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셔리 스킨케어… 한 番 經驗하면 빠져나오지 못할 거예요|동아일보

럭셔리 스킨케어… 한 番 經驗하면 빠져나오지 못할 거예요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29日 03時 00分


코멘트

景氣沈滯에도 하이엔드 스킨케어는 成長勢
顧客에게만 提供하는 에스테틱 서비스 人氣
스파 運營하고 皮膚 컨설팅-마사지 等 提供

민다해 롯데백화점 메이크업&퍼퓸팀 바이어
민다해 롯데百貨店 메이크업&퍼퓸팀 바이어
《‘럭셔리 스킨케어 商品群’은 高物價로 인한 景氣沈滯, 라이징 K뷰티 브랜드의 登場, 스키니멀리즘(最小限의 스킨케어, 多技能 원케어 製品을 選好하는 傾向) 트렌드 속에서도 消費者의 사랑을 받아 關聯 市場은 成長하고 있다. 올해 1, 2月 롯데백화점의 럭셔리 스킨케어 商品群 賣出은 前年 對比 15% 增加했다. 브랜드마다 追求하는 콘셉트와 方向性은 다르지만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들이 共通的으로 갖고 있는 特徵이 있다. 超高價에 걸맞은 貴하고 값진 原料와 最上의 技術力이 담긴 商品, 그리고 돈으로 살 수 없는 서비스이다. 주머니 事情이 달라져도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를 使用해왔던 消費者들은 즐겨 썼던 브랜드를 여간해서는 잘 바꾸지 않는다. 이는 該當 브랜드가 提供하는 商品의 價値와 經驗 때문이다.》

돈으로 살 수 없는 서비스의 價値

一般的으로 호텔에 入店한 專門 SPA 賣場에서만 經驗할 수 있는 高價의 페이셜 트리트먼트 서비스는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가 共通的으로 提供하는 差別化 콘텐츠다. 百貨店 賣場 內 비밀스럽게 位置한 스킨케어룸에서 進行되는 이 서비스는 一般 SPA 賣場과 달리 販賣하는 서비스가 아니다. 브랜드의 新規·優秀顧客이나 일정한 購買 金額을 充足한 顧客에게만 提供하는 특별한 서비스다.

스파 드 라 메르. 라 메르 제공
스파 드 라 메르. 라 메르 提供
에스티로더그룹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는 每달 둘째 週 火曜日부터 木曜日까지 3日間 新規 顧客을 對象으로 한 ‘미라클 데이’를 運營한다. 미라클 데이에 라 메르 賣場을 처음 訪問하는 顧客을 對象으로 10分 以內의 핸드 앤드 페이셜 마사지를 提供한다. 購買 金額에 따라 45∼90分 水準의 서비스를 提供하는 ‘스파 드 라 메르’를 別途로 運營 中이다.

더블 클라리파이&리페어 에센스·크림. 겔랑 제공
더블 클라리파이&리페어 에센스·크림. 겔랑 提供
프렌치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은 1939年부터 에스테틱 專門 인스티튜트를 運營하며 뷰티 엑스퍼트를 養成해왔다. 이 브랜드는 特別한 트리트먼트로 겔랑 스킨케어 리추얼을 선보이고 있다. 科學과 별의 만남으로 誕生한 ‘리페어라인’, 皮膚 長壽를 위한 特別한 파워를 담은 ‘오키드 임페리얼’ 라인, 겔랑 스킨케어의 傑作인 ‘블랙 오키드’ 라인을 活用한 페이셜 트리트먼트뿐 아니라 最近 큰 人氣를 끌고 있는 ‘아베이 로얄 라인’을 活用한 頭皮 케어 트리트먼트는 겔랑의 差別化된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KOSE의 皮膚 科學과 技術力을 바탕으로 誕生된 브랜드 ‘데코르테’는 世界的인 아트디렉터 마르셀 반더스가 디렉팅한 데코르테 살롱에서 皮膚를 컨설팅한 後 컨디션에 맞는 60分 마사지를 提供한다. 이 서비스는 內部 基準을 充足한 VVIP를 對象으로 運營된다. 데코르테의 最高級 라인인 ‘AQ 밀리오리티’를 使用한 프로그램으로 30餘 가지 以上의 프리미엄 再生 成分이 皮膚에 卽刻的이면서 集中的으로 發揮하도록 考案됐다. 筋肉의 循環을 도와서 老化가 進行되기 쉬운 軟弱한 部位를 重點的으로 풀어주는 데코르테 오리지널 테크닉은 얼굴뿐만 아니라 어깨에 뭉쳐 있는 筋肉까지 풀어준다.

눈여겨볼 만한 하이엔드 스킨케어 아이템

아베이 로얄 워터리 午日로 큰 사랑을 받았던 겔랑의 아베이 로얄 라인의 新製品, ‘더블 클라리파이&리페어 에센스·크림’은 4月 1日 出市를 앞두고 있다. 겔랑 硏究所가 嚴選한 强力한 꿀 成分을 含有한 다이내믹 블랙非 리페어 테크놀로지와 華奢하게 光彩를 膳賜하는 화이트 허니의 만남은 皮膚에 빛나는 光彩와 안티에이징 效果를 膳賜한다. 두 新製品은 4月 6日부터 21日까지 롯데백화점 蠶室 에비뉴엘 地下 1層 더 크라운 스테이지 팝업스토어에서 體驗해 볼 수 있다.

스킨 캐비아 아이 리추얼 컬렉션. 라프레리 제공
스킨 캐비아 아이 里錘얼 컬렉션. 라프레리 提供
라프레리는 1931年 스위스 몽트뢰에 位置한 世界的인 클리닉 라프레리의 셀루라 테라피에서 硏究 進化를 거듭해서 誕生했다. 全 世界 VIP의 스킨케어 리추얼에서 빠지지 않는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하우스 브랜드이다. 라프레리의 스킨 캐비아 컬렉션에서 단단한 固定 顧客層을 形成한 아이케어 컬렉션은 젤, 세럼, 크림 等 세 가지 製品으로 構成된다. 多樣한 劑形의 相互 補完的인 效果를 통해 눈가 皮膚에 彈力과 活力을 준다.

B.A MILK. 폴라 제공
B.A MILK. 폴라 提供
폴라는 日本에서 1929年 設立된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로 지난해 5月 롯데百貨店 本店을 始作으로 國內 오프라인 市場에 紹介됐다. 폴라가 獨自的으로 開發한 成分인 바이오 額시브 코어리퀴드는 나이에 拘礙받지 않는 에이지리스 셀의 生成을 도와 彈力 있는 皮膚를 만들어 준다. 이 讀者 成分을 活用한 시그니처 商品인 ‘B.A MILK’는 皮膚 속부터 차오르는 彈力 光彩 밀크 에센스로 密度 있는 彈力을 促進하고 산뜻한 水分感으로 皮膚를 촉촉하고 柔軟하게 가꿔준다.

민다해 롯데百貨店 메이크업&퍼퓸팀 바이어
#스타일매거진q #스타일 #패션 #럭셔리 스킨케어 #폴라 #라 메르 #겔랑 #라프레리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