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仁川 덮친 ‘물爆彈’…장마 끝났다더니 또 잠겼다 | 채널A 뉴스
仁川 덮친 ‘물爆彈’…장마 끝났다더니 또 잠겼다
2022-08-08 17:43 뉴스TOP10

■ 放送 : 채널A 뉴스 TOP10 (17:20~19:00)
■ 放送일 : 2022年 8月 8日 (月曜日)
■ 進行 : 金鍾奭 앵커
■ 出演 : 오윤성 順天鄕大 警察行政學科 敎授

[김종석 앵커]
오늘 하루 終日 首都圈에는 날이 어두컴컴했고 또 장마냐 하는 市民들의 氣象廳의 問議가 빗발쳤다고 하는데요? 吳 敎授님, 特히 仁川 같은 境遇는 車輛 타이어 위까지 거의 沈水가 되었고 仁川 주안역은 이렇게 밖에까지 물이 차면서 運行이 遲延되었고 特히 민주당 허종식 議員의 SNS, 民主黨 地域區 議員의 이야기에 따르면 市場, 學院이 이렇게 沈水가 되었다는데 時間當 30mm가 비가 많이 온 程度의 水準이라는 게 通常 槪念인데 仁川은 80mm가 왔더라고요? 時間當?

[오윤성 順天鄕大 警察行政學科 敎授]
그렇습니다. 只今 仁川 中區 같은 境遇는 86.5mm가 내렸고요.(86.5mm이요.) 예. 그러니까 거의 한 3倍 程度 가까이 되고 仁川空港 같은 境遇도 69mm 그리고 富平區 69.5mm, 中區 王酸度 50.5mm 해가지고 아주 이 仁川 地域을 中心으로 해서 그야말로 물爆彈이 내려왔습니다.

--------------------------------------------
* 위 텍스트는 實際 토크 內容의 一部分입니다. 全體 토크 內容은 動映像으로 確認하시기 바랍니다.
* 整理=김윤하 인턴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