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벨기에서 온 프리미엄 라거, 高級 韓牛구이와 ‘幻想宮合’|東亞日報

벨기에서 온 프리미엄 라거, 高級 韓牛구이와 ‘幻想宮合’

  • 東亞日報
  • 入力 2023年 10月 25日 03時 00分


코멘트

[Food&Dining]오비麥酒
600年 傳統의 ‘스텔라 아르투아’
韓食堂서 特別한 페어링 經驗 膳賜

코로나19 팬데믹을 起點으로 MZ世代 사이에서 프리미엄 主流에 對한 關心이 커지면서 外食 市場에서도 프리미엄 麥酒에 對한 需要가 增加하고 있다. 위스키나 와인보다 比較的 低廉한 麥酒를 즐기더라도 高級 韓食堂에서는 雰圍氣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麥酒를 選好하는 것.

600年 以上의 釀造 傳統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스텔라 아르투아’는 最上級 유러詖言 ‘社츠 홉’을 使用해 纖細한 아로마와 淸凉한 끝맛을 느낄 수 있는 벨기에 프리미엄 라거 麥酒다. 함께하는 食事의 價値를 强調하는 活動을 持續的으로 展開해 온 스텔라는 新製品 500㎖ 甁麥酒를 앞세워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中心으로 攻掠에 나서며 프리미엄 麥酒의 魅力을 알리는 다양한 行步를 선보이고 있다.

스텔라는 最近 프리미엄 麥酒에 對한 需要가 增加하는 트렌드를 反映해 消費者가 더욱 다양한 場所에서 스텔라를 經驗할 수 있도록 製品群을 擴大했다. 國內 市場 進出 以後 처음으로 500㎖ 甁麥酒를 새롭게 出市한 스텔라는 구이 料理와 잘 어울리는 製品의 特性에 맞게 閑臥淡, 우시야 等 서울 및 首都圈 內 프리미엄 고기 레스토랑에서 이를 선보이고 있다. 特히 固有의 쌉쌀한 보디感은 고기의 告訴한 風味를 한層 끌어올린다.

지난 7月에는 스텔라와 高級 韓食 다이닝을 體驗할 수 있는 異色 팝업 레스토랑 ‘스텔라 원 테이블’을 運營하기도 했다. 스텔라는 該當 팝업에서 韓牛 專門 레스토랑 閑臥談과 共同 企劃한 스페셜 코스를 선보여 벨기에 麥酒와 韓食의 特別한 美食 페어링을 經驗할 수 있게 했다. 雰圍氣 있는 空間에서의 洗練된 美食 經驗은 消費者의 뜨거운 反應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벨기에 1位 麥酒이자 世界 4代 프리미엄 麥酒로 꼽히는 스텔라 아르투아를 最上의 品質과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特別 專用 盞 ‘미니 챌리스’와 함께 스텔라 브랜드 리추얼을 紹介했다. 150㎖ 容量으로 製作된 미니 챌리스는 스텔라 特有의 風味를 한層 豐富하게 維持하고 거품이 잘 가라앉지 않도록 해준다. 브랜드를 象徵하는 별 文樣을 새긴 손잡이를 잡고 마시면 麥酒를 더 오랫동안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優雅한 食事 雰圍氣까지 演出할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더 많은 消費者가 高級스러운 美食 經驗을 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豫約 앱 ‘캐치테이블’과 特別 協業을 進行 中이다. 該當 앱에서 스텔라는 地域別 프리미엄 고깃집을 嚴選해 紹介한다. 推薦한 레스토랑에서 깊은 風味의 스텔라 아르투아 500㎖ 病을 함께 나눠 마시는 特別한 페어링을 통해 세련된 美食 經驗은 勿論 김누리 作家와 協業韓 ‘스페셜 미니 챌리스’도 만나볼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프리미엄을 强調하는 유러詖言 社츠 홉을 金 作家 特有의 現代的이면서도 韓國的인 感覺으로 담아낸 것이 特徵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關係者는 “스텔라 推薦 프리미엄 고기 레스토랑에서 飮食 맛을 한層 돋보이게 해주는 500㎖ 甁麥酒를 곁들이며 韓食 구이 料理와 벨기에 麥酒의 特別한 美食 페어링을 즐겨 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유지영 記者 yjy777@donga.com
#food&dining #오비麥酒 #스텔라 아르투아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