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尹錫悅 大統領, BTS 멤버는 外界人이다? 36年 째 UFO ‘덕질’하는 天才 工學者[復讐者들]|東亞日報

尹錫悅 大統領, BTS 멤버는 外界人이다? 36年 째 UFO ‘덕질’하는 天才 工學者[復讐者들]

  • 東亞日報
  • 入力 2023年 8月 26日 16時 00分


코멘트
서울대 物理學科 3學年 時節 大學 授業을 듣고 偶然히 UFO에 關心을 갖게 된 뒤 36年間 UFO 實體를 파헤치고 있는 맹성열 又石大 電氣電子工學科 敎授. 東亞日報 유튜브 〈復讐者들〉 캡처
尹錫悅 大統領과 BTS가 外界人이라고 主張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荒唐無稽해 보이는 主張을 한 이는 假說과 檢證으로 世上을 바라보는 科學者입니다. 그는 서울대 物理學科 學事, 카이스트 新素材工學科 碩士, 英國 케임브리지大 工學博士 課程을 밟은 맹성렬 又石大 電氣電子工學科 敎授(59)입니다. 世界 人名事典 ‘마르퀴스 후스 後’에 2年 連續 登載된 工學者, 2006年 特許廳이 授與하는 特許 部門 最高賞 ‘세종대왕賞’ 受賞者, ‘나노物質 合成과 실리콘界 및 非실리콘界 나노 트랜지스터’ 等에 對한 硏究로 38篇의 SCI(科學技術論文引用索引)級 論文을 發表한 硏究者이기도 합니다.

그의 입에서 ‘大統領과 BTS는 外界人일 것’이라는 말은 왜 나왔을까요? 맹 敎授는 天才 工學者임과 同時에 36年間 UFO를 硏究해온 國內 最高 權威의 UFO 硏究者이기 때문입니다. 맹 敎授는 世界 最大 UFO 團體 뮤폰의 韓國 代表이자, 韓國UFO硏究協會 會長입니다. 世界的인 팝 歌手 브리트니 스피어스, 美國 前 大統領 조지 부시도 外界人이라는 所聞이 茂盛했었죠. UFO 硏究者들 사이에서 非凡한 사람들은 外界人일 可能性이 높다는 主張이 심심찮게 나왔던 것과 같은 脈絡에서 맹 敎授도 尹錫悅 大統領과 BTS 멤버들이 外界人일 수 있다고 主張한 겁니다.

UFO는 實在한다는 證據들은 하나둘씩 드러나고 있습니다. 最近에는 美國 政府가 100年 間 UFO에 對한 情況을 숨겼고, 外界人의 遺骸를 保有하고 있다는 主張이 議會 聽聞會에서 提起됐습니다. “UFO의 存在는 安保 威脅 要因이기 때문에 美國이 모든 證據들을 隱蔽해왔다”는 맹 敎授의 主張과 一脈相通합니다. 낮에는 電氣電子工學을, 밤에는 UFO를 파헤치는 맹 敎授를 지난달 13日 서울 鍾路區 동아일보社屋에서 ‘復讐者들’李 만났습니다. BTS와 尹錫悅 大統領이 外界人인 理由를 東亞日報 유튜브 <復讐者들>( https://www.youtube.com/watch?v=5l07JW_bXrQ )에서도 確認할 수 있습니다.

東亞日報 유튜브 〈復讐者들〉 캡처
―最近 美國 議會 聽聞會에서 美國 政府가 未確認飛行現象(UAP)의 硏究 結果에 對해 隱蔽하고 있다는 主張이 나왔습니다. 어떻게 보셨나요?

美國은 1940年代 末부터 1960年代 말까지 積極的으로 UFO를 硏究하다가 國益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判斷했는지 硏究를 中斷시켜버렸어요. 最近 들어 다시 硏究를 하고 있지만 그 結果를 透明하게 公開하지 않고 있습니다. 外界人이 美國과 中國, 러시아보다 뛰어난 軍事力을 갖추고 地球를 기웃거리고 있다는 게 밝혀지면 이는 世界 安保에 엄청난 威脅이기 때문이겠죠. 우리나라 亦是 UFO 硏究에 消極的인 便인데 最近 들어 조금씩 希望이 보이고 있습니다. 尹錫悅 大統領이 候補者 時節 公約 中 하나로 航空宇宙廳 新設을 내세웠고, 當選 後에도 2023年 末 航空宇宙廳이 出帆한다고 못 박았습니다. 最近 몇 年 사이 UAP에 對한 證據들이 밝혀지고 있는 만큼, 航空宇宙廳 안에 UFO 關聯 硏究 팀을 만들어야 합니다.

