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携帶電話 끄고 現金만 썼지만…아내 殺人 逃走犯 CCTV에 ‘딱’ | 채널A 뉴스
携帶電話 끄고 現金만 썼지만…아내 殺人 逃走犯 CCTV에 ‘딱’
2022-08-08 17:31 뉴스TOP10

■ 放送 : 채널A 뉴스 TOP10 (17:20~19:00)
■ 放送일 : 2022年 8月 8日 (月曜日)
■ 進行 : 金鍾奭 앵커
■ 出演 : 오윤성 順天鄕大 警察行政學科 敎授

[김종석 앵커]
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 했던 丈母의 그 목소리 저도 조금 記憶을 하는데 아내는 숨졌고 丈母는 크게 다쳤고 初等學生 딸이 犯行 目擊 後에 申告를 했습니다. 逃走하다 水原에서 잡혔는데 本人이 되게 周到綿密하게 그래도 도망간 거 같아요? 現金하고 大衆交通 利用했고요?

[오윤성 順天鄕大 警察行政學科 敎授]
왜냐하면 이제 저 事故를 벌인 直後에 自己 所有의 車輛을 利用을 해서 一旦 逃走를 합니다. 그리고 約 한두 時間 程度 經過한 以後에 거기에다가 이제 車를 갖다가 버려두고요. 大衆交通을 利用을 하는데 머리를 써가지고 携帶폰을 끕니다. 携帶폰 追跡이 들어올까 봐 그리고 이제 大衆交通을 利用하는데도 카드를 쓰지 않고 現金을 使用을 했다는 거죠. 그렇게 해가지고 結局 이제 그 水原에 있는 한 宿泊業所까지 逃走를 했는데 警察들이 CCTV를 追跡을 해서 그 檢擧팀을 組織을 해서 그 犯人이 묵고 있는 그 宿所까지 들어갈 수 있었다는 거죠.

--------------------------------------------
* 위 텍스트는 實際 토크 內容의 一部分입니다. 全體 토크 內容은 動映像으로 確認하시기 바랍니다.
* 整理=김윤하 인턴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