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事故 後 “괜찮다” 자리 떠난 老人, 車輛 狀態로 深刻性 把握한 交通 警察

事故 後 “괜찮다” 자리 떠난 老人, 車輛 狀態로 深刻性 把握한 交通 警察

16:55, December 20, 2021

[인민망 韓國語版 12月 20日] 交通事故를 當한 한 老人이 自身은 “괜찮다”며 現場을 떠났다. 以後 出動한 交通警察은 車輛 全面琉璃를 보고 事態의 深刻性을 把握한 後 老人을 찾아 나섰다. 交通警察의 迅速한 行動은 老人의 生命을 살렸다. 

交通事故 後 “괜찮다”며 자리를 떠난 老人, 警察은 車輛의 事故 痕跡으로 危險을 感知했다.

事故 後 구부러진 老人의 自轉車 바퀴

12月 7日, 쓰촨(四川) 청두(成都), 67歲 環境美化員 푸시火(付喜華)가 自轉車를 타고 出勤하던 中 픽업 트럭과 衝突했다. 픽업 트럭 技士는 곧바로 警察과 安全申告센터에 申告했으나, 푸시化는 “別일 없다”며, 바로 現場을 떠났다.

迅速하게 事故 現場으로 달려온 청두시 公安局 톈푸신구(天府新區)分局 交通警察隊 事故豫防處理團 저優良(周良)은 트럭 全面琉璃가 움푹 패인 것을 發見했다. 또한 車의 앞部分도 크게 망가져 있었다. 多年間의 交通警察 經歷과 事故 處理 經驗으로 藷芋量은 被害者의 狀態가 좋지 않을 것을 直感하고 被害者의 生命을 救하기 위한 死鬪를 始作했다.

急하게 被害者를 찾은 交通警察, 病院 檢査 結果 老人의 腦 여러 곳에서 出血 發見

저優良이 푸시化에게 病院 檢査를 勸하고 있다.

저優良과 同僚 留置(劉奇)는 사람들에게 물어가며 老人을 찾기 始作했다. 몇몇 곳을 돌아다닌 後 老人을 찾았다. 警察을 發見한 老人은 웃으며 “괜찮다”고 말했지만, 藷芋量은 老人의 머리에 커다란 검붉은 자국이 있는 것을 發見했다. 藷芋量은 繼續해서 老人을 說得했고, 結局 老人은 警察과 함께 病院으로 向했다.

病院에 간 푸시化는 CT 檢査를 받았다. 主治醫 위安打오(袁濤)는 問題의 深刻性을 把握했다. “腦의 몇 군데에서 出血이 있다” 게다가 當時 푸시化는 이미 嘔吐, 癎疾, 失神 等 症狀이 나타났다. 醫師는 “老人은 病勢가 急激하게 變한다. 萬若 몇 分이라도 더 늦었다면 結果는 只今보다 深刻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家族의 感謝 人事에 “10年間 交通警察로 勤務하다 보니 목숨이 하늘보다 소중하다”

多幸히 이틀間 治療 結果 老人의 生命은 無事했다. 家族들은 저優良에게 感謝 人事를 傳했다. “萬若 警察이 이렇게 熱心히 찾아주시지 않고, 또 經驗도 적으셨다면 아버님이 어찌 됐을지 모르겠다.”

生命은 하늘보다 所重한 法! 細心하게 自身의 責任을 다한 저優良 交通 警察에게 拍手를! (飜譯: 오은주)

原文 出處: 인민망/資料 出處: 人民日報 위챗 公式計定 

社會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汪璨, 王秋雨)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