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슬복슬 魅力~ ‘털찐’ 액세서리로 스타일 業!|東亞日報

복슬복슬 魅力~ ‘털찐’ 액세서리로 스타일 業!

  • 東亞日報
  • 入力 2023年 12月 28日 03時 00分


코멘트

[Style]스타일과 保溫性 갖춘 ‘訪韓템’ 人氣

구호 ‘에코 퍼 버킷백’은 에코 퍼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무게가 가벼우며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口號 ‘에코 퍼 버킷백’은 에코 퍼 素材를 使用해 觸感이 부드럽고 무게가 가벼우며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三星物産 패션部門은 추운 날씨에도 個性과 힙한 感性을 더할 수 있는 訪韓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母子, 머플러, 퍼 슈즈 等은 따뜻하면서도 옷차림에 포인트를 준다.

머리와 목은 勿論 귀까지 감싸주는 ‘바라클라바’가 지난해에 이어 힙한 겨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복슬함이 느껴지는 플러피(Fluffy, 솜털 같은) 素材를 適用해 털이 豐盛한 액세서리도 人氣다. 미니멀 디자인에 퍼, 不클레, 플리스 等 보송한 텍스처와 華奢한 포인트 컬러를 使用해 스타일링하면 感覺있는 겨울 옷차림을 演出할 수 있다.

볼륨감 있는 실루엣이 매력적인 구호의 ‘큐보이드 패딩백’.
볼륨感 있는 실루엣이 魅力的인 口號의 ‘큐보이드 패딩백’.


미니멀한 룩에 퍼 버킷百으로
포인트 더하거나
두꺼운 아우터에 패딩백 매치

口號는 올겨울 戰略 아이템으로 ‘에코 퍼 버킷백’을 내놨다. 아이보리, 그레이, 베이지 等 세련된 色相으로, 에코 퍼 素材를 使用해 觸感이 부드럽고 무게가 가벼우며 멋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볼륨感 있는 실루엣이 魅力的인 ‘큐보이드 패딩백’도 선보였다. 부드러운 가죽 素材의 ‘레더 큐보이드 패딩백’과 미니멀한 크기로 活用度를 높인 ‘스몰 큐보이드 패딩백’이 있다. 內部 磁石으로 여밈이 簡便하고 가벼워 데일리 가방으로 使用하기 좋다.

비이커의 ‘플러피 버킷햇’은 밝고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에 퍼를 연상시키는 유연한 질감의 털 소재를 사용했다.
비이커의 ‘플러피 버킷햇’은 밝고 華奢한 아이보리 컬러에 퍼를 聯想시키는 柔軟한 質感의 털 素材를 使用했다.
비이커의 ‘플러피 버킷햇’은 保溫性과 트렌디함을 갖춘 겨울 小品이다. 밝고 華奢한 아이보리 컬러에 퍼를 聯想시키는 柔軟한 質感의 털 素材를 使用했다.

구호플러스의 ‘버튼 포인트 바라클라바’는 포근한 니트 소재로 추운 날씨에도 감각적인 스타일과 따뜻함을 챙길 수 있다.
救護플러스의 ‘버튼 포인트 바라클라바’는 포근한 니트 素材로 추운 날씨에도 感覺的인 스타일과 따뜻함을 챙길 수 있다.
救護플러스의 ‘버튼 포인트 바라클라바’도 人氣다. 포근한 니트 素材에 민트, 그레이 等 부드러운 컬러와 洗練된 핏으로 추운 날씨에도 感覺的인 스타일과 따뜻함을 챙길 수 있다.

브라운, 블루 등 경쾌한 배색으로 귀여운 느낌을 주는 샌드사운드의 ‘깅엄 체크 와이드 머플러’.
브라운, 블루 等 輕快한 配色으로 귀여운 느낌을 주는 샌드사운드의 ‘깅엄 체크 와이드 머플러’.

샌드사운드는 캐주얼한 感性의 ‘스트라이프 숏 머플러’를 선보였다. 부드러운 觸感과 짧은 기장으로 便하게 着用할 수 있다. 핑크, 그린, 와인 等 主要 컬러는 리오더를 進行했을 程度로 人氣다. 브라운, 블루 等 輕快한 配色으로 귀여운 느낌을 주는 ‘깅엄 체크 와이드 머플러’도 함께 出市했다. 도톰한 두께와 복슬복슬한 털의 觸感으로 保溫性을 높였다.

샌들 안쪽에 부드러운 퍼를 장식해 보온성을 높인 숄의 ‘퍼장식 크로그 샌들’.
샌들 안쪽에 부드러운 퍼를 裝飾해 保溫性을 높인 숄의 ‘퍼裝飾 크로그 샌들’.
유러彼岸 풋웨어 브랜드 숄이 선보인 뽀글뽀글한 人組 퍼가 덮인 ‘컬리퍼 크로그 샌들’도 話題다. 푹신한 코르크 素材로 着火感이 뛰어나며, 겨울철 外出 時에는 勿論 室內用으로도 活用할 수 있어 實用的이다. 브라운, 카키, 핑크 컬러로 出市됐으며 브라운, 카키 等 主要 컬러는 모두 販賣됐다. 샌들 안쪽에 부드러운 퍼를 裝飾해 保溫性을 높인 ‘퍼裝飾 크로그 샌들’도 있다. 발등 部分에 男性用은 스웨이드 素材를, 女性用은 안감과 同一한 퍼 素材를 使用해 고급스러움을 强調했다. 베이지, 핑크, 퍼플, 카키, 블랙 等 多彩로운 컬러가 있다.

임수현 救護 디자인디렉터는 “미니멀한 룩에는 ‘에코 퍼 버킷백’으로 포인트를 더하거나 두꺼운 아우터에 ‘큐보이드 패딩백’ 等을 매치해 멋스럽고 따뜻한 겨울룩을 完成해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글/이지은(生活 칼럼니스트)
寫眞/三星物産 提供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 #保溫性 #訪韓템 #바라클라바 #플러피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