―UFO의 實在와 함께 많이 擡頭되는 主張은 有名人들의 ‘外界人說’입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조지 부시, 루퍼트 머독 等 수많은 有名人士들이 ‘렙틸리언’(人間型 爬蟲類 怪物)설에 휩싸였었는데요. 敎授님도 이를 믿으시나요?

‘周邊에 外界人이 있다면 누가 外界人인 것 같으냐’는 質問을 많이 받아요. 有名人들은 外界人일 可能性이 높습니다. 外界人의 觀點에서 생각해 보세요. 地球를 占領하고 싶다면 外界人을 어느 자리에 둘까요? 有名하고 影響力 있는 사람으로 심어 놓겠죠. 그래서 한 나라를 統治하는 大統領이 가장 外界人일 可能性이 높은 겁니다. 世界的으로 影響力이 큰 BTS도 마찬가지고요.

東亞日報 유튜브 <復讐者들> 캡처
―有名人의 렙틸리言 설을 두고 ‘陰謀論’이라고 보는 視角도 많은데요, 外界人이 存在한다는 證據가 있나요?

外界人에게 拉致된 經驗이 있는 ‘被拉者’들의 陳述이 꾸준히 나오고 있는데요, 陳述 證據는 힘이 弱합니다. 普通 逆行 催眠 技術을 써서 被拉者들의 拉致 經驗을 듣는데, 催眠 狀態의 陳述이 얼마나 信憑性이 있는가에 對해서는 學者들 사이에서 論爭이 있어요. 그 內容이 얼마든 歪曲될 수 있다는 거죠.

陳述보다 더 信憑性이 있는 證據는 北美에서 發生해 온 家畜 屠殺 事例입니다. 1960~1970年代 美國 뉴멕시코주를 中心으로 南美, 캐나다 等地에서 소들이 銳利한 칼에 사지, 귀, 生殖器 等이 잘린 채 發見됐고, 더 놀라운 건 死體에 피가 한 방울도 없이 다 빠져나간 狀態였다는 겁니다. 2009年에도 美國 콜로라도州 한 牧場에서도 4마리의 소가 이 같은 狀態로 發見됐습니다. 눈, 귀, 혀, 生殖器 等이 사라졌고, 피와 傷處도 全혀 없는 狀態였습니다. 野生動物에 물린 痕跡도 없었고, 切斷 道具도 밝혀내지 못했어요. 이런 情況들 때문에 家畜 屠殺의 犯人이 外界人일 것이라는 主張이 나오고 있습니다.

美國 유타州에서 發生한 소들의 大量 虐殺 事件을 中心으로 UFO와 外界人의 實在 與否를 파헤친 冊 ‘Hunt For The Skinwalker’를 紹介하고 있는 맹성렬 敎授. 東亞日報 유튜브 〈復讐者들〉 캡쳐
―外界人에게 拉致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外界人 被拉 經驗者들의 證言에 따르면 처음 拉致된 瞬間엔 恐怖스러웠다가 어느 時點부터는 즐거워진다고 합니다. 心理學的으로 恐怖를 잠재우기 위한 防禦記載가 作動해 즐거움을 假짜로 느낀다는 主張도 있고, 外界人이 텔레파시를 통해 人間의 精神을 操縱하는 것이라는 主張도 있습니다. 事實 뚜렷한 方法은 없습니다. 그냥 즐겨야죠. 別수 있나요.

UFO가 實在한다는 證據를 說明하고 있는 맹성렬 敎授. 東亞日報 유튜브 〈復讐者들〉 캡처
UFO와 外界人 이야기를 할 때 맹 敎授의 눈은 그 어느 때보다 빛납니다. UFO에 關心을 갖기 始作한 건 서울대 物理學科 3學年 在學 時節 ‘科學과 宗敎’라는 授業을 들은 後부터였습니다. 以後 UFO를 主題로 레포트를 썼고, 서울대 最初로 UFO 探究 동아리를 만들었지만 加入者가 없어서 外部 人員을 迎入해 韓國UFO硏究協會를 열었습니다. 28살이었던 1995年에는 UFO에 對해 探究한 資料를 모아 600쪽에 達하는 冊 ‘UFO 신드롬’을 發刊해 科學 部門 베스트셀러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類似 科學 아니냐”는 同僚 學者들의 無視도 받았지만, 그는 周邊에서 뭐라 하던 自身이 眞心으로 하고 싶은 걸 좇아야만 直星이 풀리는 性格이었습니다. 그 固執으로 36年을 工學者이자 外界人 硏究者로 살았습니다.

