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춤 營養 設計 可能한 ‘마이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選擇하세요”|동아일보

“맞춤 營養 設計 可能한 ‘마이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選擇하세요”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4月 1日 03時 00分


코멘트

[Bio 醫藥] 東國製藥

봄철을 맞아 換節期 健康管理에 對한 關心이 늘고 있다. 겨우내 추위로 運動量이 줄어들면서 떨어진 免疫力은 높이고 늘어난 體脂肪을 管理하기 위한 東國製藥(代表理事 송준호)의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 시리즈 製品들을 紹介한다.

마이핏V 라인: 멀티비타 이뮨128, 비오틴 판토텐산 플러스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은 東國製藥이 直接 맞춤 設計한 12種의 비타민과 8種의 미네랄 成分을 담고 있다. 빠른 吸收를 위해 液狀 비타민과 精製·캡슐을 同時에 服用한다. 에너지 生成에 꼭 必要한 비타민 B君은 1日 營養 成分 基準値 對備 4000% 高含量에 正常的인 免疫 機能에 必要한 亞鉛은 150%로 配合해 職場人과 受驗生까지 換節期 온 家族의 健康을 챙길 수 있다.

‘마이핏V 비오틴 판토텐산 플러스’는 비오틴(5000㎍)과 판토텐산(50㎎)을 1日 營養 成分 基準値 對備 1000% 以上 含有해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活力에 도움을 주며 ‘마이핏V 睡眠리듬 落티움’은 睡眠의 質 改善에 도움을 준다.

마이핏B 라인: 血糖 앤 乳酸菌, 더비움 快辯行 車前子피

‘마이핏B 血糖 앤 乳酸菌’은 하루 1캡슐로 腸 健康과 食後 血糖 上昇 抑制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듀얼케어 製品이다. 乳酸菌은 增殖하고 有害菌을 抑制해 원활한 排便 活動과 腸 健康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機能性 原料인 바나바잎 抽出物이 食後 血糖 上昇 抑制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4重 機能性을 1캡슐로 完成한 것이 特徵이다.

‘마이핏B 더비움 快辯行 車前子피’는 腸 비움의 核心 原料로 불리는 車電子피食餌纖維 6000㎎을 含有해 원활한 排便 活動과 血中 콜레스테롤 改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食藥處의 基準 含量을 充足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質 由來 特許 乳酸菌이 담긴 ‘마이핏B 이너케어 시크릿 乳酸菌’도 함께 선보였다.

마이핏S 라인: 告訴한 카무트 酵素, 血糖&핑크핏 다이어트

‘마이핏S 告訴한 카무트 酵素’는 蛋白質, 食餌纖維, 셀레늄이 豐富한 카무트를 穀物 그대로 發效한 100% 植物 由來 酵素 製品으로 3秒에 1包씩 販賣되며 큰 人氣를 얻고 있다. 고소한 누룽지 맛으로 炭水化物과 蛋白質의 빠른 分解를 돕는다.

‘마이핏S 血糖&핑크핏 다이어트’는 食後 하루 1梃씩 簡便한 服用으로 健康한 다이어트와 라인 維持를 願하는 消費者에게 적합한 製品이다. 카테킨 400㎎과 바나바잎抽出物(코로솔山) 1㎎을 配合해 體脂肪 減少, 血中 콜레스테롤 改善, 食後 血糖 上昇 抑制, 抗酸化 作用에 도움을 줄 수 있다. 特히 綠茶의 폴리페놀 成分으로 알려진 카테킨은 식약처에서 認定한 植物性 原料로 人體 適用 試驗 結果 體脂肪 關聯 9가지 指標 改善이 確認되기도 했다.

東國製藥 乾式事業部 擔當者는 “免疫力이 떨어지기 쉬운 換節期에는 健康管理에 더 留意해야 한다”며 “東國製藥은 消費者의 身體 컨디션과 營養 狀態에 따라 폭넓은 選擇이 可能하도록 마이핏 製品群을 더욱 擴大해 나갈 豫定”이라고 말했다.

마이핏은 消費者의 健康을 마이핏V로 채우고, 마이핏B로 비우고, 마이핏S로 維持하는 ‘3-사이클’ 槪念의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바탕으로 ‘내 健康을 위한 핏韓 營養 設計’라는 意味를 담았다. 마이핏S 4種, 마이핏B 4種, 마이핏V 9種 等 總 17種의 製品을 保有하고 있다.


태現地 記者 nadi11@donga.com
#bio 醫藥 #健康 #醫學 #醫藥 #마이핏 #東國製藥 #마이핏v 라인 #마이핏b 라인 #마이핏s 라인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