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여름,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싹 오싹∼|東亞日報

올여름,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싹 오싹∼

  • 東亞日報
  • 入力 2019年 5月 23日 03時 00分


코멘트
낮 氣溫이 30度를 웃돌며 本格的인 여름이 코앞에 다가왔다. 올여름도 例年만큼이나 무더울 것으로 展望되면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더욱 强力해진 冷疳 技術力을 티셔츠, 재킷, 팬츠 等 多樣한 製品群에 適用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冷疳 풀코디가 可能한 ‘오싹(OSSAK)’ 시리즈를 선보였다.

듀얼 쿨機能… 더욱 오싹해진 K2 ‘오싹’ 쿨티셔츠

K2 오싹 시리즈는 갈수록 무더워지는 여름을 對備해 새롭게 開發한 冷疳 製品群으로 半팔 티셔츠부터 긴팔 티셔츠, 재킷, 팬츠 等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원한 풀 코디가 可能하다.

오싹 시리즈의 代表 製品인 ‘K2 오싹 쿨티셔츠’는 이中 冷疳人 듀얼 쿨 機能으로 只今까지 느껴볼 수 없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冷疳 티셔츠다. 特히 시원한 觸感의 하이게이지(High Gauge) 素材와 體溫이 上昇하면 熱을 吸收하는 冷疳 物質 PCM 프린트가 二重으로 適用된 듀얼 쿨 機能으로 등판에 오싹함이 느껴지는 서늘한 着用感을 提供한다.

앞面에는 一般 半팔 티셔츠 對比 約 20% 以上 얇고 가벼운 메시 素材를 適用해 輕量性과 通氣性을 極大化했다. 암홀 部分에는 向菌 嘯聚 機能이 뛰어난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適用해 여름철 發生하는 땀과 끈적임에도 입는 내내 快適함을 維持하도록 해준다. 도트 模樣의 가로 스트라이프 프린트와 가슴 앞쪽에 레터링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했다. 色相은 블랙, 애시, 화이트, 블루, 그린, 오렌지, 수지핑크 總 7가지로 男女 共用이다. 價格은 6萬9000원.

‘K2 오싹 하이브리드 팬츠’는 體溫이 上昇하면 熱을 吸收하는 PCM(Phase Change Material) 冷疳 프린트를 발목, 종아리, 땀이 잘 車는 주머니 안쪽 等에 適用해 不快指數가 높은 한여름에도 快適하게 입을 수 있는 冷疳 팬츠다. 허리밴드 部分에는 桶點을 통해 입는 瞬間 시원한 觸感을 느낄 수 있는 티타늄 도트를 適用하여 쿨링感을 極大化해 옷이 달라붙어 끈적이는 느낌을 줄여 주고, 淸凉感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男性用은 블랙, 네이비, 차콜 色相으로, 女性用은 블랙, 차콜 色相으로 構成됐다. 價格은 男性用 女性用 모두 12萬9000원.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長은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K2萬의 技術力이 適用된 冷疳 製品들을 티셔츠뿐 아니라 재킷과 팬츠 等으로 擴大해 出市했다”며 “冷疳 素材 外에도 快適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附加 機能들도 고루 갖춰 여름철 必須 아이템으로 推薦한다”고 말했다.

폴로 티셔츠&워킹靴로 시원하고 스타一理視하게

K2는 여름 폴로 티셔츠도 선보였다. 冷疳, UV 遮斷, 吸濕·속건 機能이 優秀해 시원하고 快適할 뿐 아니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活動은 勿論 여름休暇나 出張地 等 日常生活에서도 着用하기 좋다.

‘비즈 리넨 半팔 폴로티’는 植物 마에서 얻을 수 있는 纖維로 땀 吸收가 뛰어난 리넨 素材가 適用된 製品으로 淸凉感이 優秀한 것이 特徵이다. 觸感이 뛰어난 폴리 素材를 함께 使用해 着用感이 뛰어나며 구김防止 機能이 優秀하다. 色相은 그레이, 다크 네이비 等 두 가지 色相으로 出市됐다. 價格은 11萬9000원.

‘모노 아이스 심플 半팔 폴로티’는 輕量性과 伸縮性이 뛰어난 女性用 半팔 폴로티로 全體 他공 處理를 통해 通氣性을 높인 것이 特徵이다. 땀이 잘 茶는 목 뒷部分에는 冷疳 素材를 適用해 목線이 시원하도록 設計됐다. 목 카라의 配色 라인과 소매 끝部分 스트라이프 라인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으며 色相은 레드와 블랙 等 두 가지 컬러로 出市됐다. 價格은 8萬9000원.

‘모노 UV 아이스 폴로티’는 紫外線(UV) 遮斷 機能을 갖춘 素材를 適用해 太陽으로부터 皮膚를 效果的으로 保護해 주는 것이 特徵이다. 목 部分에 冷疳 素材를 適用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快適하게 着用할 수 있다. 소매 部位에는 레터링 프린트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으며 色相은 화이트, 네이비, 블랙 等 세 가지 色相으로 出市됐다. 價格은 8萬9000원.

여름철 衣類 못지않게 苦悶하게 되는 아이템은 바로 신발이다. K2는 여름철 다양한 野外 活動을 考慮한 서머 워킹靴 ‘프레스코(FRESCO)’와 ‘럼블(RUMBLE)’를 선보였다. 서머 워킹靴는 뛰어난 通氣性, 가볍고 시원한 素材, 便安한 着用感이 特徵이다. 워킹靴의 必須的인 機能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狀況에서 두루 活用 할 수 있다.

프레스코는 가볍고 뛰어난 通氣性으로 여름철 가벼운 散策이나 나들이 等 아웃도어 活動에 適合하다. 輕量型 샌드위치 메시 素材와 발등의 윈도 펀칭을 適用해 무게는 줄이고 通氣性은 極大化한 것이 特徵이다. 발등 部分 織造 와이어 構造로 발을 촘촘하게 잡아주어 密着感을 높혔으며 J-STEP 러버 適用으로 溪谷이나 海邊 等 젖고 고르지 못한 地形에서도 미끄러움을 防止해 安定性을 높였다. 特히 뒤축을 접어 신으면 뮬(MULE) 스타일로 變換이 可能해 便安하고 트렌디하게 着用이 可能하다. 色相은 오렌지, 네이비 等 두 가지 色相으로 出市됐다. 價格은 11萬9000원.

럼블은 가볍고 便安한 니트 素材를 使用해 洋襪처럼 발을 감싸는 便安한 密着感이 特徵이다. 발등을 잡아주는 側面 와이어 構造와 젖은 길 等 特殊 環境에서도 最上의 接地力을 提供하는 WX-GRIP으로 步行 時 安定性을 最大로 높였다. 또 10個의 痛風 및 排水用 排出口를 適用하였으며 쿠션感과 快適함을 膳賜하는 에어 플로引率로 무더운 여름철까지 시원하게 着用 可能하다. 色相은 블랙, 핑크 等 두 가지 色相으로 出市됐다. 價格은 12萬9000원.

김민식 記者 mskim@donga.com
#enjoy&leisure #레저 #k2 #오싹시리즈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