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9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 에일리언 9 에서 넘어옴)

에이리언9 》(エイリアン9, Alien 9)는 토미者와 히토시 漫畫 이자 漫畫를 原作으로 한 同名의 애니메이션 作品이다. 漫畫는 1998年부터 1999年에 日本의 漫畫雜誌 영 챔피언 에 連載되었으며, 3卷의 單行本으로 出刊되었다. 2001年 에는 J.C.STAFF와 GENCO에 依해 4回 分量의 OVA 애니메이션 (監督 후지모토 有利, 構成 무라이 社多유키)으로 製作되었으며 後續篇인 에이리언9 에뮬레이터즈는 2002年에 챔피언 레드에서 連載되고, 2003年 單行本으로 出刊되었다. 韓國에는 2001年에 삼양出版社에서 本便인 3卷이 飜譯되어 出刊되었으며, 英語版은 2003年 에 North America와 Central Part Media에 依해 販賣되었다. 이 漫畫의 一部 內容은 무라카미 다카시 슈퍼플랫 展示會에서 선보여지기도 했다.

줄거리 [ 編輯 ]

琉璃의 氣分은 最惡. 6學年이 되자 마자 學校를 侵攻하는 에이리언들과 싸울 特攻隊에 뽑히다니.

새롭게 始作된 特攻隊員으로서의 일들이 무섭긴 하지만, 琉璃는 혼자가 아니다. 特攻隊 內에도 카스미와 쿠미라는 좋은 親舊들의 도움이 있으니, 艱辛히 버텨나갈 수는 있는 水準. 하지만 어째서 初等學校 6學年生들이 에이리언 侵攻에 對抗해 싸우는 걸까? 果然 先生님으로부터 받은 보그들(Borgs)李 싸우는 데 도움이 될까? 恐怖와 외로움, 不安과 友情이 琉璃를 기다리는 가운데, 그女는 人生에서 가장 혼란스러운 한 해를 맞이하고 있다.

登場人物 [ 編輯 ]

  • 오타니 有利 (聲優 - 은영선 ) - 琉璃는 半 親舊들에 依해 에이리언 特攻隊의 멤버로 選出되었지만, 징그럽게 생긴 에이리언들 때문에 그다지 즐겁지는 않은 듯. 特攻隊에서의 唯一한 즐거움이라면, 쿠미와 카스미를 만나게 된 것뿐이다. 하지만 怯이 많아 에이리언 生捕 作業은 쿠미와 카스미가 全部 떠맡고 있다. 日本 성우는 以下다 쥬理가 맡았는데 이 애니메이션 錄音 當時 聲優의 나이는 14살(確實하지 않음)이었다고 한다.
  • 카와무라 쿠미 (聲優 - 전숙경 ) - 쿠미는 셋 中 가장 獨立的인 아이로, 1學年때부터 每番 班長으로 選出되었다. 特攻隊에 自願한 理由는 班長이 되고 싶지 않았기 때문. 쉽게 怯에 질리는 琉璃를 保護하게 되는 境遇가 많다. 日本 성우는 시미즈 카오리가 役割을 맡았다.
  • 토미네 카스미 (聲優 - 채의진 ) - 카스미는 가장 活潑한 性格으로, 但只 재미있을 것 같아 特攻隊에 들었다. 外國에서 留學하는 오빠가 있다.
  • 미유 (聲優 - 박신희 ) - 琉璃의 親한 親舊. 琉璃가 特攻隊와 無關한 일에 對해 相談하는 相對.
  • 히사카와 메구미 (聲優 - 정미숙 ) - 에이리언 對策班 所屬 第9 初等學校의 擔當者이며 琉璃, 카스미, 쿠미를 擔當하고 있다.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듯하다. 日本 성우는 히사카와 阿也歌 맡았다.
  • 보그 (聲優 - 김소형 ) - 特攻隊員들이 헬멧처럼 使用하는 共生型 에이리언. 宿主의 몸에서 生成되는 땀 等을 兩分으로 攝取한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