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秒에 한 個씩 販賣! 動員F&B ‘뉴트리플랜’ 伴侶猫 濕式캔|東亞日報

1秒에 한 個씩 販賣! 動員F&B ‘뉴트리플랜’ 伴侶猫 濕式캔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2月 25日 03時 00分


코멘트

[Pet Food]For Cats

동원F&B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은 습식, 건식, 간식 등 다양한 형태의 펫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動員F&B 펫푸드 專門 브랜드 ‘뉴트리플랜’은 濕式, 乾式, 間食 等 다양한 形態의 펫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動員F&B 伴侶猫龍 濕式캔이 지난해 國內外에서 年間 4千萬個 以上 販賣되며 伴侶人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는 1年間 1秒에 한 個 以上씩 팔린 셈이다. 動員F&B 펫푸드 部門 賣出額도 2020年 對比 50% 以上 成長해 約 300億 원을 記錄했다.

動員F&B는 2014年 펫푸드 專門 브랜드 ‘뉴트리플랜’을 론칭하고 濕式, 乾式, 間食 等 다양한 形態의 펫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持續的인 生産設備 投資와 製品群 擴大,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等을 통해 2025年까지 펫푸드 部門 年 賣出 1000億원을 達成한다는 目標다.

동원F&B 반려묘용 습식캔은 원양에서 잡은 참치를 해체 후 5분 이내에 가장 신선한 상태로 캔에 담는다. 참치의 붉은 살에는 고양이의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이 풍부하다.
動員F&B 伴侶猫龍 濕式캔은 遠洋에서 잡은 참치를 解體 後 5分 以內에 가장 新鮮한 狀態로 캔에 담는다. 참치의 붉은 살에는 고양이의 必須 아미노산인 타우린이 豐富하다.
動員F&B 伴侶猫龍 濕式캔이 사랑을 받는 理由는 技術力과 品質에 있다. 1982年부터 참치캔 ‘動員참치’를 生産하며 쌓아온 技術力으로, 遠洋에서 잡은 참치를 解體 後 5分 以內에 가장 新鮮한 狀態로 캔에 담는다. 참치의 붉은 살에는 고양이의 必須 아미노산인 타우린이 豐富해 心臟 機能 等 健康 管理에도 도움을 준다. 참치뿐 아니라 鰱魚, 크릴, 紅蔘 等 原料를 活用한 펫푸드도 多樣하다.

動員F&B 펫푸드는 日本을 비롯해 홍콩, 베트남, 말레이시아, 러시아 等으로 輸出하고 있으며 現在까지 國內外에서 販賣한 伴侶猫 濕式캔의 累積 販賣量은 6億個를 突破했다.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食材料로 만든 ‘뉴트리스틱’ 出市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등급의 식재료로 만든 반려묘용 간식 뉴트리스틱.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等級의 食材料로 만든 伴侶猫龍 間食 뉴트리스틱.
動員F&B는 지난 2019年 昌原工場에 年間 1000萬個의 펫푸드 파우치 生産이 可能한 設備를 增設했다. 참치 等 水産物과 紅蔘 等을 活用한 愛猫龍 濕式 파우치를 비롯해 다양한 間食을 生産한다. 愛犬龍 株式 飼料를 선보이며 愛犬 市場에도 뛰어들었다.

最近에는 伴侶動物을 家族의 一員으로 對하며 人間처럼 보살피는 ‘펫 휴머나이제이션(Pet Humanization)’ 現象의 擴散에 맞춰 휴먼그레이드(Human Grade) 食材料로 만든 伴侶猫龍 間食 ‘뉴트리스틱’ 3種을 出市했다.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等級의 食材料로 만든 伴侶猫龍 間食으로 펫푸드 專用 設備를 갖춘 自體 生産 工場에서 生産한다. 동원산업이 直接 잡은 新鮮한 참치가 主原料이며 짜먹는 스틱 形態로 만들어 伴侶猫에게 먹이기도 便利하다.
다양한 마케팅 活動 통해 伴侶人들과 疏通
動員F&B는 伴侶人들과 活潑한 疏通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進行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라이브커머스 等 온라인 채널도 積極 活用하고 있다.

지난 1月에는 비엠스마일과 ‘伴侶動物의 健康한 食文化 擴大’를 위한 業務 協約을 締結했다. 비엠스마일은 伴侶動物 用品 브랜드 ‘페스룸(PETHROOM)’을 運營하고 있는 伴侶動物 라이프스타일 企業이다. 全國 2000餘 곳 以上의 펫샵에서 沐浴·美容·排便 用品 等 製品을 선보이고 있다. 動員F&B는 비엠스마일과 伴侶動物用 機能性 濕式 製品群과 캔 製品에 對한 共同 開發 및 販賣, 온·오프라인 채널을 活用한 共同 마케팅 等을 進行하기로 했다.

지난해 6月에는 호텔 ‘알로프트 서울 江南’과 ‘펫캉스(Pet + Vacance)’ 컬래버레이션을 進行했다. 伴侶動物과 함께 호텔에 投宿하는 顧客에게 ‘뉴트리플랜’의 펫푸드를 提供하는 行事로 伴侶動物을 두고 멀리 旅行가지 못하는 伴侶人들을 위해 마련됐다.

‘뉴트리플랜’은 5萬名 以上의 팔로워를 保有한 인스타그램 채널을 通해 伴侶人들과 活潑하게 疏通도 進行하고 있다. 消費者 體驗團을 募集해 伴侶動物과의 日常을 담은 콘텐츠를 製作하고 製品 開發 過程에도 意見을 反映한다. 새로운 쇼핑 채널로 떠오른 라이브커머스도 月 1∼2回 運營하고 있다.

動員F&B의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은 이러한 品質을 인정받아 韓國能率協會컨설팅에서 主管하는 ‘韓國産業의 브랜드파워(K-BPI)’ 펫푸드 部門에서 3年 連續 1位에 選定됐다. ‘뉴트리플랜’은 消費者 評價 項目 가운데 이미지, 購入可能性, 選好度 等 忠誠度 部門에서 優秀한 評價를 받아 2019年부터 펫푸드 部門 3年 連續 1位를 차지했다.


글/신동구(生活 칼럼니스트)
寫眞/動員F&B 提供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 #뉴트리플랜 #伴侶猫 #伴侶人 #濕式캔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