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캡슐]힐稅吏온-保寧, ‘携帶用 超音波’ 共同販賣 契約 締結 外|東亞日報

[헬스캡슐]힐稅吏온-保寧, ‘携帶用 超音波’ 共同販賣 契約 締結 外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27日 03時 00分


코멘트
■ 힐稅吏온-保寧, ‘携帶用 超音波’ 共同販賣 契約 締結

携帶用 無線 超音波를 商用化한 힐稅吏온(代表 류정원)李 保寧과 코프로모션(共同販賣) 契約을 締結했다고 21日 밝혔다. 保寧은 힐歲리온의 ‘小論 500L’을 오는 4月부터 全國 腎臟內科 診療 現場에 本格 供給하게 된다.

힐歲리온은 應急室에서 勤務하던 醫師 出身 류정원 代表가 設立해 2014年 世界 最初로 스마트폰을 利用한 無線 携帶用 超音波 小논을 商用化한 以後 現在까지 65個國에 6000臺 以上 普及해 왔다. 小논은 産前 檢査, 외상 診斷, 一次 醫療, 近骨格 疾患, 超音波 誘導 檢査 等 國內外 다양한 臨床 現場에서 活用되고 있다.

携帶用 超音波는 相對的으로 價格이 低廉하고 携帶가 簡便한 長點이 있지만 透析 患者의 팔, 다리 等 精密한 血管을 보기 위해선 높은 畫質과 함께 血管 狀態를 把握할 수 있는 血流量 測定 等 特殊 機能이 要求된다. 힐歲리온의 小論 500L은 VSETM 技術을 通해 旣存 모델 對備 畫質을 3倍 以上 向上했고 携帶用 超音波에 처음으로 血流量 測定 機能을 搭載해 透析 患者의 血管을 精密하게 測定이 可能하다.

힐稅吏온 流 代表는 “보이는 聽診器를 만들겠다는 비전을 통해 開發한 小論 500L이 透析 患者의 血管 精密 모니터링에 活用돼 根據 中心 醫學에 寄與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人工知能(AI)을 活用한 測定 自動化와 血管 豫測 機能도 追加해 國內뿐만 아니라 全 世界 醫療陣과 透析 患者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 MZ 오피스 크루, ‘액티넘EX골드’ 새얼굴 됐다

헬스케어 솔루션 企業 쥴릭파마의 커머셜 事業法人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代表 배한준)가 高含量 비타민 ‘액티넘EX골드’의 新規 廣告 모델로 ‘MZ 오피스’ 크루를 拔擢하고 새로운 廣告를 公開했다고 25日 밝혔다.

額티넘은 肉體 疲勞와 筋肉, 關節, 神經痛 改善 效果에 도움을 주는 B1, B6, B12街 主成分인 비타민 B君 營養劑로 글로벌 綜合비타민 市場을 이끌고 있다. 特히 이番에 새롭게 광고되는 액티넘EX골드는 現代人의 눈 疲勞와 목·어깨 痛症 改善에 必須的인 活性 비타민 B 成分을 高含量으로 含有하고 있다.

會社는 새 모델로 권혁수, 김민교, ‘맑눈狂(맑은 눈의 狂人)’으로 人氣 있는 김아영 等 SNL의 MZ 오피스 크루를 拔擢해 差別化된 廣告를 통해 職場人들의 必須 高含量 비타민으로서의 이미지를 强化해 나갈 計劃이다.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 마케팅 關係者는 “K-職場人들에게 愉快한 웃음으로 하루의 疲勞를 풀어주는 SNL 크루의 모습이 現代人의 肉體 疲勞와 痛症에 焦點을 맞춘 액티넘EX골드와 잘 맞아 新規 모델로 選定하게 됐다”고 말했다.

■ 곽우근 院長, ‘風水의 實體를 찾아서’ 出刊




忠北醫師會 代議員會 議長인 忠州 酒德聖母外科議員 곽우근 院長이 風水地理에 關한 冊을 냈다. ‘風水의 實體를 찾아서’는 郭 院長이 歷史的으로 風水가 뛰어난 곳을 直接 찾아가 보고 檢證하는 一種의 歷史書다.

人類의 歷史가 記錄되기 以前부터 住居를 定하거나 祭祀 터 또는 고인돌 等의 墓地를 造成하는 風水的 行爲가 있었다. 1600餘 年 前 東晉時代에 郭璞이 長徑을 著述한 以來로 風水論은 術數라는 雜術의 範疇와 學問의 領域을 넘나들며 發展했다. 우리나라도 新羅 末 道詵國師 以來로 王室과 指導層은 勿論 百姓까지 風水가 삶의 큰 軸으로 이어져 왔다. 儒敎的 性向이 剛했던 集姓村에서 자란 郭 院長은 어려서 祖父의 舍廊房에서 風水나 族譜에 關한 이야기를 들으며 자랐다. 宗中 일에 關與했던 父親의 影響도 있었다. 學業으로 故鄕을 떠나 醫學을 工夫했고 外科醫師의 삶을 살았다. 成年이 돼 醫師로 살면서도 幼年에 經驗한 儒敎的 家風 때문인지 風水學에 關心을 두고 書冊과 刑期 爲主의 工夫를 하다가 스승을 만났다.

冊은 風水學 工夫에 도움이 될 만한 內容부터 朝鮮의 名門家가 誕生하는 歷史的 事實과 風水를 섞어가며 記述한다. 王家에서 風水를 活用하는 方法과 士大夫들의 風水論 等을 알 수 있다. 風水的으로 意味 있는 地域을 山經表의 山의 흐름에 맞춰 踏査 形式으로 記述했다.


#헬스東亞 #健康 #醫學 #힐稅吏온 #保寧 #액티넘ex골드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 #風水의 實體를 찾아서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