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動映像] ‘世界 龍마루의 名酒, 시닝’과의 만남

[動映像] ‘世界 龍마루의 名酒, 시닝’과의 만남

14:24, October 12, 2021

[인민망 韓國語版 10月 12日] 中國 西北 地域, 칭하이(靑海)省 東部, 황수이(湟水) 中流 河谷 盆地에 位置한 시닝(西寧)은 칭하이省 稱짱(靑藏)高原의 燦爛한 明紬이다.

精巧하면서 淳朴하며 古典的이면서 새로우며 便安하면서 險峻하며 繁華하면서 神祕로운… 矛盾的으로 보이는 形容詞들이 시닝이라는 都市에서는 一致하는 點은 取하고 서로 다른 點은 暫時 保留하며 시닝 市民의 웃음과 幸福 속에서 集中的으로 드러난다. 그 背後에는 全國 文明 都市, 國家 森林 都市, 全國 民族 團結 進步 示範 都市, 國家 革新型 都市, 中國 10代 幸福 都市, 中國에서 가장 幸福한 都市의 底力이 있다.

12日 人民網이 企劃한 ‘도시 이야기’ 시닝 對外 弘報 特輯프로그램 ‘世界 龍마루의 名酒, 시닝’이 全 世界에 上映되며 ‘全 世界의 시닝’을 함께 共有했다. (飜譯: 하정미) 

原文 出處: 인민망(人民網)

動映像 뉴스 더보기

(Web editor: 申玉?, 王秋雨)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