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성큼 ‘아이스 에어 데님’으로 더위 날리자|동아일보

여름 성큼 ‘아이스 에어 데님’으로 더위 날리자

  • 東亞日報
  • 入力 2019年 5月 23日 03時 00分


코멘트

아이더

아이더 제닝스 에어 데님 남성 제품
아이더 제닝스 에어 데님 男性 製品
昨年보다 빨라진 冷疳 웨어의 登場이 語塞하지 않을 程度로 낮 最高氣溫이 30度를 웃도는 때 이른 더위가 連日 이어지고 있다. 15日 光州에서는 올해 첫 暴炎注意報가 發令됐다. 特報第 施行 以來 歷代 가장 이른 暴炎注意報다.

이른 첫더위 襲擊에 ‘여름 나기’에 突入하는 消費者들이 늘어나면서 여름철 삶의 質을 높여줄 冷疳 웨어에 對한 關心도 뜨겁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시원한 여름을 膳賜하기 위해 새로운 素材와 스타일 適用으로 製品力을 極大化한 冷疳 웨어를 선보였다.

올여름 아이더는 代表的인 日常 웨어人 靑바지에 아이더만의 冷疳 技術과 스타일을 反映한 新槪念 靑바지 ‘아이스 에어 데님’을 내놓았다. 아이스 에어 데님 팬츠는 지난해 선보여 좋은 消費者 反應을 이끌어 냈던 ‘아이스 데님 팬츠’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아이더 제닝스 에어 데님 여성 제품
아이더 제닝스 에어 데님 女性 製品

아이스 에어 데님 팬츠 ‘제닝스 에어(JANNINGS AIR)’는 아이더만의 後加工 機能性 冷疳 素材인 아이스티(ICE-T)와 메시 데님 素材를 適用한 機能性 冷疳 데님 팬츠다. 通氣性과 스트레치性이 優秀한 메시 原緞을 業界 最初로 開發, 適用하여 더운 여름철에도 바람이 잘 통해 着用하는 내내 시원함과 快適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特徵이다. 또한 메시 原緞에 適用된 後加工 ‘아이스티(ICE-T)’가 一定 溫度 以上이 되면 人體의 땀과 水分에 反應해 持續的으로 冷疳 效果를 提供한다.

靑바지 本然의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멋스러움을 浮刻시켜주는 自然스러운 워싱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每日 着用하기 좋은 日常 靑바지로 遜色이 없다. 餘裕로운 스트레이트 핏과 優秀한 伸縮性으로 인해 活動性이 要求되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詩에도 便安하게 着用할 수 있다.

男性 製品의 境遇 인디고, 블랙, 아이스 블루 3가지 色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女性用은 인디고, 아이스 블루 2가지로 出市됐다. 價格은 모두 12萬 원.

데님은 季節에 相關없이 着用하기 좋을뿐더러 多彩로운 雰圍氣와 스타일을 손쉽게 演出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負擔 없이 즐겨 찾는 패션 아이템이다. 勿論 靑바지가 다양한 狀況 속에서 活用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지만 登山과 같은 아웃도어 活動 時에는 選擇을 多少 망설이게 된다.

아이더는 여름에 입는 靑바지는 더울 것이라는 偏見을 깨는 同時에 日常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活動 時에도 快適하고 便安하게 입을 수 있는 機能性 冷疳 데님 팬츠를 선보였다.

‘타무스(TAMUS) 아이스 데님 팬츠’는 登山과 같은 아웃도어 活動 時 멋스럽게 着用하기 좋은 익스트림 아이스 데님 팬츠다. 아이더만의 後加工 機能性 冷疳 素材인 아이스티(ICE-T)가 適用되어 입는 내내 쿨링 效果를 느낄 수 있다. 팬츠 안쪽에 프린트된 ‘버추얼 아이스 큐브(VIRTUAL ICE CUBE)’가 사라지며, 땀과 水分에 反應해 冷疳 效果를 提供한다.

스티치 포인트와 지퍼 디테일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아웃도어 팬츠 느낌을 더했다. 優秀한 伸縮性과 餘裕로운 레귤러 핏으로 便安하게 着用하기 좋다. 男女 製品 모두 블랙과 다크 네이비 2가지 色相으로 만나볼 수 있다. 價格은 모두 14萬 원.

‘닉스(NIKS) 아이스 데님 팬츠’는 새로 開發된 데님 라이크 原緞을 使用해 活動性 및 通氣性을 强化한 익스트림 아이스 데님 팬츠다. 靑바지 特有의 워싱이 느껴지는 텍스처가 反映됐다. 着用 내내 쿨링感을 經驗할 수 있도록 아이더만의 冷疳 技術力人 아이스티(ICE-T) 素材가 適用됐다. 男女 製品 모두 블랙과 다크 네이비 2가지로 構成됐으며, 價格은 모두 15萬 원.

아이더 衣類企劃팀 고윤진 理事는 “每年 길고 더워지는 여름 시즌으로 인해 日常 속 패션으로 冷疳 웨어를 찾는 消費者들이 늘어나고 있는 趨勢”라며 “아이더만의 아웃도어 冷疳 技術力을 日常 가까이에서 經驗하고 活用할 수 있도록 世代와 季節을 不問하고 즐겨 찾는 靑바지에 適用해 여름철에도 靑바지를 便安하고 快適하게 着用할 수 있도록 ‘아이스 에어 데님’을 出市했다”고 傳했다. 이어 “남다른 技術力으로 每年 좋은 反應을 보이고 있는 아이더 ‘아이스 시리즈’로 올여름 더위는 날리고 同時에 스타일은 살리는 코디를 演出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더는 ‘아이스 시리즈’를 처음 선보인 2014年부터 ‘아이스 팬츠’를 비롯해 ‘아이스 티셔츠’, ‘아이스 롱티’, ‘아이스 워킹靴’에 이르기까지 製品 카테고리 擴大와 스타일 多樣化를 통해 여름 代表 아이템으로 立地를 넓혀 나가고 있다. 2016年에는 冷疳 機能을 反映한 ‘아이스 팬츠’를 出市하였고 지난해에는 業界 最初로 冷疳 效果를 지닌 데님 팬츠를 내놓으며 여름 바지 製品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提示했다.

아이더는 技術力과 세련된 스타일의 持續的인 업그레이드와 適用을 통해 NO.1 아이스 웨어로 立地를 確固히 해나갈 計劃이다.

박정민 記者 atom6001@donga.com
#enjoy&leisure #레저 #아이더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