―外界人 硏究는 언제부터 하시게 된 건가요?

大學 時節 授業을 들었다가 UFO 存在에 關心을 갖게 됐어요. 그 後 제 專攻과는 別個로 UFO를 探究하기 始作했습니다. 하고 싶은 걸 해야 하는 性格이에요. 元來 醫大도 갈 수 있는 成跡이었지만 父母님 反對를 무릅쓰고 物理學科에 進學했어요. 돈 벌기 힘들 때 ‘醫大에 가고 物理學, UFO 硏究는 趣味로 할 걸’이라 後悔가 찾아오기도 하는데, 잠깐 그러고 말아요. 醫大를 갔다면 제 젊은 時節이 宏壯히 힘들었을 것 같거든요. 내가 하고 싶은 工夫를 자유롭게 할 수 있는 代身 物質的인 部分에서의 損害는 堪耐해야죠.

東亞日報 유튜브 〈復讐者들〉 캡처
―‘檢證되지 않았다고 해서 無條件 科學이 아니라고 斷定지어서는 안 된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檢證돼야 科學 아닌가요? UFO를 ‘類似科學’(主唱者와 硏究者가 科學이라 主張하지만, 科學의 要件으로서 갖추어야 할 條件과 맞지 않는 것)으로 바라보는 視線도 많습니다.

立證 方法論이 非科學的이라면 科學이 아닙니다. 하지만 科學的인 方法論으로 檢證해낸다면 그건 科學이죠. UFO 目擊談이나 外界人 被拉에 對한 主張을 科學的 方法으로 立證하고 糾明해낸다면 UFO와 外界人의 實在도 科學的인 것이 되는 거예요. 一般人들이 올리는 UFO 寫眞을 갖고 ‘UFO는 있다!’고 主張한다면 그건 非科學的인 것이죠.

UFO가 存在한다는 科學的인 證據는 무엇이 있나요?

가장 決定的인 UFO 證據로 言及되는 건 航空母艦 니미츠호 操縱士들이 UFO를 目擊했고, 그 物體가 實際 레이더에도 感知됐던 事例입니다. 2004年 니미츠호 航空母艦 訓鍊 途中 2代의 操縱器에 搭乘해있던 4名의 操縱士들이 一齊히 UFO를 目擊했다고 證言했고, 그 모습이 操縱器의 레이더와 潛水艦의 소나(음파에 依해 水中目標의 防衛 및 距離를 알아내는 裝備)에도 잡혔습니다. UFO 推定 物體가 宇宙에서 大氣로 進入하는 모습, 大氣를 非正常的으로 빠른 速度로 進入하는 모습, 進入 後 海水面 위에서 머물러 있는 모습이 레이더에 잡혔죠. 當時 레이더로 이 物體를 感知한 操縱士들이 該當 位置로 가서 이 物體와 追擊戰을 벌였다는 證言도 나왔습니다. 追擊戰을 벌이던 物體가 바다 밑으로 사라졌는데, 바닷속에서의 움직임은 小나로도 感知됐습니다. 具體的인 證據들을 美國 政府가 갖고 있지만 民間에 公開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該當 資料가 民間 科學者들에게 넘어가서 모든 퍼즐이 맞춰지면 地球上의 技術이 아니라는 明白한 證據가 되기 때문에 쉬쉬하는 것이죠.

東亞日報 유튜브 〈復讐者들〉 캡처
―UFO와 外界人이 있다고 主張했던 존 脈 하버드대 醫大 敎授는 美國 主流學界에서 外面받기도 했는데, 敎授님도 비슷한 經驗이 있으신가요?

學者들 앞에서 UFO 얘기를 하면 저를 異常하게 보곤 했어요. “먹고 살기 힘들구나”라며 혀를 차는 사람도 있었죠. 저를 工學者이기 前에 UFO를 파헤치는 사람으로만 바라보고, 속된 말로 ‘또라이’로 置簿하는 視線도 있었습니다. 10年 前만 해도 그런 視線이 不便했지만 요즘엔 UFO 이야기를 放送에 나와 사람들에게 共有할 수 있어서 즐거워요. 이제는 自身 있게 ‘UFO는 科學이다’라고 말하고 다닙니다. 美國 主流 科學者들 中 UFO 問題를 深刻하게 생각하고 眞摯하게 接近하려는 이들이 많아졌어요. 專門 雜誌에 UFO와 外界人을 다루는 趨勢도 이어지고 있고요. UFO가 非主流에서 主流로 編入되는 것 같아 幸福합니다.

김재희記者 jetti@donga.com
이지훈記者 easyhoon@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