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驛勢圈 오피스텔, 願하는 戶數 直接 選擇하세요”|동아일보

“驛勢圈 오피스텔, 願하는 戶數 直接 選擇하세요”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8日 03時 00分


코멘트

에이크로아이트마포

2023年 12月 韓國不動産開發協會와 大韓住宅建設協會 等 住宅·建設協會들은 國土交通部에 住居用 오피스텔 住宅 數 算定 除外, 附加稅 免除 等의 內容을 담은 規制 改善을 公式 建議한 바 있다.

같은 달 全國비(非)아파트總聯盟(以下 前비총)李 國會 國民同意請願에 揭示한 ‘庶民住居 生活安定을 圖謀하기 위한 非아파트 規制緩和要求에 關한 請願’에는 同意 數가 5萬 件을 넘어 國土交通委員會에 넘겨졌다.

여기에 住宅 政策을 總括하는 國土交通部 長官이 非아파트 規制 緩和에 對한 肯定的인 認識을 내비치면서 業界 關心이 더욱 커지고 있다. 朴 長官은 候補者 時節 “非아파트 中心의 供給 政策을 펼치겠다”라는 方向性을 提示하면서 오피스텔의 住宅 數 包含 等 規制들에 對해 “不合理한 것들은 풀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오피스텔이 住宅 數 算定에서 除外되면 取得稅, 保有稅, 讓渡稅 等 稅金 負擔을 크게 덜 수 있으며 請約 市場에서도 無住宅者 資格을 維持할 수 있게 된다.

이런 狀況에서 서울 마포구에 位置한 ‘에이크로아이트마포’가 注目을 받고 있다. 優秀한 立地와 差別化된 商品性, 隣近 開發 事業에 따른 未來 價値 等을 고루 갖춘 오피스텔이기 때문이다.

에이크로아이트마포는 麻浦區 孔德洞 一圓에 位置하며 地下 2層∼地上 18層, 總 85室 規模로 造成된다. 1∼2人 家口의 選好度 높은 專用面積 34∼37㎡로 構成됐으며 總 10가지의 다양한 타입으로 選擇의 幅도 넓다. 但只 底層에는 近隣生活施設도 함께 들어서 便利한 生活을 누릴 수 있으며 올해 6月 빠른 入住가 可能하다.

에이크로아이트마포는 서울地下鐵 5·6號線, 京義中央線, 空港鐵道 공덕역과 1·4號線, 京義中央線, 空港鐵道 서울驛이 隣接한 펜타 驛勢圈 立地가 돋보인다. 내부순환로, 江邊北路, 올림픽大路 等 快速 交通網도 갖췄다. 團地 바로 앞 新安山線 萬里재驛(計劃)과 GTX-A·B 路線 서울驛(豫定) 等 交通 好材도 많아 交通 環境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期待된다.

아울러 掃蟻草, 환일중·高, 배문중·高 等을 徒步로 通學 可能하고 隣近에 숙명여대, 이화여대, 서강대, 연세대 等 有名 大學이 密集돼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等 쇼핑 施設과 孝昌公園, 龍山公園, 손기정體育公園 等 快適한 綠地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隣近에 開發 事業이 活潑해 未來 價値도 期待된다는 評이다. 國際·綠地·스마트 融複合 都市가 計劃된 龍山國際業務地區 開發과 함께 컨벤션, 호텔, 오피스, 오피스텔 等 多用途 센터 開發이 豫定된 서울驛北部驛勢圈 開發이 推進되고 있다. 以外에도 功德·청파 住宅再開發이 進行되고 있어 向後 住居 與件은 더욱 좋아질 展望이다.

差別化된 商品性도 갖췄다. 團地는 南向 爲主로 配置해 採光과 通風을 極大化했으며 快適한 3베이 設計를 前室에 適用했다. 一部 號室에는 트렌디한 2.5룸 複層 設計를 適用하고 팬트리, 붙박이欌 等 넉넉한 受納空間을 마련해 空間 活用度를 極大化했다.

入住民 專用 프라이빗 커뮤니티 施設도 마련했다. 마포구에서 唯一하게 南山 파노라마 眺望을 누릴 수 있는 루프톱 캠핑場과 入住民의 健康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場, 필라테스, GX룸 等이 마련된다. 入住民 專用 호텔式 프리미엄 발레파킹 等의 서비스도 提供할 豫定이다.

여기에 洗濯機, 乾燥器, 冷藏庫, 에어컨, 스타일러 等 풀옵션 相當의 LG 오브제 家電製品을 無償 提供하는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適用해 實需要者들의 呼應을 얻고 있다. 移徙 費用은 勿論 家電製品 購買 費用을 줄일 수 있는 데다 統一感에 따른 고급스러운 室內 雰圍氣를 演出할 수 있어서다.

에이크로아이트마포는 現在 先着順 契約을 進行 中이다. 請約通帳이 必要 없으며 滿 19歲 以上이라면 居住 地域, 住宅 所有 및 再當籤 與否 等과 關係없이 누구나 契約이 可能하다. 資金 調達 計劃書도 必要 없으며 轉賣制限度 適用받지 않는다. 契約者가 願하는 桐·號를 直接 選擇할 수 있다는 點도 特徵이다.

契約者를 對象으로 特別 惠澤과 訪問 이벤트도 進行 中이다. 契約者의 初期 資金 마련 負擔을 덜어주기 위해 中途金 無利子, 契約金 5% 全額 還給, 契約 祝賀金 支給, 入住 支援金 支給, 入住 後 2年間 貸出利子 支援 等의 金融 惠澤을 마련했으며 弘報館 訪問 時 다양한 景品 이벤트도 進行하고 있다. 이番 惠澤은 早期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房門이 必要하다고 關係者는 밝혔다.

黃海線 記者 hhs2552@donga.com
#話題의 分讓現場 #分讓 #不動産 #에이크로아이트마포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