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儒林E&C, ‘日光 노르웨이숲 오션포레’ 3月 末 分讓 豫定|東亞日報

儒林E&C, ‘日光 노르웨이숲 오션포레’ 3月 末 分讓 豫定

  • 동아經濟
  • 入力 2024年 3月 6日 11時 18分


코멘트
地下 3層~地上 29層, 11個棟, 專用 84~112㎡ 總 1,294家口 規模 大團地

儒林E&C는 3月 末 釜山廣域市 機張郡 일광면 二千里 一圓에서 ‘日光 노르웨이숲 오션포레’를 分讓할 豫定이다.

유림E&C, ‘일광 노르웨이숲 오션포레’ 투시도
儒林E&C, ‘日光 노르웨이숲 오션포레’ 透視圖
團地는 地下 3層~地上 最高 29層, 11個棟, 專用面積 84~112㎡ 總 1,294家口 規模의 大團地다. 다양한 生活 인프라를 갖춘 立地與件에 高級化 戰略을 담은 리조트型 하이엔드級 아파트로 造成돼 實需要者들에게 높은 關心을 받을 것으로 豫想된다.

四通八達 交通 갖춰… 生活 인프라도 ‘優秀

‘日光 노르웨이숲 오션포레’는 四通八達 交通網을 갖췄다. 東海線 일廣域 驛勢圈 團地로 交通이 便利하다. 特히, 이 路線을 利用하면 오시리아驛, 센텀驛, 海雲臺驛 等으로 移動이 便利해 出退勤 與件이 뛰어나다.

但只 가까이에 釜山都市鐵道 4號線 延長線인 機張先導 推進되고 있어 向後 더블 驛勢圈을 누릴 수 있을 展望이다. 또, 車輛 利用 時 機張IC를 通한 東海高速道路, 釜山外郭循環高速道路의 接近이 容易해 釜山 全域 및 慶南, 蔚山 等으로 廣域 移動이 수월하다.

生活 인프라도 優秀하다. 日光新都市 내 中心商業地球를 가까이 두고 있으며, 機長郡廳, 기장경찰서, 메가마트, 베이사이드GC, 아시아드CC 等 生活 便宜施設 利用도 便利하다. 이케아, 롯데아울렛, 롯데월드 어드벤처 等이 位置한 오시리아觀光團地도 車輛 10分臺 距離다.

日光海水浴場이 隣接해 바다 眺望이 可能하며, 但只 周邊으로 일鑛山, 日光利川生態公園, 三星숲公園 等 綠地가 豐富해 住居環境이 快適하다. 또한, 日光初, 日壙中을 徒步로 通學할 수 있고, 日光新都市 內 장안고(2027年 豫定)가 移轉 豫定이어서 初?中?고 12年 원스톱 學群을 갖췄다.

집으로 떠나는 休暇, 日光新都市에서 누리는 리조트 라이프

日光新都市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조트型 하이엔드級 아파트라는 點도 特徵이다.

儒林E&C는 ‘日光 노르웨이숲 오션포레’를 秀麗한 自然과 어우러지는 리조트 感性의 大團地로 設計하고, 團地 內 約 1萬餘坪의 造景面積과 約 1,300餘坪의 커뮤니티 施設을 造成해 入住民들에게 休暇 같은 日常을 膳賜한다는 計劃이다.

特히, 아파트 造景은 三星物産 造景事業팀이 設計 및 施工을 맡았다. 에버랜드 테마를 適用한 캐리비안베이 Water Ground, 사파리월드 Play Ground를 비롯해 스포츠게임클럽, 미니골프클럽 等 다양한 特化 空間이 配置된다. 또한, 리조트에 온 듯 푸른 하늘이 投影되는 大型폰드(人工湖水)와 異國的인 樹木이 가득한 6가지 컨셉의 테마숲도 꾸며질 豫定이다.

儒林 노르웨이숲만의 커뮤니티 施設인 ‘노르딕하우스’도 期待해 볼 만하다. 노르딕하우스는 라운지존, 패밀리존, 스포츠존, 스터디존으로 나뉘어 造成된다. 라운지존에는 四季節 푸른 溫室 컨셉의 大型 아뜨리움, 北유럽 感性의 카페라운지 & 티하우스, 멀티클럽 等이 配置되며, 패밀리존에는 포레스트 키즈카페(大型 키즈카페), 게스트하우스, 사우나, 코인洗濯室 等이 마련된다. 스포츠존에는 피트니스클럽, GX룸, 골프라운지 等이 造成되며, 스터디존에는 북카페, 오픈讀書室, 키즈圖書館, 스터디룸 等이 들어설 豫定이다.

分讓 關係者는 “日光 노르웨이숲 오션포레를 바다와 일鑛山 等 天惠의 自然環境을 품은 리조트型 하이엔드級 아파트로 企劃해 入住民들이 品格있고, 여유로운 生活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면서, “여기에 交通, 便宜 等을 다 갖춘 核心 立地에 差別化된 商品性을 지닌 團地인 만큼 地域을 代表하는 랜드마크로의 자리매김이 期待된다”고 傳했다.

‘日光 노르웨이숲 오션포레’의 모델하우스는 釜山廣域市 수영구 수영동에 造成 中이다

최용석 東亞닷컴 記者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