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MES 2024’서 AI 診斷 솔루션 公開… 創立 40周年 特別 프로모션도 마련 [헬스케어 消息]|東亞日報

‘KIMES 2024’서 AI 診斷 솔루션 公開… 創立 40周年 特別 프로모션도 마련 [헬스케어 消息]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13日 03時 00分


코멘트

GE헬스케어 코리아

범용 초음파 로직 토투스
汎用 超音波 로직 土투스
GE헬스케어 코리아가 오는 14日부터 17日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開催되는 第39回 國際醫療器機·病院設備 展示會 ‘KIMES 2024’에 參加한다고 11日 밝혔다. GE헬스케어 코리아는 韓國 創立 40周年 記念 特別 프로모션과 함께 人工知能(AI) 技術을 통한 診斷, 治療, 모니터링에 이르는 患者 管理 全般에 걸친 솔루션을 선보인다. 特히 올해 展示에는 AI 基盤 技術이 裝着된 디지털 自動化 道具로 患者와 醫療陣의 便宜性을 向上한 새로운 超音波 裝備와 映像 診斷 醫療機器, 모니터링 솔루션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KIMES에서 처음 선보이는 汎用 超音波 新製品 ‘老職 土투스’는 GE헬스케어의 리더십 製品 ‘老職 E10’ 시리즈와 同一한 빔 포밍 技術인 ‘氏사운드 이미지포머’를 基盤으로 映像을 具現한다. 特히 AI 基盤 새로운 솔루션을 支援해 使用 便宜性을 높였다. 脂肪肝 分析에 卓越한 有갭 솔루션은 非侵襲적 脂肪肝 定量分析 機能으로 韓國保健醫療硏究院이 進行한 安全性·有效性 評價에 따라 新醫療技術로 判定받았다. 特히 肥滿 人口 增加에 따라 發病率이 높아지고 있는 脂肪肝炎 患者의 早期 識別과 모니터링을 돕는다.

포켓 크기 携帶用 無線 超音波 診斷機器 ‘브이스캔 에어’는 2 in 1 듀얼 프로브 시스템의 次世代 高性能 無線 超音波 裝備로 診斷에 必要한 情報를 迅速하게 提供해 便宜性을 높였다. 콤팩트限 포켓 크기에 無線 스캔 및 充電할 수 있는 携帶性을 자랑하는 브이스캔은 이番에 브이스캔 에어 CL에 이어 브이스캔 에어 SL을 새롭게 선보인다. 브이스캔 에어 SL은 듀얼 프로브 시스템을 갖춰 簡單한 映像 撮影부터 深度 있는 前身 撮影까지 可能하며 特히 心血管系에서의 새로운 機能이 搭載됐다. 브이스캔 에어는 온라인 몰에서도 購買할 수 있으며 現在 브이스캔 에어 SL은 事前 豫約 프로모션을 進行 中이다.

心臟 血管 超音波 ‘비비드’ AI 플랫폼은 AI 技術 基盤 心臟 專用 超音波 裝備의 씨사운드 소프트웨어 빔 포밍 方式을 使用한다. 焦點 設定이 必要 없으며 높은 解像度의 映像을 均一하게 獲得할 수 있다. 特히 프리미엄 裝備인 비비드 E95에는 씨사운드 어댑터를 搭載해 基本的인 心臟 超音波 檢査부터 高危險度를 가진 患者의 檢事까지 4D 心臟 超音波 이미지를 獲得할 수 있고 患者에게는 높은 水準의 醫療 서비스를 提供할 수 있다. 檢査 時間의 短縮뿐만 아니라 수가 請求를 위한 檢査 項目의 大部分을 自動으로 施行하기 때문에 病院 行政 業務에도 效率性을 더했다.


홍은심 記者 hongeunsim@donga.com
#헬스東亞 #健康 #醫學 #kimes 2024 #ge헬스케어 코리아 #브이스캔 에어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