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分마다 1臺씩’ 캐나다 온타리오, 車輛 盜難事故에 골치|東亞日報

‘40分마다 1臺씩’ 캐나다 온타리오, 車輛 盜難事故에 골치

  • 뉴스1
  • 入力 2024年 3月 19日 13時 15分


코멘트
ⓒ News1 DB
ⓒ News1 DB
討論討議 自動車 竊盜 問題가 深刻한 水準에 到達했다는 現地 警察의 警告가 나왔다.

마이런 뎀키우 토론토 警察署長은 最近 發表에서 토론토에서 한 時間에 한 番꼴로 自動車가 도난당했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해 2023年에만 1萬2000臺 以上의 車輛이 도난당했다고 報告했다. 이는 하루 平均 34臺의 車輛이 盜難當한다는 것을 意味한다. 이러한 數値는 如前히 增加하고 있으며, 2024年 들어서는 68件의 車輛 竊盜 事件이 發生했다.

뎀키우는 “우리는 이 問題를 解決하기 위해 市 全域에서 相當한 量의 資源을 投入하고 있으며 車輛을 훔치기 위해 武器를 使用하는 暴力, 威脅 및 威脅이 增加하는 것을 目擊했다”고 말했다.

또한 自動車 열쇠를 훔치기 위해 집에 侵入하는 境遇도 增加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집안에 있는 사람들이 威脅을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人命 被害가 發生할 수 있는 深刻한 狀況이다.

現在 車輛 盜難이 쉽게 일어나는 理由는 다양하다. 保安 시스템이 脆弱한 境遇는 해커들이 쉽게 侵入할 수 있으며, 最新 車輛은 키리스 액세스 시스템을 통해 해킹당할 수 있다. 또한 盜難된 車輛의 部品은 海外로 輸出돼 犯罪者들에게 큰 利益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自動車 盜難의 標的이 된다.

이러한 自動車 盜難의 增加는 다른 犯罪 形態와도 聯關이 있다. 警察은 自動車 竊盜가 組織化된 犯罪 네트워크의 一環으로 일어나고 있으며, 이는 다양한 犯罪를 觸發시키고 있다고 警告한다. 또한 이 問題는 사람들의 安全과 財産에 對한 憂慮를 높이고 있다.

이런 問題가 繼續되면 토론토 地域에서는 올해에 8,100臺가 넘는 車輛이 도난당할 것으로 豫想된다. 이는 2023年에 盜難當한 車輛 囚人 8279臺와 大略的으로 비슷하며, 2022年의 羞恥인 6042代보다 더 높을 것으로 豫想된다. 이는 相當히 우려스러운 狀況으로, 이러한 自動車 節度는 地域 社會에 深刻한 影響을 미칠 수 있다.

政府와 警察은 이 問題에 對한 對應을 强化하기 위해 努力하고 있다. 온타리오 州 政府는 自動車 竊盜를 줄이기 위해 追加로 500萬 달러(藥 57億5000萬 원)의 資金을 投入하고 있으며, 이 中 300萬 달러(藥 34億5000萬 원)가 토론토 地域에서의 對策에 使用될 豫定이다. 또한 警察은 토론토 市內에 CCTV 카메라를 100臺를 追加 設置하고, 이를 통해 犯罪 現場을 더욱 效果的으로 모니터링하겠다고 發表했다.

州政府는 이러한 資金이 自動車 竊盜 問題에 對한 對應을 强化하고, 犯罪 네트워크를 解體하며, 犯罪者들을 拘束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期待한다고 傳했다. 이를 爲해 警察은 地域 社會와 協力해 CCTV 카메라와 같은 監視 裝備를 補强하고, 車輛 追跡 技術과 데이터 分析을 통해 犯罪 패턴을 識別하는 데 努力할 것으로 豫想된다.

그러나 이에 對한 批判도 存在한다. 더그 포드 온타리오州 總理는 警察의 對應에 對해 좀 더 强力한 措置가 必要하다며 政府의 對應 强化를 促求했다.

(멍크턴=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