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동훈 ‘느슨한 美出張’ 疑惑, 처럼회 金容民 直擊했지만… | 채널A 뉴스
한동훈 ‘느슨한 美出張’ 疑惑, 처럼회 金容民 直擊했지만…
2022-08-08 17:46 뉴스TOP10

■ 放送 : 채널A 뉴스 TOP10 (17:20~19:00)
■ 放送일 : 2022年 8月 8日 (月曜日)
■ 進行 : 金鍾奭 앵커
■ 出演 : 구자홍 동아일보 新東亞팀 次長, 김민전 경희대 후마니타스 칼리지 敎授, 김준일 뉴스톱 代表, 이현종 문화일보 論說委員

[김종석 앵커]
一旦 事實關係 兩쪽의 攻防부터 먼저 確認해 보겠습니다. 이현종 委員님, 民主黨의 金容民 議員인데 처럼회 所屬 正確히 이야기하면 金容民 議員이 먼저 疑惑을 提起한 게 아니라 한 인터넷 疑惑을 提起한 걸 金容民 議員이 引用한 거잖아요? 韓 長官이 出張을 조금 느슨하게 했다. 조금 더 具體的인 說明을 조금 付託드릴게요?

[이현종 문화일보 論說委員]
그러니까 이제 한동훈 長官이 이제 美國을 얼마 前에 訪問했지 않습니까? 그 訪問 目的이 只今 人事檢證團에 對한 美國의 事例 硏究라든지 또 美國과의 法務 關聯된 協調 問題라든지 이런 것들을 協議하기 위해서 갔는데 當時에도 이제 美國의 法務部 長官을 만나지 못해서 그 밑에 있는 사람들을 만나서 그것이 論難이 되었었는데. 特히 이제 그런 것들이 뒤늦게 이제 그 當時에 만나기로 했던 長官이 이제 조금 手術을 앞두고 있어서 만나지 못했다는 게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마 當時의 訪問 自體가 딱히 어떤 理由가 없지 않으냐 이런 이야기가 있었는데 問題는 그때 當時에 모든 房門들이 公開가 되었어요. 內容 自體가.

(寫眞도 繼續 저렇게.) 예. 寫眞도 다 公開가 되었고 後輩도 만나고 여러 가지 어떤 特히 最近에 只今 金監院에서 하고 있는 이 그 關聯된 비트코인이나 이런 資金의 어떤 洗濯 問題라든지 이런 것도 美國 訪問 때 相當히 共助를 要請했다. 이런 이야기도 있지 않습니까? 이런 問題를 提起하려면 조금 더 具體的으로 해야 될 텐데 果然 이 長官의 日程이 느슨하다는 理由만으로 또 아무 訪問 없이 觀光을 갔다면 모르겠습니다만 느슨하다는 理由만으로 이 訪問 自體가 잘못되었다, 이러기에는 저는 宏壯히 無理 있는 指摘이 아닌가 싶습니다.

--------------------------------------------
* 위 텍스트는 實際 토크 內容의 一部分입니다. 全體 토크 內容은 動映像으로 確認하시기 바랍니다.
* 整理=김윤하 인턴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