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每日 ‘烈日’하는 肝을 위해 벌나무 圜으로 케어하세요|동아일보

每日 ‘烈日’하는 肝을 위해 벌나무 圜으로 케어하세요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21日 03時 00分


코멘트

想像바이오 벌나무 圜

벌나무는 丹楓나뭇科에 屬하는 植物로 普通 10∼15m 자라는 喬木이다. 예로부터 肝癌, 肝硬化, 肝炎, 白血病 等에 效能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또 效果를 본 많은 患者가 있다.


毒性 없고 肝機能 改善과 排尿에도 도움


慢性疲勞나 黃疸같이 肝이 허약한 症狀이 있는 사람도 常時 服用하면 좋고 排尿 作用도 促進해 尿路結石의 自然 排尿에도 有用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毒性이 없어 人體 有害性度 거의 없다고 알려져 있다.

間에 벌나무가 좋은 理由

예로부터 韓方에서 肝癌, 肝硬化, 肝炎을 治療하는 데 벌나무를 使用했는데 이는 間의 溫度를 회복시키고 水分이 잘 排出되도록 하는 效能을 나타냈기 때문이다. 벌나무는 맛이 담백해 먹기에 負擔이 없는데 벌나무를 求하기 어려울 때는 노나무를 代身 使用하기도 했다. 벌나무의 폴리페놀 成分이 肝을 保護하고 抗炎症, 抗酸化 作用을 한다. 또 各種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含有돼 있어서 肝 健康을 向上시킨다.


먹기 便한 圜, 하루 2番 20∼30알씩


效能은 껍질, 잔가지, 原木 順으로 높으며 通商 달여서 우려먹거나 圜으로 만들어 服用하는데 너무 津하게 마실 境遇 水分 排出이 많아져 伸張에 無理가 오거나 便祕가 생길 수 있다고 한다. ‘상상 벌나무 圜’은 이런 身體的 機能을 考慮해 하루 2次例 20∼30알씩 먹을 수 있는 換으로 加工, 消費者의 歡迎을 받고 있다. 가장 效能이 높은 벌나무피(껍질)를 50%, 마가목 30%, 다시마 20%를 넣어 만들었는데 모두 自然産을 使用했다.

肝이 보내는 赤信號를 체크해야

肝은 人體에서 아주 重要하고 많은 일을 해내는 沈默의 臟器다. 相當 部分 안 좋아질 때까지 症狀을 거의 못 느끼다가 크게 惡化된 狀態가 돼서야 診斷을 받고 後悔하는 患者가 적지 않다. 肝이 보내는 赤信號는 크게 5가지 程度로 要約해 볼 수 있다. 먼저 간 機能이 低下되면 消化不良과 慢性疲勞가 느껴지며 더 나아가 잇몸 出血과 體重 減少로 連結된다. 그리고 오른쪽 갈비뼈 아래에 있는 肝에 間間이 痛症이 오고 묵직한 不快感이 感知된다면 肝疾患을 疑心해 보고 바로 病院을 찾아야 한다. 食慾 低下에 黃疸이 오고 復讐가 차며 喀血까지 하게 된다면 이때는 肝疾患이 相當히 進行된 狀態라고 봐야 한다.

마가목과 다시마로 抗酸化 및 便祕도 豫防

想像 벌나무 圜에 들어가는 마가목은 抗酸化 및 免疫力 强化, 抗炎症에도 效果가 높으며 香이 좋아 服用을 쉽게 해준다. 다시마 亦是 便祕 豫防 및 脂肪 吸收를 抑制하는 代表的인 健康 植物이다. 하루 必要量만 效果的으로 服用해 간 機能 改善과 治療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든 想像 벌나무 圜 1通 250g은 成人 基準 한 달 半(45日) 동안 服用할 수 있다.

黃海線 記者 hhs2552@donga.com
#健康한 生活 #健康 #想像바이오 #벌나무 圜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