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最大 85% 割引… ‘歷代級 惠澤’ 리빙 페스티벌이 찾아왔다|동아일보

最大 85% 割引… ‘歷代級 惠澤’ 리빙 페스티벌이 찾아왔다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15日 03時 00分


코멘트

[집愛 살다] 한샘
18日부터 열리는 ‘쌤페스타’, 1400餘 種 品目 마련
家具부터 붙박이欌-부엌 等 인테리어 工事까지 한番에 만날 機會

綜合 홈 인테리어 專門 企業 한샘의 ‘쌤페스타’가 인테리어 工事·家具·生活用品 分野에서 大韓民國을 代表하는 리빙 페스티벌로 떠오르고 있다.

國內 最初로 홈 인테리어 全 分野의 商品을 總網羅해 進行되는 쌤페스타는 壓倒的인 數의 割引 品目과 歷代級 惠澤을 모두 갖춰 홈 인테리어 商品 購買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提示하고 있다는 評價다.

쌤페스타, 行事마다 ‘新記錄’ 更新

신혼부부를 위한 호텔 침대 ‘그로브 오크’도 할인 판매한다.
新婚夫婦를 위한 호텔 寢臺 ‘그로브 오크’도 割引 販賣한다.
쌤페스타는 賣出과 集客 等 여러 指標에서 좋은 成果를 보이며 大韓民國 代表 리빙 페스티벌로 자리 잡았다.

한샘은 지난해 2月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 統合 以後 3月과 8月, 11月 總 3回에 걸쳐 쌤페스타를 開催했다. 顧客의 呼應은 뜨거웠다. 8月에 열린 쌤페스타에서는 直前 28個月 基準 한샘몰 하루 最高 注文額을 達成했으며 11月 쌤페스타에서는 該當 記錄을 다시금 更新했다. 또 쌤페스타의 人氣에 힘입어 한샘몰 애플리케이션은 行使 期間 동안 구글 플레이스토어 ‘不動産·홈 인테리어’ 카테고리 1位, 애플 앱스토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1位를 達成하기도 했다.

家口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工事’도 온라인 購買

特히 인테리어 工事 商品額도 크게 늘었다. 11月 쌤페스타의 메인 이벤트인 타임 特價 賣出을 살펴보면 家口 商品 販賣額은 29% 增加했으나 인테리어 工事 商品 販賣額은 64%나 늘었다. 單純히 家具나 小品을 購買하는 데 그치지 않고 쌤페스타를 통해 本格的인 인테리어 工事에 나서는 이들이 많아진 것이다.

쌤페스타에서 2m 폭 ‘와이드장’과 ‘인피니’ 도어를 설치한 시그니처 붙박이장 할인을 진행한다. 한샘 제공
쌤페스타에서 2m 幅 ‘와이드腸’과 ‘인피니’ 도어를 設置한 시그니처 붙박이欌 割引을 進行한다. 한샘 提供
쌤페스타에서 ‘유로 200 루체 멜로즈’ 부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쌤페스타에서 ‘유로 200 淚涕 멜로즈’ 부엌 割引 行事를 進行한다.

11月 쌤페스타의 人氣 商品은 ‘붙박이欌’과 ‘부엌’으로 나타났다. 붙박이欌은 追加的인 受納空間을 確保할 수 있어 더욱 效率的인 空間 活用과 洗練된 집안 雰圍氣 演出이 可能하다. 또 부엌은 살면서 負擔 없이 고치고 部分 施工으로도 雰圍氣를 바꿀 수 있어 人氣가 높은 商品이다. 붙박이欌과 부엌 모두 뛰어난 安全性과 耐久性, 세련된 디자인으로 定評이 난 한샘의 核心 商品인 만큼 消費者의 呼應이 더욱 컸다.

割引 品目 더 늘린 ‘쌤페스타’ 온다

신규 BI가 적용된 한샘 스타필드 수원점 모습.
新規 BI가 適用된 한샘 스타필드 水原店 모습.
한샘은 오는 18日부터 4月 15日까지 쌤페스타를 進行한다. 行事 進行 品目은 總 1400餘 種으로 直前보다 500餘 種假量 늘려 最大 85%까지 割引한다.

17日까지는 쌤페스타 事前 알림 申請 이벤트를 進行한다. 每日 午前 10時부터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쌤페스타 事前 알림을 申請하면 每日 先着順 1000名에게 한샘몰 포인트(5000원)와 한샘 家具 賣場 專用 割引 쿠폰(5000원)을 贈呈한다. 또 3名 以上의 親舊에게 카카오톡으로 이벤트를 共有하면 500名을 抽籤해 커피 기프티콘을 提供한다. 仔細한 內容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確認 可能하다.

한샘 關係者는 “家口와 生活用品부터 인테리어 工事까지 홈 인테리어의 모든 分野를 아우르는 리빙 페스티벌은 業界에서 한샘이 唯一하다”며 “回를 거듭하며 消費者의 呼應이 더욱 뜨거워지는 等 名實相符한 大韓民國 代表 리빙 페스티벌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安少姬 記者 ash0303@donga.com
#집愛 살다 #인테리어 #家口 #家電 #한샘 #쌤페스타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