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얀트리 海雲臺 釜山’ 아너스 會員 募集 …來年 4月 開館 豫定|東亞日報

‘반얀트리 海雲臺 釜山’ 아너스 會員 募集 …來年 4月 開館 豫定

  • 동아經濟
  • 入力 2024年 3月 14日 14時 14分


코멘트
‘반얀트리 타무다 베이’ 전경. 사진제공=반얀그룹
‘반얀트리 타무다 베이’ 前景. 寫眞提供=反얀그룹
반얀트리는 世界的인 럭셔리 호텔&리조트 그룹인 反얀그룹의 最上位 브랜드로, 全 世界 自然의 경이로움과 感歎을 자아내는 地域에서 찾아볼 수 있다. 地域과 場所에서 받은 다채롭고 豐富한 令監을 基盤으로 現地의 自然과 文化가 建築 및 디자인에 자연스럽게 反映되는 것으로 有名하다. 德分에 最近 ‘2023年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아시아 最高의 럭셔리 비치 리조트’를 包含, 總 7個 部門의 賞을 席卷하기도 했다.

이런 반얀트리를 國內에서도 곧 經驗할 수 있을 豫定이다. 반얀트리가 國內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럭셔리 會員制 리조트인 ‘반얀트리 海雲臺 釜山’은 올해 12月 竣工을 거쳐 來年 4月 釜山에 開館한다. 반얀트리가 直接 運營 및 經營을 總括한다.

‘반얀트리 海雲臺 釜山’은 송정과 연화리 사이에 位置한 오시리아 觀光團地 內에서도 바다와 가장 隣接한 場所에 位置해 있다. 由緖 깊은 歷史와 特性을 가진 漁村 마을 機張郡은 反얀그룹이 國內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會員制 리조트의 보금자리로 選擇한 理由이다. 바다를 支配의 對象이 아닌, 삶의 一部로써 받아들이고 살아가고 있는 機張郡 住民들의 삶의 態度가 반얀트리가 가진 空間의 哲學과 正確히 맞닿아있기 때문이다.

‘반얀트리 마야코바’ 시그니처 레스토랑 ‘샤프론’ . 사진제공=반얀그룹
‘반얀트리 摩耶코바’ 시그니처 레스토랑 ‘샤프론’ . 寫眞提供=反얀그룹
‘반얀트리 海雲臺 釜山’은 地下 3層부터 地上 12層, 3個 洞, 179실과 바다와 隣接한 全面部에 別莊型 單獨 16室 等 總 195室의 客室로 構成될 豫定이다. 360度 파노라마 뷰가 可能한 海岸 地帶에 位置해 모든 投宿客이 釜山의 아름다운 바다를 느낄 수 있다. 모든 客室 內에 프라이빗 풀과 單獨 테라스를 갖춰 獨立된 空間에서 眞正한 休息을 體驗할 수 있다. 또한 반얀트리를 代表하는 시그니처 泰國 레스토랑 샤프론과 하늘을 바라보며 잊지 못할 追憶을 膳賜하는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버티고, 루프탑의 夢幻的인 아름다움을 담은 文 바 等 다양한 附帶施設에서 最高의 다이닝 經驗도 可能하다.

‘반얀트리 海雲臺 釜山’은 登記型 會員으로 商品에 따라 6口座, 12口座로 分讓 中이다. 여기에 오너십 會員인 ‘아너스 會員’을 對象으로 特別韓 惠澤도 追加로 提供한다. 아너스 會員은 글로벌 惠澤으로 差別化된 ‘반얀트리 프라이빗 컬렉션(Banyan Tree Private Collection, BTPC)을 통해 全 世界 32個國, 109個에 있는 반얀트리의 럭셔리 休養地를 體驗할 수 있다. 또한, 國內에서도 釜山과 濟州의 有名 골프場 및 리조트를 提携 價格에 利用할 수 있다. 現在 아너스 會員들의 브랜드 體驗을 위한 海外 無料 宿泊을 12月까지 提供하고 國內 提携 골프場 利用과 口座別로 濟州 골프旅行 패키지도 提供하고 있어 開場 前부터 높은 滿足度를 記錄하고 있다.

반얀트리 海雲臺 釜山 關係者는 “반얀트리는 現地의 自然과 文化를 建築과 디자인에 자연스럽게 反映하는 것으로 有名한 世界的인 럭셔리 호스避脫리티 그룹인 ‘反얀그룹’의 最上位 브랜드”라며 “이러한 럭셔리 브랜드를 觀光 인프라가 密集된 東釜山의 中心 오시리아의 가장 閑寂하고 아름다운 海岸가에 國內 最初로 선보이는 等畸形 會員制 休養施設 ‘반얀트리 海雲臺 釜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서 럭셔리 休養의 眞正한 價値를 經驗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便, 반얀트리 海雲臺 釜山은 서울 강남구와 釜山 海雲臺區 一圓에 아너스 弘報館을 運營 中이다. 現在 1次 會員券 分讓이 막바지에 있으며, 오는 5月 2次 會員券 分讓이 豫定되어 있다.

최용석 東亞닷컴 記者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