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퍼들이 사랑하는 드라이버… 저中心 設計로 寬容性 極大化|東亞日報

골퍼들이 사랑하는 드라이버… 저中心 設計로 寬容性 極大化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28日 03時 00分


코멘트

핑골프

핑골프 ‘G430 MAX 10K’ 드라이버.
핑골프 ‘G430 MAX 10K’ 드라이버.
三養인터내셔날 핑골프가 2024年 新製品 드라이버와 아이언을 出市했다. 핑은 ‘寬容性에서 始作해 寬容性으로 끝나는 클럽’이란 修飾語와 함께 빗맞아도 失手를 最少化해주는 클럽으로 有名해 全 世界 프로 및 아마추어 골퍼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正統 머슬백 短調 아이언 ‘블루프린트T&S’

핑골프는 2024年 新製品 ‘블루프린트T&S’ 아이언을 내놓았다.

블루프린트 아이언은 핑골프에서 出市하는 아이언 中 最上級 골퍼와 프로를 爲해 만든 풀 短調 아이언 시리즈로 이番 新製品은 머슬백 블루프린트T와 캐非티백 블루프린트S로 細分化해 選擇의 幅을 넓혔다. 블루프린트T 아이언은 正統 머슬백 타입의 短調 아이언이다. 날렵하고 심플한 헤드 타입 디자인으로 出市 前 핑 所屬 PGA 투어와 DP월드 투어 選手들의 테스트를 거치는 等 프로 골퍼들의 意見을 製品디자인에 높게 反映했다. 페어웨이에서 벗어났을 때 아이언의 스핀 梁을 더 많이 낼 수 있도록 製品 硏究에 集中했다.

上級者 골퍼들이 좋아하는 풀 短調 8620 카본스틸에 머슬백 디자인으로 50段階 以上의 精密한 製造 過程을 거쳐 製作했다. 콤팩트限 헤드는 다양한 狀況에서도 意圖한 샷을 驅使할 수 있는 造作成果 彈道 컨트롤, 뛰어난 打球感을 提供한다. 精密 밀링 加工한 페이스와 强力한 그루브 디자인으로 設計돼 핀 포인트 컨트롤을 選好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조금 더 낮은 發射角과 스핀 梁을 保障해주며 볼 스피드가 增加되고 그린홀딩 퍼포먼스를 極大化시켜준다. 짧아진 힐 페이스 높이로 어드레스 市 明確한 視野 確保가 可能하며 투어 프로가 願하는 콤팩트限 헤드 디자인은 다양한 狀況에서 意圖한 샷을 驅使할 수 있도록 最適化돼 있다. 작은 헤드임에도 不拘하고 寬容性을 極大化하기 위해 텅스텐을 土蝸 팁 쪽에 分配해 安定된 方向性을 提供하며 임팩트 존에 質量을 집중시켜 氣分 좋은 손맛과 他口音을 提供한다. 블루프린트S 아이언은 i59아이언의 後續 모델로 토니 피나禹哥 使用 中이다. 블루프린트S는 中級者부터 조금 더 便安하게 아이언을 치고 싶어 하는 上級者까지 選擇할 수 있는 캐비티 디자인으로 安定感과 正確性에 集中해 디자인했다.

얇은 톱 라인에 오프셋을 最少化해 視覺的으로 심플한 헤드 디자인으로 製作됐으며 텅스텐 土 스크루 및 샤프트 팁 웨이트로 저中心 設計돼 寬容性을 높여주고 스윙 웨이트 調節도 可能하다.

3番, 4番, 5番 아이언은 精密 포켓 短調 設計로 製作해 더 치기 便하다.

포켓 短調 設計로 10g의 무게를 節約해 最適의 무게重心으로 寬容性이 늘었고 飛距離와 彈道 컨트롤이 可能해 精密性까지 充足시키는 클럽 퍼포먼스를 提供한다. 포켓에는 엘라스토머 인서트가 適用돼 堅固한 打球感과 他口音을 느낄 수 있다.

블루프린트 T와 S 아이언은 같은 로프트 設計로 選好하는 클럽으로 混合 세트 構成이 可能하다. 하이드로펄 2.0 마감으로 젖은 잔디나 러프에서도 最高의 性能을 發揮할 수 있다.

블루프린트 T는 다이나믹 골드 120 S200 샤프트가 基本이며 S는 輕量 N.S프로 950GH샤프트와 N.S프로 모두스 투어105, 다이나믹 골드 120 샤프트 中 選擇이 可能하다. 4∼9番 아이언과 PW로 構成되며 消費者價格은 213萬 원이다.

극강의 寬容性… ‘G430 MAX 10K’ 드라이버

國民 드라이버의 代名詞로 불리는 핑골프의 2024年 新製品 ‘G430 MAX 10K’ 드라이버가 人氣裡에 市販 中이다. G430 MAX 드라이버에서 追加된 라인인 G430 MAX 10K 드라이버는 핑 歷史上 最大의 慣性모멘트(MOI) 羞恥인 1萬 g·㎠를 突破한 製品으로 극강의 寬容性을 자랑한다. 이미 G430 시리즈는 全 世界 투어에서 優勝컵을 들어 올리는 데 큰 役割을 한 製品으로 아마추어 골퍼에게도 暴發的인 飛距離, 安定된 方向性을 提供하며 큰 마니아層을 形成하고 있다.

2023年 末 USGA 公認 테스트 通過 後 製品이 먼저 온라인을 통해 露出되면서 골퍼들의 큰 關心을 끌어 出市되기 前부터 問議가 폭증했던 製品이다.

G430 MAX 10K 드라이버는 方向性에 苦悶이 많은 아마추어 골퍼를 爲해 特別히 製作된 高性能 클럽으로 더 똑바로 보낼 수 있도록 製作됐다. G430의 革新的인 技術을 基盤으로 하며 最適化된 저中心 設計와 歷代 最大 寬容性, 飛距離 增加, 打球感까지 完璧하게 업그레이드된 製品이다. 製品 性能을 自身해 MOI 1萬 突破를 의미하는 ‘10K’로 모델名을 定했으며 全國 핑 代理店에서 購買가 可能하다. 消費者價格은 98萬 원이며 로프트 覺은 9度, 10.5度, 12度 세 가지가 있다.

新製品 핑 아이언과 드라이버에 對한 仔細한 內容은 홈페이지에서 確認할 수 있다.


박지혜 記者 wisdom99@donga.com
#golf&leisure #골프 #스포츠 #핑골프 #드라이버 #g430 max 10k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