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來日 ‘自動 解任’ 危機…친 李俊錫 ‘國바세’ 모였다 | 채널A 뉴스
來日 ‘自動 解任’ 危機…친 李俊錫 ‘國바세’ 모였다
2022-08-08 18:40 뉴스TOP10

■ 放送 : 채널A 뉴스 TOP10 (17:20~19:00)
■ 放送일 : 2022年 8月 8日 (月曜日)
■ 進行 : 金鍾奭 앵커
■ 出演 : 김민전 경희대 후마니타스 칼리지 敎授, 김준일 뉴스톱 代表, 朴聖敏 前 靑瓦臺 靑年祕書官, 이현종 문화일보 論說委員

[김종석 앵커]
畵面을 김준일 代表님, 저하고 같이 보실까요? 지난週에는 홍준표 議員이 뭔가 李俊錫 代表와 등을 돌린 模樣새가 있었다면 鄭美京, 韓起鎬, 國民의힘의 黨職을 맡고 있는 肥大 手順으로 가는 뭐 萬若에 걸림돌이었다면 그분들도 하나씩 辭退를 하고 雰圍氣 어떻게 되는 겁니까?

[김준일 뉴스톱 代表]
一旦 두 가지 理由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하나는 이제 非對委로 轉換이 事實上 確定되었기 때문에 더 以上 反對하는 것의. (意味가 없다.) 예. 意味가 없다. 자리를 지키는 것에 意味가 없다는 거고 또 하나는 李俊錫 代表가 이제 法的 對應 方針을 밝혔잖아요. 效力停止 假處分 申請을 來日 낸다고 합니다. 오늘 제가 李俊錫 代表와 文字로 조금 이야기를 했는데 來日 낸다고 하더라고요.

--------------------------------------------
* 위 텍스트는 實際 토크 內容의 一部分입니다. 全體 토크 內容은 動映像으로 確認하시기 바랍니다.
* 整理=김윤하 인턴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