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 얼굴이 57歲?”…‘初동안’ 1967年生 男性의 10가지 生活 習慣|東亞日報

“李 얼굴이 57歲?”…‘初동안’ 1967年生 男性의 10가지 生活 習慣

  • 東亞닷컴
  • 入力 2024年 4月 17日 16時 45分


코멘트
에드슨 브랜다오(57)
에드슨 브랜다誤(57)

60을 바라보는 나이에 20代의 外貌를 갖고 있는 브라질 男性이 話題다. 이 男性은 成形手術이나 皮膚施術을 받은 적이 없다고 밝혔다.

14日 英國 媒體 더선은 브라질 피아우이 테리詩나 出身의 에드슨 브랜다誤(57)가 젊은 外貌를 維持하는 方法을 紹介했다.

이 男性은 1967年 2月 26一生이지만, 大部分의 사람들이 實際 나이보다 30歲 어린 27歲로 錯覺한다고 했다. 적게는 23歲에서 많게는 30世로도 誤解한다고 했다.
에드슨 브랜다오 인스타그램
에드슨 브랜다誤 인스타그램
에드슨 브랜다오 인스타그램
에드슨 브랜다誤 인스타그램

그는 “大部分의 사람들이 내가 眞짜 나이를 말하면 衝擊받으면서 絶對 믿지 않는다”며 “사람들이 成形手術이나 보톡스를 맞았는지, 필터를 썼는지 等을 물어보는데, 나는 手術 받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

特히 空港 審査에서 有效期間이 지난 旅券을 使用한 것으로 疑心받아 困境에 빠진다고 했다.

作家이자 디지털마케팅 事業家인 그는 40代에 접어들면서 老化를 늦추고 젊음을 되돌리는 것에 關心을 갖기 始作했다고 한다. 그前에도 運動과 健康에는 關心이 있었지만 中年이 돼서야 健康의 重要性을 眞摯하게 苦悶하게 됐다.

以後 17年 동안 老化를 늦추는 習慣(루틴)을 忠實히 지키며 살았다. 그 結果 過去보다 더 젊은 外貌를 갖게 됐다.

에드슨 브랜다오 과거사진
에드슨 브랜다誤 過去寫眞

그는 젊음의 祕訣로, 健康한 食單을 따르고 肯定的인 思考方式을 維持하면서 運動과 皮膚管理 루틴을 維持하는 것이라고 說明했다. 그러면서 自身의 10가지 生活 習慣을 共有했다.

特히 그는 사람들이 바라보는 대로 젊다는 錯覺에 빠져 사는 것이 善循環으로 作用하는 것으로 봤다. 實際로 젊음을 느끼는 것은 더 健康하고 긴 壽命과 젊은 腦를 갖는 것과 聯關이 있다는 硏究 結果가 있다.

에드슨은 “나는 全혀 늙었다는 생각이 안 든다. 에너지가 넘친다는 느낌을 받는다. 說明할 수는 없지만 30代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에드슨 브랜다오가 젊음을 維持하는 10가지 生活 習慣▼

1. 水分 維持: “隨時로 물을 마셔서 皮膚를 통통하고 촉촉하게 維持하세요.”

2. 營養 攝取: “빛나는 顔色과 最適의 健康을 爲해 과일, 野菜, 低脂肪 蛋白質을 攝取하세요.”

3. 運動: “規則的인 運動은 몸매를 維持할 뿐만 아니라 氣分을 좋게 하고 에너지를 높여줍니다.”

4. 紫外線 遮斷: “有害한 紫外線으로부터 皮膚를 保護하는 것은 早期 老化와 주름을 豫防합니다.”

5. 充分한 睡眠: “몸에 活力을 주고 細胞 再生을 促進하기 위해 每日 밤 7~9時間 良質의 睡眠을 目標로 하세요.”

6. 스킨 케어: “皮膚 타입에 맞는 管理 루틴을 樹立해 皮膚를 淨化하고 保濕하고 保護하세요.”

7. 스트레스 管理: “冥想이나 요가와 같은 弛緩 技術을 통해 스트레스를 克服하고 全般的인 웰빙을 增進하세요.”

8. 社會的 交流: “肯定的인 關係를 維持하고 기쁨과 成就感을 가져다주는 活動에 參與하세요.”

9. 肯定的 思考方式: “肯定的인 마음을 안팎으로 發散할 수 있도록 樂觀主義와 感謝함을 키우세요.”

10. 自己管理 投資: “時間을 내어 氣分 좋은 意識, 幸福과 成就感을 주는 趣味 活動에 빠져보세요.”

박태근 東亞닷컴 記者 ptk@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오늘의 推薦映像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