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中國 新靑年] 中 34歲 沈默의 바리스타의 하루…“오늘도 화이팅”

[中國 新靑年] 中 34歲 沈默의 바리스타의 하루…“오늘도 화이팅”

18:31, September 23, 2021

[인민망 韓國語版 9月 23日] 찌푸린 美間, 漸漸 커지는 눈瞳子…소리를 들을 수 없기 때문에 34歲 바리스타 腸룽(張龍)은 恒常 이런 表情으로 손님을 본다. 베이징 둥즈먼(東直門) 附近의 沈默 커피숍에서 그는 어플과 手話 等을 使用해 每日 數十 個의 注文을 處理한다. 소리없는 世界는 安定的이며 場룽의 마음도 平穩하다. 테이블 위 달曆에는 恒常 ‘오늘도 화이팅’이라는 文句가 걸려 있다. 그는 작은 所望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아들이 自身을 ‘아빠’라고 부르는 소리를 듣는 것이다. (飜譯: 하정미)

原文 出處: 인민망(人民網)

動映像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汪璨, ?三?)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