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뷰]最上의 休息을 위한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의 50年 原則|東亞日報

[프리미엄뷰]最上의 休息을 위한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의 50年 原則

  • 東亞日報
  • 入力 2021年 3月 18日 03時 00分


코멘트

現地 家口 匠人들의 손길로 노르웨이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내다
半世紀 동안 固守해온 原則,前 製品 노르웨이 現地 生産
‘想像 以上의 便安함’ 船社

전 세계 45개국에서 사랑받는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全 世界 45個國에서 사랑받는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애써 證明하려 하지 않아도, 價値 있는 製品은 꼼꼼한 消費者들의 눈이 먼저 알아보는 法이다.

올해로 50周年을 맞는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는 날짜로는 1萬8250日, 時間으로는 43萬8000時間이라는 半世紀의 價値를 最高의 品質로 證明해 보이고 있다.

北유럽을 代表하는 노르웨이 最大 家口 企業 에코르네스(Ekornes)에서 開發한 스트레스리스에는 休息을 重要視하는 노르웨이의 라이프스타일이 담겨 있다.

리클라이너라는 槪念이 아직 生疏하던 1999年, 大韓民國 代表 寢臺 브랜드 에이스침대는 國內에 스트레스리스를 선보였다. 이렇듯 발 빠르게 우리나라에 리클라이너 文化를 紹介한 에이스침대는 以後 良質의 쉼과 餘裕를 찾는 消費 트렌드와 함께 꾸준한 成長勢를 보이며 스트레스리스를 통해 리클라이너 市場을 先導하고 있다.

最上의 安樂함을 위해 妥協하지 않는 原則
Stressless® Arion.
Stressless® Arion.
스트레스리스는 1934年 設立된 스칸디나비아 最大 家具會社 에코르네스가 ‘世上에서 가장 便安한 椅子를 만들겠다’는 미션 아래 선보인 리클라이너다. 1971年 첫 登場 以後부터 最上의 便安함을 위해 努力해 온 스트레스리스는 이제 쉼과 餘裕가 必要한 全 世界 消費者들이 먼저 알아보고 選擇하는 名品 리클라이너의 代名詞로 자리 잡았다.

‘想像 以上의 便安함’을 膳賜하기 위해 스트레스리스가 半世紀 동안 固守하고 있는 原則은 바로 全 製品 100% 노르웨이 現地 生産이다. 스트레스리스의 디자인, 特許技術開發, 木材와 가죽 素材 選定, 生産 工程에 이르기까지 모든 過程은 노르웨이 現地에서 進行된다. 이처럼 最高의 品質을 위해 妥協하지 않고 노르웨이 家口 匠人들의 까다로운 손길을 거쳐 만들어지는 스트레스리스는 現在 全 世界 45個國에서 販賣된다. 國內에서는 600萬 個 以上 販賣되며 그 優秀性을 立證하고 있다.

特許技術로 만들어내는 獨步的인 便安함
Stressless® View Signature.
Stressless® View Signature.
스트레스리스가 50年間 變함없이 지켜온 獨步的인 便安함은 오랜 期間 持續的인 硏究를 통해 開發한 特許技術에서 나온다. 리클라이너에 適用된 ‘글라이딩 시스템(Gliding System)’은 特別한 操作 없이 使用者의 體重만으로도 角度 調節이 可能하게 하여 쉽고 부드럽게 가장 便安한 姿勢를 만들어낸다.

또한 어떤 姿勢를 取하더라도 머리와 허리를 完璧히 받쳐주는 ‘플러스 시스템(Plus System)’, 잠깐 눈을 붙이고 싶을 때 簡單한 造作으로 平平한 睡眠姿勢를 만들어주는 ‘睡眠轉換 모드(Sleep Function)’, 氣分 좋은 着席感을 提供하는 흔들 機能이 適用된 ‘밸런스 어댑트 시스템(Balance Adapt System)’ 等의 讀者 特許技術이 最上의 安樂함을 提供한다.

代를 이어 使用하는 60年 壽命의 스트레스리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트레스리스의 가죽, 목재.
커스터마이징이 可能한 스트레스리스의 가죽, 木材.
‘自然에 對한 사랑을 바탕으로 하는 製品 生産’은 에코르네스 任職員 모두가 지켜온 創業主 옌스 에코르네스의 鐵則 中 하나이다. 이는 에코르네스가 開發한 스트레스리스에도 亦是나 嚴格히 適用되고 있다.

뛰어난 耐久性으로 60年에 이르는 壽命을 자랑하는 스트레스리스의 리클라이너에는 環境에 미치는 被害를 最少化하고자 하는 에코르네스의 努力이 녹아있다. 代를 이어 使用할 수 있을 程度로 긴 製品 壽命은 嚴選된 最高級 素材에서 나온다.

스트레스리스에 使用되는 木材는 단단하고 堅固한 유럽産 비치목을 36겹으로 라미네이팅하여 製作된다. 밝은 톤의 오크 컬러부터 어두운 월넛, 블랙 等의 8가지 木材 컬러가 準備되어 있다. 가죽에는 嚴格한 選定 過程을 거친 天然 소가죽만이 使用되며, 完成度를 위해 하나의 리클라이너 製品에는 한 마리의 소가죽이 모두 使用된다. 最高級 素材로 만들어져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種類와 컬러 組合을 選擇할 수 있는 것이 또 하나의 長點이다. 노블레스(Noblesse), 팔로마(Paloma), 코리(Cori), 바틱(Batick) 等 4가지 種類의 가죽에 따라 最適의 配合으로 阻塞된 60가지 컬러의 選擇肢가 주어지기 때문에 趣向에 맞게 나만의 리클라이너를 注文 製作할 수 있다.

60年이라는 製品 壽命 維持에는 定期的인 가죽 管理와 애프터서비스가 도움이 된다. 6個月에 1番씩 專用 가죽 클리너 製品을 利用한 가죽 管理를 통해 쉽게 光澤을 維持할 수 있다. 브랜드 信賴度를 결정짓는 保證期間에 있어서도, 品質에 對한 스트레스리스의 責任感을 다시 한番 엿볼 수 있다. 顧客의 過失로 인한 製品 毁損을 除外하고 리클라이닝 機能 關聯 10年, 木材 5年, 가죽 및 內裝材에 對한 1年間의 애프터서비스를 提供한다.

스트레스리스 製品 問議는 에이스침대 公式 홈페이지와 에이스침대 顧客센터를 통해 하면 된다.
#最上의 休息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家口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