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X 交通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CSX 交通
CSX Transportation
形態 CSX 交通 路線網
創立 1986年
서비스 貨物
前身
本社 所在地 플로리다州 잭슨빌
事業 地域
北아메리카
某企業 CSX 株式會社
웹사이트 (英語) csx.com

CSX 交通 ( 英語 : CSX Transportation )은 CSX 株式會社 가 所有한 美國 의 鐵道 企業으로 主로 美國 東部 캐나다 에 路線을 가지고 있으며, 本社는 美國 플로리다州 잭슨빌 에 있다.

歷史 [ 編輯 ]

1986年 時보드 시스템 鐵道 체시 시스템 株式會社 를 合倂과 同時에 設立했다. 母企業인 CSX 株式會社 1980年 에 設立했고 當時 地主 會社로 運營하고 있으며 路線마다 다른 名稱으로 運行했다. 以後 某會社의 合倂과 子會社인 鐵道의 合倂 時期가 다를 뿐만 아니라, 母企業이 使命을 變更 했으나 子會社는 使命을 그대로 維持하기 때문에 參考해야 한다. 1987年 까지 合倂된 會社를 1980年 時點이자 체시 시스템 株式會社 에 引受된 境遇

鐵道가 있다. 元來 체시 시스템 株式會社 가 保有하고 있던 鐵道는 볼티모어 앤 오하이오 시카고 터미널 鐵道 웨스턴 메릴랜드 鐵道 가 存在 했으나 1987年 4月 涕泗 피크앤 오하이오 鐵道 볼티모어 앤 오하이오 鐵道 를 合倂한 다음 같은 해 8月 에 CSX에 合倂했다. 時보드 코스트라인 鐵道 , 루이빌 앤내쉬빌 鐵道 1982年 時보드 시스템 鐵道 에 合倂되었다.

1997年 에 經營難에 빠진 콘레일 의 資産 分割 運營의 權利 取得을 위해 노퍽 서던 鐵道 와 함께 美國 陸上 交通委員會 ( 英語 : Surface Transportation Board )에 申請하고 콘레일 의 持分 買入에 合意했다. 1998年 8月 서피스 運送 委員會 ( 英語 : Surface Transportation Board )의 承認을 얻으면서 1999年 6月 노퍽 서던 鐵道 와 함께 共同으로 運行하기 始作했다. CSX는 콘레일 資産의 42%를 引受한데 이어 노퍽 서던 鐵道 가 58%를 引受했다.

運行 路線 [ 編輯 ]

美國 北部 [ 編輯 ]

美國 南部 [ 編輯 ]

據點 間 運送 [ 編輯 ]

이 會社는 쥬스 트레인 이란 貨物 列車 를 運行하고 있다. 美國 飮料水 製造社인 트로피카나 프로덕츠 에서 提供한 오렌지 쥬스 플로리다州 브레이든턴 에서 物流 센터가 있는 뉴저지州 그린빌 오하이오州 신시내티 까지 運行한다. 21世紀 쥬스 트레인 은 輸送 效率에서 表彰狀을 받았다. 腐敗하기 쉬운 貨物을 高效率로 輸送하는 現代의 鐵道 貨物 輸送의 좋은 資料가 된 것이다. 또한 每日 뉴욕 에서 플로리다州 에 廢棄物을 가득 실은 컨테이너 를 50輛의 貨車에 옮기기 始作했다. 1997年 부터 메릴랜드州 에 廢棄物 運搬 列車를 運行하고 있다. 日曜日 을 除外한 每日, 休日 前後에 1日 2回 運行한다. 廢棄物은 컨테이너 에 包裝해 몽고메리 카운티 에서 廢棄物 再生 處理 工場으로 約 27.2km의 거리를 더블 스택 트레인으로 運行하고 있다.

같이 보기 [ 編輯 ]

事件 및 事故 [ 編輯 ]

寫眞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