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시아 “러 大選 前夜에 國境 進擊한 우크라軍 195名 殺害”發表|東亞日報

러시아 “러 大選 前夜에 國境 進擊한 우크라軍 195名 殺害”發表

  • 뉴시스
  • 入力 2024年 3月 15日 07時 19分


코멘트

"푸틴 勝利할 大選 妨害爲해.. 벨고로드 미사일 攻擊도"
러軍 地上戰에서 우크라 탱크 5 ·裝甲車 4代 擊破 發表
푸틴은 러 國民에게 大選 投票參加 督勵 "愛國心" 呼訴

ⓒ뉴시스
우크라이나 軍이 러시아 大選 投票가 始作되기 前夜인 14日 밤(現地時間) 國境 벨고로드 地域에서 最小 8發의 미사일을 發射해 2名의 死亡者와 12名의 負傷者를 냈지만 러시아軍이 이들을 擊退하고 最小 195名을 殺害했다고 現地 러시아 當局이 發表했다.

우크라이나 軍은 푸틴 大統領이 政敵들을 無慈悲하게 彈壓한 가운데 自身에게 絶對的으로 유리한 大選을 치르는 것을 妨害하기 위해서 選擧 前날 미사일 發射와 함께 地上戰을 펼친 것으로 보인다.

우크라이나 軍은 벨고로도와 쿠르스크 地域에서 國境을 넘어 地上顚倒 試圖했다가 擊退 當했다고 現地 러시아 當局이 發表했다.

러시아 國防部는 이 날 러시아軍이 우크라이나軍 195名을 殺害했고 탱크 5臺와 步兵部隊의 裝甲車輛 4臺를 破壞했다고 밝혔다. 이틀 前에도 우크라이나軍이 東部 國境을 넘어서 侵攻했을 때 234名의 우크라이나軍을 射殺했다고 國防部는 덧붙였다.

아직은 AP가 러시아側의 主張을 獨立的으로 證明하는 것은 不可能하다. 이 地域의 國境에서는 우크라이나 侵攻 戰爭이 始作된 後 只今까지 間歇的으로 熾烈한 攻防戰이 있었으며 兩側이 모두 戰爭의 成果를 主張하거나 反駁하는 가운데 戰鬪가 이어져왔기 때문이다.

그런 主張들에는 假짜 뉴스의 撒布와 宣傳戰도 包含되어 있다.

最近 며칠 동안 우크라이나軍의 러시아 領土 進擊이나 長距離 無人機 爆擊, 우크라이나 안에 駐屯中인 親러시아 軍의 反擊 主張 等은 모두 블라디미르 푸틴의 勝利가 確實視 되고 있는 大選의 投票日이 다가오면서 나온 것들이다.

푸틴 大統領은 選擧를 앞두고 國民들에게 우크라 戰爭이 3年 째에 접어든 只今 外勢의 威脅으로부터 나라를 지킬 사람은 自身 밖에 없다고 强調하며 30年 統治를 이어가기 위한 弘報戰을 펼쳤다.

푸틴은 14日 配布된 動映像 演說에서도 國民들에게 “이番 大選 投票에 빠짐 없이 參與해서 愛國心을 보여 달라”고 呼訴했다.

그는 “選擧는 未來를 向해 한걸음 더 나아가는 行爲”라고 强調하면서 러시아의 未來가 國民들 손에 달려있다고 强調했다.

푸틴은 25年前 權力을 잡은 뒤로 거의 모든 獨立的인 言論 媒體와 反對派의 목소리를 除去했다. 特히 2022年 2月 우크라이나에 對한 全面 攻擊戰을 始作한 以後로는 그 것이 더 심해졌다.

向後 6年 間의 統治가 거의 確實한 只今 푸틴은 3日 동안으로 늘린 投票期間에도 投票率이 低調할까봐 조바심 하면서 러시아 國民들에게 投票로 푸틴 支持를 表明해 달라고 要求하고 있다.

하지만 워싱턴 所在 유럽政策分析센터의 샘 그린 所長은 이番 러시아 大選을 “엉터리 詐欺劇”이라 부르면서 푸틴의 大統領室이 候補者 名單도, 그들의 選擧運動 方式도 모두 掌握하고 있다고 AP通信에게 말했다.

投票 過程의 全體와 開票 進行過程까지 모두 푸틴 政府가 掌握하고 操縱하고 있다는 것이다.

한 篇 最近 먼 시베리아 監獄에서 死亡한 러시아의 反푸틴 人事 알렉세이 나발니의 夫人 유리아 喇叭나야 等 國外 追放된 러시아 野黨人士들은 러시아國民들을 向해 마지막 投票日이자 日曜日인 17日 正午에 各 投票所에서 “푸틴에 抵抗하는 正午” 모임을 갖도록 勸告하고 있다.

[모스크바 = AP/뉴시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