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毛髮 케어 化粧品 市場 進出… 脫毛 治療 포트폴리오 擴大|東亞日報

毛髮 케어 化粧品 市場 進出… 脫毛 治療 포트폴리오 擴大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4月 1日 03時 00分


코멘트

[Bio 醫藥] JW新藥
多樣한 製品群 갖춰 입지 탄탄
‘모나드 情’ 제네릭 數年째 1位
‘엘-크라넬아파액’ 國內 獨占 販賣
毛髮 强化 化粧品 等 라인업 擴大

JW新約은 클리닉 醫藥品 專門 메이커로 國民 삶의 質을 높이는 優秀한 醫藥品을 生産 및 供給하며 皮膚科, 小兒科, 耳鼻咽喉科, 泌尿器科 等 專門 病醫院을 對象으로 한 클리닉 市場을 先導하는 企業이다. JW新約은 最近 脫毛 治療 포트폴리오를 擴大해 毛髮 케어 化粧品 市場까지 進出하는 等 攻擊的으로 事業 擴張에 나서 注目을 받고 있다. 올해 JW新約은 脫毛 關聯 製品群의 賣出額 300億 원 規模 達成을 目標로 하고 있으며, 新規 론칭한 毛髮 케어 化粧品은 50億 원 販賣를 目標하고 있다.

脫毛 原因에 따라 處方 可能한 製品 라인업

JW新約은 油田, 出産, 脂漏性皮膚炎 等 脫毛 發生 原因에 따라 處方 可能한 다양한 脫毛 治療劑 포트폴리오를 保有하고 있다. 特히 經句型 脫毛 治療劑로 피나스테리드를 主成分으로 한 ‘모나드 情’과 두타스테리드를 主成分으로 한 ‘네오다트 情’ 等 多樣한 製品群을 保有하며 脫毛 治療劑 市場에서 立地를 鞏固히 하고 있다. JW新藥의 모나드 鄭은 同一 系列 제네릭 販賣 1位를 數年째 記錄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지난해 3月에는 갈더마코리아와 脫毛 治療 外用劑人 ‘엘-크라넬알파액(성분명 알파트라디올)’에 對한 國內 獨占 販賣 契約을 締結하고 本格的인 國內 營業 活動을 始作했다. 엘-크라넬알파액은 男女 모두 使用할 수 있는 안드로겐性 脫毛 治療劑로 脫毛의 原因인 디히드로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의 生成을 3中으로 抑制해 毛髮 損失을 最少化한다. 어플리케이터를 活用해 頭皮에 塗布하는 만큼 使用法이 簡單하며 바른 後에도 끈적임이 없어 優秀한 使用感을 提供한다.

脫毛治療劑 이어 毛髮 케어 化粧品까지 라인업 擴大

JW新約은 지난해 프랑스 피에르파브르와 毛髮 强化 化粧品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에 對한 國內 獨占 販賣 契約을 締結한 後 지난 1月 正式 販賣를 始作했다. 이로써 JW新約은 피나스테리드, 두타스테리드 系列의 脫毛 治療劑에 이어 毛髮 强化 化粧品 市場까지 進出하며 毛髮 케어 라인업을 擴張하게 됐다.

JW新約은 클리닉 市場에서 쌓아온 營業, 마케팅 競爭力을 바탕으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의 國內 流通·販賣를 專擔한다.

피에르파브르는 皮膚 健康과 아름다움을 합친 ‘더모코스메틱’이라는 槪念을 最初로 導入한 프랑스의 代表 製藥會社다. 유럽 넘버원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를 비롯해 듀크레이, 아더마, 르네휘테르, 클로란 等 10餘 個의 브랜드를 保有하고 있다. 듀크레이는 全體 브랜드 賣出 2億 유로(藥 2800億 원) 水準이며 이 中 毛髮 케어 製品群은 約 25%(藥 700億 원)의 比重을 차지한다.

臨床試驗을 통해 開發된 毛髮 케어 專門 化粧品

더모코스메틱은 皮膚 科學을 의미하는 ‘더마톨로지’와 ‘코스메틱(化粧品)’의 合成語로 藥局 專用 化粧品이나 皮膚 專門家가 만든 化粧品을 말한다. 醫藥品과 비슷한 水準의 硏究開發과 臨床試驗이 함께 進行되기 때문에 ‘믿고 쓸 수 있다’는 點에서 消費者 信賴度가 相當히 높다.

JW新約이 販賣를 始作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프랑스 現地 皮膚科 專門醫와 毛髮 移植·毛髮 케어 專門家들의 協業으로 開發한 더모코스메틱 製品이다. 毛髮 强化와 毛髮 生成을 同時에 促進하는 이中 作用 化粧品으로 脫毛 發生의 主要 原因인 男性호르몬 디히드로테스토스테론의 合成을 59.6% 감소시키면서 毛髮의 生長期는 23% 增加시켜 毛髮의 高精力과 密度, 볼륨을 높이는 效果性을 人體 適用 試驗 結果 立證했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에는 3가지 主要 毛髮 케어 成分으로 피에르파브르의 固有 特許物質人 Anchorane, Lespedeza, Mangalidone이 含有돼 있다. 이 成分들은 毛髮의 97%를 形成하는 蛋白質인 케라틴 强化에 도움을 줘 가늘고 힘없는 毛髮을 改善하는 데 效果的이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毛髮 케어가 必要한 患者나 毛髮 移植 患者뿐만 아니라 旣存 脫毛 治療劑인 미녹시딜이나 피나스테리드를 使用하는 患者도 竝行 使用이 可能한 것이 特徵이다. 頭皮에 가볍게 噴射하기만 하면 돼 使用法도 簡便하다. JW新約이 供給하는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全國의 皮膚科를 包含한 脫毛 治療 病醫院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신아 記者 sina@donga.com
#bio 醫藥 #健康 #醫學 #醫藥 #jw新藥 #毛髮 케어 化粧品 #脫毛 #모나드 情 #엘-크라넬아파액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