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全世界가 注目한 ‘超高速 電腦學習法’… 全國支社 및 海外支社 募集中|東亞日報

全世界가 注目한 ‘超高速 電腦學習法’… 全國支社 및 海外支社 募集中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26日 03時 00分


코멘트

內申·修能 等 各種 試驗 準備에 安城맞춤
行試 等 考試와 專攻 書籍 讀破에도 效果

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 강의 사진 전뇌학습 제공
世界戰腦學習아카데미 講義 寫眞 電腦學習 提供
모든 試驗과 工夫는 時間과 集中力의 싸움이다. 限定된 時間 안에 누가 더 많이, 더 正確하게 核心 情報를 腦에 貯藏하고 引出 해내느냐가 成敗가 갈라진다.

10倍 以上 빠른 超高速 定讀法, 工夫法

초고속 정독법 훈련중
超高速 定讀法 訓鍊中
김용진 博士가 開發한 ‘超高速 電腦學習法’은 빠르고 正確한 읽기 能力을 바탕으로 癌技法과 記憶法 硏磨를 통해 試驗과 工夫 能力, 特히 自己主導 學習의 成果를 極度로 向上하는 學習法이다.

總 3段階로 이루어진 超高速 電腦學習法은(글자크게 고딕체) 1段階인 ‘超高速 定讀法’부터 始作한다. 正確하고 빠른 읽기를 可能하게 해주는 超高速 定讀法을 통해 集中力 向上은 勿論 記憶力과 思考力, 語彙力까지 向上한다. 이 段階를 마치면 讀書 能力이 10倍 以上 向上된다. 2段階는 英語單語, 漢字 等은 勿論 敎科書를 통째로 暗記하는 ‘7-5-3原則 癌技法’을 習得하게 된다. 이 過程을 끝내면 英語單語 50個를 10分 만에 暗記할 수 있게 된다. 3段階는 敎科書와 專攻 書籍 要點 整理 7原則, 電腦 이미지 記憶法 7原則 等을 통해 工夫 時間을 1/5로 短縮된다.

서울大 全額 奬學金 合格

超高速 電腦學習法은 各 分野에서 檢證되고 있다. 大入 試驗은 勿論, 公務員, 公認會計士, 行政考試 等 各種 試驗에서 다양한 成果를 내고 있다. 서울대에 合格한 조 某 孃은 登錄金 全額 免除 成績 奬學金을 받았고, 高麗大 黃某 量은 4學期 올A+ 成績 奬學金을 받았다. 홍익대 美大에서 全額 成績奬學金을 받는 金某 孃은 高 1때 超高速電腦學習法을 배워 全校 100燈臺에서 1∼3等으로 成績이 올랐다. 朴某 氏는 79살의 나이에 서강대에 合格하는 等 各種 試驗에 合格한 事例가 많다.

世界가 認定한 特許 工夫法

超高速 電腦學習法은 國內 KBS, MBC, SBS 等 空中波 放送과 YTN, MBN 等 綜編 및 동아일보 조선일보 中央日報에 報道됐다. 國外에서는 日本 NHK, 후지TV 等 放送社와 아사히, 산케이, 요미우리 新聞에서 紹介하기도 했다. 中國의 CCTV, CNN 等 世界 有數 媒體의 報道로 젠世界가 注目하고 하고 있다. 世界 218個國 言語와 文字에도 適用할 수 있는 敎育 노하우를 담고 있는 ‘超高速 電腦學習法’은 現在 64판이 發行됐고 英語와 日本語, 中國語 等으로 飜譯돼 海外에서도 販賣되고 있다. 特許廳에 登錄됐고 世界대백과사전에도 登載됐다. 日本 國會圖書館에 12種이 所長 되어 있다.

每週 土曜日 公開特講

世界 電腦學習아카데미는 每週 土曜日 午前 10時부터 2時間 30分間 서울 송파구 삼전동 本社에서 公開 特講을 進行한다. 아울러 海外支社 및 全國支社(小資本創業)를 募集하고 있다.

이종승 記者 urisesang@donga.com
#에듀플러스 #超高速 電腦學習法 #特許 工夫法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