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ppy Holidays∼ 유럽에서 “메리 크리스마스”|東亞日報

Happy Holidays∼ 유럽에서 “메리 크리스마스”

  • 東亞日報
  • 入力 2019年 11月 21日 03時 00分


코멘트

汗疹觀光

유럽은 雄壯하고 아름다운 建築物과 季節마다 색다른 魅力을 뿜어내는 都市들로 四季節 내내 旅行客들이 끊이지 않는다. 하지만 코끝이 시린 겨울, 유럽이 더욱 사랑받는 理由가 있다. 바로 크리스마스 마켓을 經驗할 수 있기 때문이다.

大槪 11月부터 유럽의 크고 작은 마을들은 크리스마스 마켓을 열어 크리스마스 雰圍氣를 高調시킨다. 크리스마스 마켓은 11月 末부터 約 한 달間 進行되는 行事로 獨逸에서 由來됐다. 獨逸語로는 ‘바이나흐트마르크트(Weihnachtsmarkt)’라고 하며, 菓子·와인 等 그 地域의 다양한 먹거리와 工藝品 等을 販賣한다.

이 期間 廣場 全體가 祝祭 雰圍氣로 술렁인다. 公演·展示會 等 多樣한 이벤트가 열리고 곳곳이 크리스마스 照明들과 裝飾들로 繡놓아진다. 今方이라도 산타가 나올 것 같은 童話 속 風景을 가진 이 같은 크리스마스 마켓의 風景은 全 世界 旅行客들을 매료시키기에 充分하다.

汗疹觀光(代表 박인채)은 유럽의 地域別 크리스마스 마켓과 더불어 其他 觀光地까지 모두 알차게 즐길 수 있는 旅行 商品을 선보였다. 베네룩스 西유럽 4國, 東유럽 3國, 크로아티아·東유럽 4國, 獨逸 完全一周, 발칸 2國·東유럽 2國 等 유럽 곳곳을 스마트한 價格에 둘러볼 수 있는 日程이다. 商品別로 訪問하는 크리스마스 마켓 및 主要 觀光地는 다를 수 있어 日程表를 꼭 確認해야 한다. 旅行商品의 仔細한 事項은 代表電話로 問議하거나 汗疹觀光 홈페이지에서 確認할 수 있다.

2019 크리스마스 마켓 日程 (現地 狀況에 따라 日程은 變動될 수 있음.)

○ 獨逸 크리스마스 마켓

每年 全 世界에서 約 200萬 名의 觀光客이 訪問할 程度로 큰 마켓이다. 유럽 內에서도 規模가 가장 크고 華麗한 뉘른베르크에서부터 童話 속 風景이 聯想되는 함부르크까지 都市 곳곳 활기찬 雰圍氣를 만나볼 수 있다. (뮌헨 11月 27日∼12月 24日, 뉘른베르크 11月 29日∼12月 24日)

○ 오스트리아 크리스마스 마켓

오스트리아의 代表的인 크리스마스 마켓으로는 規模나 傳統 面에서 絶對 빠지지 않는 빈부터 巨大한 전나무 트리와 音樂이 흘러나오는 모차르트의 都市 잘츠부르크가 있다. 假面을 쓰고 거리를 行進하며 장난을 치는 오스트리아만의 獨特한 祝祭 雰圍氣도 느낄 수 있다. (빈 11月 16日∼12月 31日, 잘츠부르크 11月 21日∼1月 6日)

○ 헝가리 크리스마스 마켓

헝가리 크리스마스 마켓의 代表 都市는 亦是 世界的인 夜景都市人 부다페스트다. 性 이슈트半 大聖堂 앞쪽으로 쭉 늘어선 마켓 商店들은 헝가리 飮食부터 各種 다양한 먹거리가 많기로 有名하다. 또 산타빌리지와 아이스링크長 等 다양한 行事場이 마련된다. (부다페스트 11月 8日∼1月 1日)

○ 크로아티아 크리스마스 마켓

最近 가장 脚光받는 크리스마스 마켓 中 하나인 크로아티아의 자그레브는 스트리트와 廣場을 꽉 채운 異國的인 雰圍氣의 마켓이 形成된다. 特히 크리스마스 風燈 날리기는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有名하고도 浪漫的인 光景이다. (자그레브 12月 2日∼1月 6日)

○ 체코 크리스마스 마켓

유럽 內에서도 가장 로맨틱한 都市로 손꼽히는 체코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프라하 舊市街地 中央廣場을 中心으로 數千 個의 불이 華麗하게 빛나 더욱 로맨틱한 都市 雰圍氣를 演出한다. 크리스마스 裝飾부터 琉璃工藝, 人形 等 다양한 商店을 만날 수 있다. (프라하 11月 30日∼1月 6日, 체스키크롬로프 11月 29日∼1月 6日)
#enjoy life #즐거운 人生 #汗疹觀光 #유럽 #크리스마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