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운완’ 意志 끌어올리는 셀럽 運動服|東亞日報

‘오운완’ 意志 끌어올리는 셀럽 運動服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29日 03時 00分


코멘트
켄달 제너 運動服 스타일링.
셀럽들은 다 입었다는 요가 웨어부터 데일리 룩으로도 着用하는 럭셔리 피트니스 웨어까지.

‘運動’과 ‘다이어트’를 마음먹었다면 몸과 마음을 다잡아줄 運動服 브랜드부터 눈여겨 보자.

카일리 제너, 블랙핑크 指數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알로’ 運動服 스타일링(位부터).
健康에 對한 關心이 높아지면서 趣味로 運動을 즐기는 사람이 부쩍 느는 요즘. 아침 일찍 公園이나 運動場에서 조깅을 하고, 退勤 後 헬스나 요가, 필라테스로 氣分 좋게 하루를 마무리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運動에 앞서 한 番쯤 苦悶하는 것이 바로 運動服. 큰맘 먹고 산 機能性 티셔츠와 레깅스 하나면 充分할까? 重要한 건 運動도 儼然한 外出이라는 事實. 헬스場에서도 日常에서도 쿨해 보이는 運動服이 必要한 瞬間이다. 日常服과 運動服의 境界를 넘나들며 멋을 놓치지 않는 하이브리드 스포츠웨어가 요즘 트렌드. 運動에 對한 다짐을 한層 鞏固하게 만들어줄 運動服 리스트를 紹介한다.

最近 옷 좀 잘 입는다는 셀럽들이 즐겨 찾는 運動服 브랜드는 斷然 알로(Alo)다. LA 基盤의 액티브 웨어 브랜드로, 2024年 봄 캠페인의 主人公은 블랙핑크 指數! 오랜 時間 指數의 空港 패션과 私服 패션에 알로가 심심치 않게 登場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룰루레몬과 함께 액티브 웨어 브랜드 투 톱 자리를 지키고 있는 알로는 세련된 컬러와 베이식한 디자인이 特徵이다. 여기에 컷아웃, 레이스, 메시 같은 豫想치 못한 디테일을 加味한 것이 포인트. 多彩로운 레깅스는 많은 할리우드 스타의 핫 아이템이기도 하다. 블랙핑크 指數와 오마이걸 미미를 비롯해 켄달 제너, 카일리 제너, 헤일리 비버, 테일러 스위프트, 하디드 姊妹 等이 단골 顧客. 레깅스, 탱크톱, 스포츠 브라와 라이프스타일 活動服은 모두 動的인 움직임에 맞춰 革新的인 原緞으로 製作해 注目받고 있다.

sweaty betty
year of ours
스웨티베티(Sweaty Betty) 또한 技術力에서 빠지지 않는다. 1998年 英國 런던 노팅힐에서 始作된 스웨티베티는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풀한 프린트, 하이테크 牌브릭의 結合이 特徵. 스컬프팅 레깅스는 筋肉을 支持해 便安한 着用感을 膳賜하고, 스포츠 브라는 움직임이 많은 訓鍊 中에도 가슴을 安定的으로 固定해준다. 피트니스 웨어는 勿論 스키웨어로도 有名하다. 로스앤젤레스에 本社를 둔 액티브 웨어 브랜드 이어오브아워스(Year Of Ours)는 運動服에 몸을 맞추는 것이 아닌, 自身의 몸에 딱 맞는 運動服을 찾는 女性들을 위해 론칭한 브랜드다. XS부터 2X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製作할 뿐 아니라 機能性 原緞을 活用해 産母도 便安하게 입을 수 있는 運動服과 라운지 웨어를 함께 선보인다.

Live The Process
로고 없이 조용한 럭셔리 運動服을 찾고 있다면 리브더프로세스(Live The Process)에 注目할 것. 패션 弘報의 大家에서 피트니스 컨설턴트로 轉向한 로빈 버클리가 2013年에 設立한 리브더프로세스는 健康한 삶에 對한 考察과 靈感을 바탕으로 誕生했다. 차분한 컬러感과 몸에 부드럽게 감기는 니트 所在 運動服이 人氣. 물로 洗濯해도 끄떡없는 캐시미어 라인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니트 크롭트 톱, 카디건, 팬츠 等은 데일리 룩으로도 遜色이 없다.

THE UPSIDE
룰루레몬과 아크네스튜디오 出身 디자이너가 美國 시애틀에서 론칭한 걸프렌드컬렉티브(Girlfriend Collective) 亦是 인플루언서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플라스틱 甁, 漁網, 其他 廢棄物을 再活用해 만든 元士에 自然 親和的인 染色 技法을 더해 製品을 만든다. 이를 통해 깨끗하고 健康한 地球를 만드는 데 一助하며, 肯定的인 브랜드 哲學에 따라 다양한 個性을 지닌 各樣各色의 보디를 尊重하고, 다채로운 사이즈를 製作한다. 스포티하면서도 女性스러운 디테일과 패턴이 魅力的인 더業사이드(The Upside)는 海外 直購 사이트에서 人氣 있는 브랜드다. 日常服으로 입어도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디자인과 언제 어디서든 바로 運動해도 될 만큼 機能性이 뛰어나다. 러닝服과 요가服은 勿論 水泳服, 라운지 웨어까지 선보여 選擇의 幅이 넓고 다양해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

運動 後 땀에 찌든 모습으로 집에 가기 바빴던 지난날들은 잊어버리자. 잘 고른 運動服 하나면 지친 모습마저 패셔너블海 보일 테니까. 運動服 골라 입는 재미에 푹 빠져 每日 ‘#오운완’ 認證에 더 바빠질지 모르겠다.

惡寒別 客員記者
#2023 trend watch #運動服 #스웨티베티 #리브더프로세스 #걸프렌드컬렉티브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