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世界서 認定받은 ‘四君子抽出粉末’… 夜間尿-殘尿感 等 前立腺 苦悶 改善|東亞日報

世界서 認定받은 ‘四君子抽出粉末’… 夜間尿-殘尿感 等 前立腺 苦悶 改善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4月 1日 03時 00分


코멘트

[Bio 醫藥] 休온스
충남대와 開發한 한放 由來 天然物
前立腺癌 誘發 蛋白質 抑制力 認定
毒性-副作用 發生 可能性도 낮아
美國-유럽-日本 等에서 登錄-出願

休온스가 前立腺 健康 個別認定型 原料인 ‘四君子抽出粉末’을 含有한 製品인 ‘前立腺 四君子’로 男性 前立腺 健康機能食品 市場에서 斷然 눈길을 끌고 있다.

特히 올해는 프리미엄 製品으로 리뉴얼한 ‘前立腺 四君子 프리미엄’을 出市했다. 前立腺 四君子 프리미엄은 旣存 前立腺 四君子의 △四君子抽出粉末 △옥타코사놀含有油脂 △亞鉛을 主成分으로 한 製品으로 △副原料 19種을 追加 配合했다.

前立腺 四君子의 主成分인 四君子抽出粉末은 12年 만에 食藥處 認定을 받은 새로운 個別認定 原料로 前立腺癌 指標인 ‘PSA 蛋白質’의 抑制力이 높은 天然物 素材로 알려져 있다. 人體 適用 試驗을 통해 ‘國際 前立腺 症狀 點數(IPSS)’ 總點 改善 및 △夜間尿 △尿切迫 △殘尿感 △빈뇨 △排尿 困難 △排尿 中斷 △排尿 遲延 △生活 不便 △弱한 排尿 等 個別 項目에서 有意味한 結果를 確認했다.

人體 適用 試驗에 앞서 動物實驗에서도 四君子抽出粉末을 經口投與했을 때 前立腺 무게와 組織 成長 關聯 因子가 有意的으로 減少함을 糾明한 바 있다.

四君子는 사군자과에 屬하는 덩굴나무로 미얀마, 말레이시아 等이 原産地다. 傳統的으로 藥草로 널리 使用해 왔으며 東醫寶鑑과 本草綱目에도 記載돼 있다. 主成分인 四君子抽出粉末은 충남대와 産學協力을 締結해 6年間의 硏究를 통해 開發에 成功한 한放 由來 天然物 素材로서 毒性과 副作用 發生 可能性이 낮은 長點이 있다. 또 四君子抽出物 關聯 ‘사군자 抽出物을 含有하는 前立腺肥大症 豫防 또는 治療用 組成物’이라는 名稱으로 國內를 비롯해 美國, 유럽 5個國, 日本,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等에서 登錄 및 出願을 進行하면서 原料赤 價値를 인정받았다.

休온스는 向後 追加로 글로벌 特許를 取得해 技術圈 保護에 나선다는 計劃이다.

前立腺 疾患은 男性 更年期의 代表的인 症狀이다. 市場調査 專門 機關 코리아리서치에 따르면 25歲 以上 男性 40.2%, 50歲 以上 男性의 74.2%가 前立腺 肥大에 依한 排尿 障礙 症狀을 經驗한 것으로 나타났다.

休온스는 病院 治療에 消極的인 患者가 많아 泌尿器疾患을 키우는 일이 頻繁한 만큼 中壯年層 男性들이 스스로 前立腺疾患을 豫防하고 管理할 수 있는 製品의 需要가 높을 것으로 期待하고 있다. 前立腺 四君子 製品은 濕氣와 酸化에 剛한 個別 PTP 包裝으로 安定的이고 衛生的으로 保管이 容易하다.

지난 2023年 製品 出市 半年 만에 ‘글로벌파워 브랜드 對象’과 ‘IR52蔣英實賞’ ‘노벨사이언스 科學技術優秀賞’ 等을 受賞하며 技術的 價値를 인정받기도 했다.

休온스 關係者는 “많은 중長年 男性이 前立腺 健康과 活力에 對해 苦悶하지만 選擇할 수 있는 健康機能食品과 治療劑가 限定的이다”며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考案해 만든 製品이 前立腺 四君子 프리미엄이다”고 밝혔다. 關係者는 또 “平素 體力 管理가 必要하거나 身體 活動이 많은 中年 男性에게 도움이 되는 必須 健康機能食品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期待한다”고 덧붙였다.

休온스 前立腺 四君子 프리미엄은 公式 홈페이지 또는 專門 相談師와 電話를 통해 購買와 相談이 可能하다.


安少姬 記者 ash0303@donga.com
#bio 醫藥 #健康 #醫學 #醫藥 #休온스 #四君子抽出粉末 #前立腺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