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 H’… 143年 技術力으로 熟眠 돕는다|동아일보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 H’… 143年 技術力으로 熟眠 돕는다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15日 03時 00分


코멘트

[집愛 살다] 씰리寢臺
스프링을 區間別로 달리해, 最適化된 身體 支持力 提供
內裝材로 캐시미어 使用해, 부드러운 感觸에도 神經

씰리침대가 최고급 매트리스 ‘엑스퀴짓 H’ 출시로 프리미엄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씰리침대 제공
씰리寢臺가 最高級 매트리스 ‘엑스퀴짓 H’ 出市로 프리미엄 市場을 主導하고 있다. 씰리寢臺 提供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寢臺(代表 윤종효)가 프리미엄 모델 ‘엑스퀴짓Ⅱ’를 업그레이드한 ‘엑스퀴짓 H’를 出市했다고 12日 밝혔다.

엑스퀴짓 H는 2014年 國內 消費者에게 輸入 製品으로 처음 선보인 以來 오랜 時間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成長勢를 이어온 씰리의 프리미엄 라인 엑스퀴짓의 國內 開發 세 番째 製品이다. 엑스퀴짓 H는 國內 론칭 10周年을 맞아 出市해 그 意味가 더욱 깊다. 前作 ‘엑스퀴짓Ⅱ’의 境遇 2022年 對備 2023年 月平均 販賣 數量이 約 30% 增加하며 國內 프리미엄 매트리스 市場의 代表 製品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엑스퀴짓 H에는 씰리의 헤리티지와 技術力이 集約된 티타늄 合金 素材의 ‘ReST support Coil’을 適用했다. 스프링은 3段階에 걸친 區間別 서포트 機能으로 整形外科的으로 最適化된 身體 맞춤型 支持力과 몸을 감싸주는 듯한 便安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스프링 側面을 감싸는 씰리寢臺 特許 技術이자 가장 發展한 形態의 에지 시스템인 ‘유니케이스XT’가 適用돼 매트리스 어디에서도 한결같이 便安하고 섬세한 支持力을 經驗할 수 있도록 했다.

엑스퀴짓 H는 프리미엄 라인에 걸맞게 內裝材도 업그레이드했다. 캐시미어와 울 패딩을 使用해 부드러운 매트리스 感觸을 極大化하고 通氣性과 保溫性을 높였다.

製品은 販賣 채널에 따라 ‘엑스퀴짓 헤븐리 시더’와 ‘엑스퀴짓 하이랜드’로 선보인다. 百貨店 販賣用 헤븐리 시더는 天上의 백향목이라는 뜻으로 天上의 水面 環境을 提供한다는 意味를 담았다. 허리 部分에 天然 라텍스를 追加해 허리의 安全性을 더한 것이 特徵이다. 販賣店 專用 엑스퀴짓 하이랜드는 스코틀랜드 하이랜드의 山岳地帶로부터 靈感을 받아 雄壯한 外觀을 자랑한다.

또한 엑스퀴짓 H는 專用 下端 매트리스를 別途 運營한다. 二重 나선 救助의 토네이도 스프링을 使用해 强한 下端 支持力을 提供하고 原木 발통을 適用해 高級스러운 寢室 인테리어를 完成할 수 있다.

윤종효 씰리코리아 代表는 “엑스퀴짓 H는 143年을 이어온 씰리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技術力이 集約된 製品”이라며 “앞으로도 오랜 時間 蓄積해 온 데이터와 씰리의 技術力을 바탕으로 韓國人의 體型과 睡眠 趣向을 考慮한 最適化된 매트리스 製品을 선보이고 消費者들에게 最上의 熟眠 經驗과 프리미엄 價値를 提供하기 위해 努力하겠다”고 傳했다.


조선희 記者 hee3110@donga.com
#집愛 살다 #인테리어 #家口 #家電 #씰리寢臺 #엑스퀴짓ⅱ #매트리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