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스메디컬, 獨·英·日에 MRI AI 솔루션 SwiftMR™ 供給 契約 締結|東亞日報

에어스메디컬, 獨·英·日에 MRI AI 솔루션 SwiftMR™ 供給 契約 締結

  • 동아經濟
  • 入力 2024年 4月 8日 11時 19分


코멘트
사진제공=에어스메디컬
寫眞提供=에어스메디컬
醫療 人工知能(AI) 企業 에어스메디컬이 最近 유럽과 아시아 MRI 市場의 據點인 獨逸, 英國, 日本에 各各 供給 契約을 締結했다고 8日 밝혔다.

에어스메디컬은 最近 獨逸 內 7個 클리닉의 멀티체인 이미징 센터인 RNZ(Radiologisch-Nuklearmedizinscehs Zentrum)에 MRI 加速化 映像 復元 솔루션인 스위프트엠알(SwiftMR™) 供給 契約을 締結했다.

에어스메디컬 側은 이番 契約을 契機로 海外 市場 進出에 速度를 올리는 것은 勿論 유럽과 아시아 市場에서의 立地를 더욱 鞏固히 할 方針이라고 밝혔다.

會社 側 關係者는 “RNZ는 이番 MRI AI 솔루션 導入 過程에서 製品 데모 期間 동안 10年 以上 老朽化된 MRI 裝備의 映像 퀄리티 改善과 撮影 時間 短縮으로 인한 生産性 增大를 直接 經驗한 後 높은 滿足度로 最終 契約 締結을 進行했다. Standalone 솔루션으로써 다양한 種類의 MRI 機器에 使用 可能한 스위프트엠알의 汎用性이 契約 締結의 主要 要因으로 作用했다”고 말했다. 이어 “撮影時間이 오래 걸린다는 短點을 스위프트엠알 導入을 통해 解決했고, 스위프트엠알의 强點인 映像 퀄리티 改善으로 顧客 滿足을 이끌어낸 結果”라고 덧붙였다.

에어스메디컬은 獨逸과 英國의 著者長 MRI 專門 멀티체인 이미징 센터인 메드세레나(Medserena)에도 스위프트엠알(SwiftMR™) 供給 契約을 締結했다. 메드세레나는 獨逸과 英國의 7個 地域에서 特需 患者를 對象으로 하는 著者長 MRI 專門 멀티체인 이미징 센터이다.

또한, 日本에서는 히로시마 大學病院 診療協力센터인 카츠美 클리닉(Kasumi Clinic)에 스위프트엠알(SwiftMR™) 供給 契約을 締結했다. 카츠美 클리닉은 大學病院 診療協力센터로써 月 5-600件 以上 높은 MRI 映像 撮影量을 가진 病院이다.

에어스메디컬 關係者는 “카츠美 클리닉은 스위프트엠알 데모 期間 동안 映像 퀄리티 增加와 撮影 時間 短縮 效果를 통해 直接 經驗한 많은 利點들이 契約 締結로 이어졌다. 患者의 醫療 經驗 上昇은 勿論 診斷에 도움이 되는 높은 映像 퀄리티와 撮影量 增加를 통한 收益性 增大 等이 主要 利點이며, 이를 통해 大學病院 診療協力센터로써의 病院 競爭力 上昇 效果도 가져왔다”고 說明했다.

에어스메디컬 이혜성 代表는 “이番 契約 成事 건 모두 데모 期間을 통해 顧客이 스위프트엠알을 直接 經驗한 結果이다. 顧客을 說得할 수 있는 가장 效果的인 方法은 顧客이 直接 自社의 AI 솔루션을 使用해보면서 스위프트엠알이 주는 여러 方面의 多樣한 利點을 經驗하게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言及했다.

에어스메디컬은 이番 有料契約 締結을 바탕으로 獨逸과 日本 市場에서 스위프트엠알을 攻擊的으로 선보일 豫定이다. 오는 9日에서 11日 베를린에서 열리는 獨逸 헬스케어 IT 컨퍼런스인 ‘DMEA 2024’와 이어 12日에서 14日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日本 最大 規模의 國際 醫療映像 技術 展示會인 ‘ITEM 2024’에 各各 參加 豫定이다. DMEA 2024에서는 ‘Hall 5.2의 A-109 부스’에서, ITEM 2024에서는 ‘D1-04 부스’에서 스위프트엠알을 確認할 수 있다.

최용석 東亞닷컴 記者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