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뷰]野球만큼 기다린 프로 쇼퍼들의 쇼핑 祝祭|東亞日報

[프리미엄뷰]野球만큼 기다린 프로 쇼퍼들의 쇼핑 祝祭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29日 03時 00分


코멘트

봄 같은 설렘… 홈런 같은 惠澤… ‘2024 랜더스데이’ 4月 1日 開幕
4月 1日부터 7日까지 1兆원 規模 쇼핑祝祭
SSG닷컴-이마트 等 온오프라인 集中 惠澤
野球 콘셉트 企劃商品도 채널別로 多樣

《프로野球 開幕에 맞춰 新世界그룹이 上半期 最大 쇼핑 行事 랜더스데이를 始作한다.

올해는 新世界그룹 系列社가 總出動하는 歷代 最大 랜더스데이 行事로, 지난해보다 2倍 커진 約 1兆 원 規模의 超大型 쇼핑 惠澤을 선보일 豫定이다.

新世界그룹은 4月 1日부터 7日까지 먹고, 놀고, 쇼핑하는 것을 즐기는 ‘프로쇼퍼’들을 위한 쇼핑 祝祭 2024 랜더스데이를 進行한다.》






SSG닷컴·G마켓 等 온라인 系列社들은 一週日 동안, 이마트·新世界 等 오프라인 系列社들은 週末(5∼7日) 中 集中的인 惠澤을 提供할 計劃이다. ※各 死別 行使 期間 相異함.

各 社의 割引 쿠폰 및 쇼핑 惠澤, 行使 期間 等 仔細한 事項은 랜더스데이 첫날인 1日 午前 SSG닷컴 내 新世界그룹 랜더스데이 統合 이벤트 페이지에서 確認할 수 있다.

新世界그룹은 랜더스데이에 그로서리, 패션, 리빙, 家電, 레저 等 顧客 日常을 構成하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高物價 負擔을 줄일 破格的인 特價 惠澤과 差別化된 商品을 선보이는 한便으로 즐거운 體驗거리度 同時에 提供해 顧客들의 一週日을 풍요롭게 채울 計劃이다.


먼저 이마트는 沙果, 참외, 韓牛, 鰱魚膾 等 代表 新鮮食品과 나들이 먹거리를 割引한다. 加工食品과 日常用品 行事는 카테고리別 1+1 및 50% 割引으로 準備했으며, 웨딩 시즌을 겨냥해 家電 프로모션을 同時 進行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나이키, 휠라, 아디다스 골프, 닥스키즈 等 봄맞이 스포츠, 골프, 兒童 브랜드 세일을 進行하며 新世界 提携 카드로 20萬 원 以上 購買 時 패션雜貨 2萬 원 割引券을, 1萬 원 以上 購買 時 F&B 3000원 割引券을 提供한다.

SSG닷컴은 濟州麥酒 等과 協業해 SSG랜더스 應援 먹거리를 單獨으로 선보이며, 人氣 호텔·旅行 特價 라이브 放送 進行과 더불어 랩그論 다이아몬드 等 트렌드 商品을 SSG닷컴에서만 볼 수 있는 構成과 惠澤으로 準備했다.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海外 컨템퍼러리 패션, 니치鄕愁 等을 惠澤街에 購買할 수 있는 쿠폰을 支給한다. G마켓은 휠라 스포츠웨어, 도드람 韓豚 돼지고기, 농심 人氣 라면 묶음 商品 等을 特價에 販賣한다.

朝鮮호텔앤리조트는 朝鮮팰리스, 웨스틴조선서울 等 호텔 客室과 食飮 패키지 等을 割引價에 선보이며 아쿠아필드, TGX 골프아카데미 等 엔터테인먼트 特價 商品도 準備했다.


野球 콘셉트의 다양한 企劃商品도 채널別로 선보인다.

代表的으로 新世界L&B는 SSG랜더스 레이블을 適用한 앙드레 끌壘에 샴페인 2種을, JW메리어트는 野球공 模樣의 케이크와 초콜릿을 限定 數量 販賣한다. 이마트는 랜더스데이 디자인을 입힌 이마티콘(모바일 金額圈)을 선보이고 購買 金額에 따라 5% 追加 支給 및 抽籤에 따른 景品을 提供한다.

特히 올해 랜더스데이에는 人氣 藝能 프로그램 ‘最强野球’와 컬래버레이션 팝업 스토어度 運營해 즐거운 體驗 空間을 提供한다.

30日부터 來달 7日까지 스타필드 河南 1層에 오픈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SSG랜더스와 最强 몬스터즈의 多樣한 굿즈를 구경할 수 있으며 野球공 피칭 等 野球選手가 돼보는 體驗도 進行한다. 굿즈 企劃展은 SSG닷컴에서도 同時에 만나볼 수 있다.

랜더스데이 始作에 앞서 新世界그룹은 이달 22日부터 31日까지 다양한 景品을 내세운 事前 프로모션을 進行해 雰圍氣를 띄운다.

지난해 2萬餘 名의 顧客이 랜더스데이 事前 프로모션에 參與했으며 올해 亦是 熱氣가 뜨거울 것으로 期待된다.

于先 SSG닷컴 랜더스데이 페이지에서는 퀴즈 맞히기, 共有하기 이벤트 等을 통해 朝鮮호텔 宿泊券을 비롯한 新世界商品券, 스마일캐시 等을 景品으로 提供한다. 또한 新世界그룹 公式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랜더스데이 期待評을 남기면 抽籤을 통해 추신수 選手의 親筆 사인이 들어간 유니폼과 사인볼, 에어팟 等을 支給한다.

한便 新世界그룹은 22日 公式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2024 랜더스데이 캠페인 映像을 公開한다.


올해 마지막 시즌을 앞두고 SSG랜더스 主張을 맡은 추신수 選手가 登場해 ‘프로답게 惠澤받는 프로쇼퍼들의 쇼핑 祝祭’ 랜더스데이에 經驗할 수 있는 다양한 쇼핑의 즐거움을 紹介하는 內容이다.

新世界그룹은 “2021年부터 每年 프로野球 開幕에 맞춰 進行하는 랜더스데이가 新世界그룹을 代表하는 行事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올해 歷代級 規模로 랜더스데이를 準備해 더 많은 顧客에게 더 큰 惠澤을 膳賜할 計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뷰 #2024 랜더스데이 #新世界그룹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