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여름, 더욱 進化된 아이스 티셔츠를 經驗하라!|동아일보

올여름, 더욱 進化된 아이스 티셔츠를 經驗하라!

  • 東亞日報
  • 入力 2019年 4月 18日 03時 00分


코멘트

아이더

바야흐로 冷疳 웨어 全盛時代다. 氣勝을 부리는 暴炎 속에 짧고 얇게 입는 것만으로는 여름 나기가 쉽지 않다. 지난해 한 달 가까이 持續되던 熱帶夜와 40度까지 肉薄했던 最高 氣溫은 業界를 不問하고 熾烈한 ‘冷疳’ 烈風을 불러일으켰다. 特히 差別化된 冷疳 技術力을 지닌 아웃도어 業界의 아이스 웨어 競爭은 여름 날씨만큼이나 뜨거웠다.

이番 여름도 昨年 못지않은 무더위가 豫想되면서 아웃도어 業界는 旣存 冷疳 製品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出市하거나 카테고리의 擴大를 통해 올여름 패션 市場 先占을 꾀하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지난해 좋은 消費者 反應을 일으켰던 ‘아이스 롱티’의 人氣를 올해도 이어간다. 아이스티(ICE-T)를 適用한 ‘아이스 시리즈’의 製品 카테고리와 스타일을 擴大해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日常에서도 아이더의 技術力을 經驗할 수 있도록 實用性을 强化했다.

아이더만의 後加工 3D 機能性 冷疳 素材인 아이스티는 티셔츠 안쪽에 프린트된 ‘버추얼 아이스 큐브’가 人體의 땀과 水分에 反應하여 冷疳 效果를 提供한다. 一定 溫度 以上이 되면 프린트 色相이 變해 쿨링感을 눈으로 確認할 수 있는 것이 特徵이다.

올여름 아이더는 ‘아이스 티셔츠’에서 스타일과 機能을 업그레이드한 ‘아이스 폴로 티셔츠’를 새롭게 出市했다.

폴로 티셔츠는 基本 티셔츠보다는 格式을 차릴 수 있고 셔츠보다는 便安한 着用感을 提供해 여름철 活用度가 높은 패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아이스 폴로 티셔츠는 아이더만의 冷疳 素材인 아이스티가 使用된 機能性 폴로 티셔츠이다. 初期 터치感으로 쿨링 效果를 傳하는 旣存의 冷疳 素材와 달리 땀이 나는 동안에도 持續的으로 시원함을 提供한다.

암홀 部分에 向菌嘯聚 機能性이 優秀한 데오도란트 테이프를 適用하여 냄새 除去는 勿論 着用 내내 快適함을 느낄 수 있다. 땀이 잘 나는 등, 팔 안쪽과 같은 部分에 메시 素材를 使用해 通氣性을 極大化했다.

아이더 아이스 폴로 티셔츠의 代表 製品인 ‘레든(LEDON)’ 티셔츠는 機能性이 强調된 스포티한 스타일이 特徵이다. 男性 製品은 집업型 디자인으로 단추 디자인의 基本 폴로 티셔츠보다 스포티하고 活動的인 느낌을 强調했다. 女性 製品은 基本 폴로 티셔츠 스타일을 適用하되 네크칼라와 어깨라인 色相을 全體的인 外觀과 다르게 配置하여 洗練된 느낌을 浮刻시켰다. 또한 핏을 變形한 돌먼 소매(가오리 소매)로 便安한 着用感을 强化했다.

男性用은 블랙, 인디안 블루, 화이트, 다크 네이비 4가지 色相이다. 女性用은 화이트, 레드, 블랙 3가지로 出市됐다. 價格은 모두 8萬5000원.

아이더 아이스 폴로 티셔츠의 캐주얼한 스타일인 ‘아스칼(ASCAL)’은 군더더기 없는 솔리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이 特徵이다. 아이스티 素材가 適用돼 뛰어난 冷疳 效果를 提供하며 무엇보다 旣存 아웃도어 業界에서 선보인 冷疳 티셔츠와 달리 光澤感이 적어 다양한 日常 속에서 活用하기 좋다.

소매와 넥크칼라 끝자락에 2가지 포인트 컬러를 適用해 밋밋해 보일 수 있는 外觀에 洗練味를 더했다. 製品의 色相을 多樣化하여 消費者 趣向에 따른 選擇의 幅을 넓혔다. 男性 製品은 화이트, 블랙, 카멜 等 7가지 色相으로 出市되었으며, 女性 製品은 라이트 그레이, 피치 等 總 4가지다. 價格은 모두 5萬5000원.

조금 더 野外 活動에 무게感을 둔 아이스 티셔츠를 찾는다면, 半팔 못지않게 시원한 ‘아이스 롱티’가 제格이다. 지난해 좋은 反應을 보였던 ‘아이스 롱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紫外線 遮斷 機能은 勿論 아이스티가 膳賜하는 最上의 쿨링 效果를 갖췄다.

아이스 롱티 ‘타무스(TAMUS)’는 테크니컬 롱 슬리브 집業 티셔츠다. 아이더만의 아이스티 所在 適用과 優秀한 吸濕속건으로 野外活動 時 땀과 水分이 發生해도 快適한 着用感을 經驗할 수 있다. 特有의 블록型 디자인이 더욱 슬림해 보이는 핏感을 演出한다.

色相은 男性의 境遇 차콜, 다크 네이비, 그린 3가지이며, 女性 製品은 차콜, 라이트 오렌지, 그린 3가지다. 價格은 모두 10萬 원.

아이스 롱티 ‘닉스(NIKS)’는 몸통 部分은 메쉬 素材로 通氣性을 極大化하였고, 아이더만의 아이스티 所在 適用으로 쿨링感을 높인 테크니컬 아이스 롱 슬리브 집業 티셔츠다. 땀 냄새를 잡아주는 데오도란트 테이프가 適用됐다. 시즌 모티브 프린트 디자인으로 한層 더 시원하고 感覺的이다.

男性用은 화이트, 라일락, 레드 3가지 色相이며, 女性用은 차콜, 避치, 라일락, 베이지 4가지로 構成됐다. 價格은 모두 9萬 원.

송제영 아이더 衣類企劃팀長은 “每年 더워지고 길어지는 여름 시즌으로 인해 機能性 아이스 티셔츠를 찾는 消費者들이 늘어나고 있는 趨勢”라며 “아이더만의 아웃도어 冷疳 技術力을 日常 가까이에서 經驗하고 活用할 수 있도록 여름철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폴로 티셔츠에 아이스티를 適用했다”고 傳했다. 이어 “남다른 技術力으로 每年 좋은 反應을 보이고 있는 아이더 ‘아이스 시리즈’와 함께 올여름 더위와 스타일을 모두 잡아보길 바란다” 말했다.

조선희 記者 hee3110@donga.com
#enjoy life #즐거운 人生 #아이더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