버大學校는 이番 募集에서 一般銓衡과 庭園 外 典型을 合해 總 3,122名의 神?編入生을 學業素養檢事(30%)와 學業計劃서(70%)를 통해 選拔한다. 入學을 希望하는 志願者는 入學志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支援해야 하며, 關聯 入學 書類는 고려대학교 安岩캠퍼스 內에 位置한 接受處에 郵便 또는 訪問 接受 둘 다 可能하다. 入學志願 홈페이지 入學相談 揭示板이나 電話를 통해 入學 問議 및 相談을 할 수 있다. 仔細한 深層 相談을 願하는 志願者를 위해 고려대학교 安岩캠퍼스(中央廣場 101號)에 相談室이 마련되어 있다. 運營時間은 平日 8:00~17:00이다.

<본 資料는 該當機關에서 提供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