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케어빌리지, 家庭의 달 맞아 “父母님 사랑합니다. 事緣이벤트” 進行|東亞日報

㈜ 케어빌리지, 家庭의 달 맞아 “父母님 사랑합니다. 事緣이벤트” 進行

  • 東亞닷컴
  • 入力 2018年 5月 24日 11時 08分


코멘트

-5月 28日부터 한달間 홈페이지를 통해 進行
-應募者 中 2名을 抽籤해 高齡親和優秀製品으로 選定된 高級辭讓의 醫療用 電動寢臺 無償貸與

福祉用具 및 홈 헬스케어 專門 企業인 ㈜케어빌리지(代表 서웅교)가 5月 家庭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家族에게 特別한 便安함을 膳物할 수 있도록 “父母님 사랑합니다. 事緣이벤트”를 進行한다고 밝혔다.

“父母님 사랑합니다. 事緣이벤트”는 5月 28日부터 6月 29日까지 進行되며, 몸이 不便한 父母님과의 事緣을 적어 케어빌리지 홈페이지에 올리면 抽籤을 통해 高齡親和優秀製品으로 選定된 高級辭讓의 醫療用 電動寢臺를 3個月間 無償으로 貸與해준다.

高齡親和優秀製品이란 高齡親和産業振興法에 따라 韓國産業標準, 自律安全確認基準, 團體標準 等의 規格을 獲得한 製品 中에서 高齡者가 造作 및 認知가 쉽고 使用이 便利하며 老人에 對한 精神的·身體的 特性을 配慮하는 等 指定基準에 依해 嚴密한 審査를 거쳐 選定된 製品을 말하는데, 케어빌리지가 保有한 高齡親和優秀製品에는 T30SU, NA33K와 에스쁘阿(ESPOIR)가 라인업 되어 있다.

그 中 에스쁘阿는 寢臺의 幅이 自社 標準 寢臺보다 6㎝넓은 總 91㎝의 稅米 와이드型으로, 落傷 防止는 勿論 3모터의 機能을 最大限 살려 等 올림, 다리 올림, 等&다리 올림, 寢臺 높낮이 調節을 可能하게 해 使用者의 움직임을 더욱 자유롭게 했으며, 最低 285㎜에서 最高 625㎜까지 높낮이 調節이 可能해 看病人과 患者의 아이컨텍이 수월하고, 몸집이 矮小한 患者도 安心하고 寢臺에 앉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스쁘阿의 프레임은 8分割 分解가 可能해 엘리베이터가 없는 아파트나 빌라에도 빠르고 簡便하게 設置할 수 있다.

케어빌리지 서웅교 代表는 “今番 이벤트는 家庭의 달을 맞아 父母님의 無限 사랑을 되새기고, 擧動이 不便한 父母님에게 좀더 便安하고 安全한 療養이 될 수 있는 製品을 接할 수 있게 機會를 提供하자는 趣旨下에 企劃되었다” 며, “ 앞으로도 差別化된 製品과 서비스는 勿論 顧客感動 마케팅으로 顧客滿足에 最善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父母님 사랑합니다. 事緣이벤트” 는 一般 對與 對象者에 한하여 應募가 可能하며, 이벤트에 對한 仔細한 事項은 케어빌리지 홈페이지나 顧客센터로 問議하면 된다.

한便 ㈜케어빌리지는 福祉用具 및 홈헬스케어 商品의 貸與와 販賣 서비스를 提供하는 醫療補助機器 專門企業으로, 國內에서 唯一하게 貸與製品의 오존滅菌消毒시스템인 더블케어링 서비스를 提供하고 있다. 또한 ㈜케어빌리지의 電動寢臺는 高齡親和優秀製品으로 選定되어 優秀性을 認定받았다. 主要 事業으로는 福祉用具 貸與 및 販賣, 홈헬스케어 商品 流通 및 販賣, 病·議員 및 療養施設 內 用品 供給 및 케어서비스, 消毒 서비스, 國內外 製品 開發 및 硏究 等 컨설팅을 進行하고 있다.

<본 資料는 該當機關에서 提供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