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實務型 스마트 警察 陽性 위해 高麗사이버大-동국대 警察司法大學 協力키로|동아일보

實務型 스마트 警察 陽性 위해 高麗사이버大-동국대 警察司法大學 協力키로

  • 東亞닷컴
  • 入力 2018年 11月 30日 10時 59分


코멘트

- 相互協力協約 締結해 高麗사이버大 警察學과 敎育課程 支援 推進
- 2019學年度 警察學科 新設해 未來 警察活動 先導하는 人材 養成

高麗사이버大學校 (總長 김진성)는 지난 26日(月) 午前 11時에 東國大學校 警察司法大學(學長 이윤호)과 警察學 敎育의 普遍化 및 力量 强化를 目標로 하는 相互協力協約式을 開催했다.

이날 김진성 總長과 이윤호 學長은 高麗사이버大 桂洞캠퍼스 火定款에서 만나 協約書를 交換했다. 最近 警察學科를 新設한 高麗사이버大와 동국대 警察司法大學은 이番 協約을 통해 ▲콘텐츠 製作 및 相互利用 等 敎育交流 ▲포럼, 共同硏究 等 學術交流 ▲學生 實習, 敎員 協力 等 人的資源交流를 推進하기로 했다. 量交는 高麗사이버大 警察學과 在學生이 동국대 警察司法大學의 最新 機資材를 活用한 敎育 機會를 누리고, 동국대 警察司法大學 在學生이 高麗사이버大 警察學과의 온라인 講義를 受講할 수 있도록 向後 協議해 나갈 豫定이다.

協約式에 參席한 김진성 總長은 “國內 最高의 歷史와 專門性을 지닌 동국대 警察司法大學과 協力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며 “동국대 警察司法大學과 多方面에서 協力해 새로 開設한 警察學科를 實務型 스마트 警察을 養成하는 學科로 育成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자리에 함께한 이윤호 學長은 “동국대 警察司法大學의 蓄積된 노하우와 優秀한 敎育課程을 共有해 高麗사이버大 警察學科가 未來 警察活動을 先導하는 學科로 跳躍하는 데 支援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2019學年度부터 新·編入生을 募集하는 高麗사이버大 警察學과는 理論과 實務를 兼備한 警察公務員을 길러낸다. 警察學과는 政府의 警察職 增員 計劃, 醫經濟도 廢止로 인한 巡警 採用 擴大, 在職 警察公務員의 職務能力 敎育 需要 增加 等 對內外的 흐름에 따라 警察公務員 試驗 應試者의 採用과 在職者의 經歷 管理를 위한 機會를 提供한다. 警察公務員 試驗 合格을 爲한 警察入直 過程, 現職 警察公務員의 力量 强化를 위한 實務中心 過程, 警察活動의 科學化에 對備한 스마트폴리싱 過程 等 3가지 敎育課程을 선보인다. 또한 警察行政學科 特採 試驗을 準備하는 受驗生을 위한 스터디 活動을 支援하며, 模擬試驗과 現職者 特講도 實施한다.

한便 國內 最高의 警察行政學部를 運營하고 있는 동국대 警察司法大學은 旣存 警察行政學科를 擴大 改編해 지난 2016年 出帆한 單科大學으로서 警察 幹部 外에도 社會 安全 分野에서 必要한 人力을 育成하고 있다.

高麗사이버大는 12月 1日(土)부터 1月 11日(금)까지 21個 學科, 1個 學部, 1個 大學院에서 2019學年度 1學期 募集을 實施한다. 一般銓衡과 庭園 外 典型을 合해 總 5,546名의 神·編入生을 學業準備度檢事(30%)와 學業計劃서(70%)로 選拔한다. 融合情報大學院은 總 33名의 新入生을 書類와 面接 銓衡으로 選拔한다. 入學을 希望하는 志願者는 入學志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支援해야 하며, 關聯 入學 書類는 고려대학교 安岩캠퍼스 內에 位置한 接受處에 郵便 또는 訪問 接受 둘 다 可能하다. 入學志願 홈페이지 入學相談 揭示板이나 電話를 통해 入學 問議 및 相談을 할 수 있다. 深層 相談을 願하는 豫備 志願者를 위해 고려대학교 安岩캠퍼스(中央廣場 101號)에 相談室이 마련되어 있다.

<본 資料는 該當機關에서 提供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