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中國 新靑年] 베이징에 魔術바 3곳 오픈…멋지다!

[中國 新靑年] 베이징에 魔術바 3곳 오픈…멋지다!

11:27, August 24, 2021

[인민망 韓國語版 8月 24日] 멍카이둥(孟凱棟) 氏는 魔術師이자 베이징에 魔術바 3個 地點을 運營하고 있다. “어릴 때부터 魔術을 좋아했지만 시골에서 자라 魔術을 接할 機會가 없었다. 高等學校 2學年 때 魔術을 배우기 始作해 올해로 15年째다. 한 番도 魔術을 쉰 적이 없다.”

멍카이둥 氏는 클로즈업 魔術을 배웠다. 自身을 위한 魔術 플랫폼을 만들고 싶었던 멍카이둥 氏는 魔術바를 생각해 냈다. “베이징에 온 지 7年째다. 7年 동안 한 일 中 가장 멋진 일은 魔術바 3個를 차린 것이다. 손님이 오면 술을 만들어 드린 後 魔術 公演을 선보인다”며 “베이징 사람들은 生活 리듬이 매우 빠르다. 모두 바쁘게 지낸다. 손님들이 내 가게에서만큼은 餘裕 있는 生活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現在 멍카이둥 氏의 魔術바는 魔術系의 핫플레이스가 됐다. 많은 有名 魔術師가 베이징에 오면 멍카이둥 氏의 魔術바를 訪問해 壁에 사인을 남긴다. 魔術을 얼마큼 좋아하냐는 물음에 멍카이둥 氏는 “魔術은 내 삶의 一部다. 魔術 때문에 只今의 내가 됐다. 事實 以前에 故鄕으로 돌아가야 하나 苦悶한 적이 있다. 하지만 베이징에 남아 魔術을 繼續했다. 마음속에 恒常 생각하는 말이 있다. 人生은 짧다. 그러니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答했다. (飜譯: 오은주)

原文 出處: 인민망(人民網) 

動映像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李正, ?三?)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