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웨이드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제이슨 웨이드
Jason Wade
基本 情報
本名 제이슨 마이클 웨이드 (Jason Michael Wade)
出生 1980年 7月 5日 ( 1980-07-05 ) (43歲)
미국 美國 캘리포니아州 캐머릴로
性別 男性
國籍 미국의 기 美國
職業 歌手
장르 팝 록 , 얼터너티브 록 , CCM
活動 時期 2000年 ~ 現在
樂器 기타
키보드
레이블 드림웍스 레코드
Geffen 레코드 (2000年 ~ 2013年)
關聯 活動 Blyss
라이프하우스
웹사이트 라이프하우스 公式 웹사이트

제이슨 웨이드 (Jason Michael Wade) ( 1980年 7月 5日 ~ 美國 캘리포니아州 캐머릴로 出身)는 美國 밴드 라이프하우스 리드 보컬 利子 作曲家 이며 기타리스트 다.

生涯 [ 編輯 ]

제이슨 웨이드는 1980年 美國 캘리포니아州 캐머릴로 에서 태어났다. 그의 父母는 基督敎 宣敎師 로 웨이드는 어린 時節부터 이 나라 저 나라로 옮겨 다니며 살았다. 그와 그의 父母, 누나 (제이미 웨이드 - Jamie Wade)는 日本 , 하와이 , 泰國 , 싱가폴 , 홍콩 等 여러 곳으로 옮겨 다니며 살았고 제이슨은 홍콩 國際 學校 (Hong kong international school)를 다녔다. 그 後, 길고 긴 타지 生活을 마치고 美國 으로 돌아온 그의 家族은 오리건州 포틀랜드 에 定着하였다. 그의 아버지는 웨딩 컨설턴트로 일하였으며 제이슨은 홈스쿨링을 통하여 敎育받았다. 그는 單 한番도 音樂 關聯 레슨이나 授業을 받지 못했다. 14살 때 기타를 獨學하여 연주하기 始作했다. 그가 音樂 經歷을 막 始作한 初盤에는 캘리포니아 에 位置한 말리부 바인야드 敎會 (Malibu Vineyard church)에서 伴奏를 하였다. 그는 如前히 캘리포니아 에 살고 있다.

웨이드의 父母는 그가 12살 이던 해에 離婚하였다. 그리고 그는 그의 어머니, 누나와 함께 워싱턴州 포트 오차드 로 移住한다. 이 時節부터 그는 기타 演奏를 獨學하기 始作했는데 作曲과 作詞도 조금씩 하기 始作했다. [ 出處 必要 ] 몇 年 뒤, 제이슨과 그의 어머니는 캘리포니아州 [[로스 앤젤레스|LA]로 移住 하였다. 제이슨은 이 때 옆 집에 살던 親舊와 라이프하우스 (元來는 Blyss라는 이름의 밴드였다.) 結成한다. 이 때 結成한 라이프하우스 는 現在 200萬 件의 싱글과 앨범을 全世界的으로 販賣한 有名 밴드가 되었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