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리어]한샘, 新學期 學生·子女房家具 新製品 ‘조이S 2’ 出市|東亞日報

[인테리어]한샘, 新學期 學生·子女房家具 新製品 ‘조이S 2’ 出市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12月 30日 03時 00分


코멘트
한샘이 신학기를 맞아 학생·아이방가구 신제품 ‘조이S 2’를 출시했다.
한샘이 新學期를 맞아 學生·아이房家具 新製品 ‘조이S 2’를 出市했다.

綜合 홈 인테리어 專門企業 ㈜한샘(代表 金鎭台)李 다가오는 2023年 新學期를 맞아 學生·子女房家口 브랜드 ‘조이’의 新製品 ‘조이S 2’를 出市했다.

‘조이S 2’ 책상에는 태블릿과 노트북을 올려두기 편한 거치대와 선반이 설치된다.
‘조이S 2’ 冊床에는 태블릿과 노트북을 올려두기 便한 据置臺와 선반이 設置된다.
조이S 2는 코로나19 以後 擴散된 디지털 機器 活用 온라인 學習에 最適化된 製品이다. 冊床에는 태블릿·노트북을 올려두기 便한 ‘멀티 据置臺’와 모니터를 設置할 수 있는 ‘와이드 모니터 선반’이 基本으로 設置됐다. 서랍에는 크기별 整理函을 導入해 다양한 學用品을 손쉽게 整理할 수 있도록 했다. 이 外에도 冊床, 冊欌, 옷欌, 收納패키지, 寢臺 等을 다양하게 組合해 就學을 앞둔 子女가 올바른 生活·學習習慣을 기를 수 있는 空間을 마련할 수 있다.

‘조이S 2’는 화이트, 그린, 핑크, 베이지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조이S 2’는 화이트, 그린, 핑크, 베이지 等 다양한 色相으로 構成됐다.
조이S 2 冊床은 일자·단독형 外에도 높이·角度 調節이 可能한 ‘매직데스크(magic desk)’, 角度 調節만 可能한 ‘라이트(LITE) 매직데스크’ 等 4種으로 構成됐다. 조이S가 1200mm 單一 사이즈였던 것과 달리 1400mm 製品도 選擇할 수 있다. 이를 모니터 선반과 2가지 賞部長, LED 照明 4種과 組合해 다양한 形態를 完成할 수 있다. 컬러는 화이트를 메인으로 그린·핑크·베이지 포인트 컬러를 適用할 수 있다. 또 콘센트가 附着된 멀티선반과 小서랍 等의 小品을 追加할 수 있다.

冊張은 層別로 移動 선반과 固定 선반을 交代로 配置해 높이가 높은 物件도 便安하게 收納할 수 있도록 했다. 플랩도어와 冊欌 2칸을 막아 주는 2短刀어, 3칸을 막아주는 3單도어를 附着할 수 있어 冊床과 마찬가지로 다양하게 構成할 수 있다. 特殊長은 子女들의 生活 패턴을 考慮해 멀티收納帳 또는 化粧臺腸을 選擇할 수 있다. 收納패키지는 옷欌·사이드腸·슬라이딩長·4單서랍欌·移動式 行車 等으로 構成됐다.

조이S 2 寢臺는 △一般型 헤드 △멀티收納型 헤드 △조명형 헤드 △키즈 收納型 寢臺 等 4種으로 構成됐다. 一般型 헤드는 價格 對比 性能比를 높인 모델이다. 멀티收納型 헤드는 埋立 콘센트와 오픈 受納空間이 適用돼 空間 效率性을 높일 수 있다. 照明헤드를 活用하면 寢臺를 인테리어 포인트 디자인 아이템으로 活用할 수 있다. 키즈 收納型 寢臺는 올인원 大容量 벙커 受納空間과 敎區收納帳, 오픈 受納空間 等 다양한 受納 空間을 갖추고 있다.

한샘은 조이S 2 出市와 함께 2023年 新學期 시즌을 맞아 新學期 이벤트를 展開한다. 조이S 2·아이디S·코티·티오(온라인 專用) 等 製品이 最大 30% 割引 販賣된다. 新學期 이벤트의 키 메시지는 ‘工夫도 健康도 처음이 重要하니까’다. 조이S 2街 처음 冊床을 使用하는 子女들의 올바른 姿勢와 工夫 習慣 形成을 도울 수 있다는 意味가 담겼다.

먼저 조이S 2·아이디S·코티를 오프라인 한샘 賣場과 온라인 한샘몰에서 購買하는 顧客은 最大 20% 割引 惠澤을 받을 수 있다. 冊床 購買 顧客에게는 △椅子 最大 20% 割引 △冊床·옷欌·照明 10% 割引 等 惠澤이 提供된다. 또 寢臺·슈퍼싱글(SS) 매트리스를 購買하는 顧客에게는 最大 30萬원 割引이 卽時 適用된다.

한샘몰에서는 專用 商品 ‘티오’ 割引行事가 追加로 進行된다. 다운로드 쿠폰 및 카드割引을 통해 한샘몰 新學期 家口를 最大 30萬원까지 割引받을 수 있다. 이 外에도 新學期 家口 購買 顧客에게 40萬원臺 入學 膳物이 抽籤을 통해 增訂된다. 또 △寢臺·冊床·옷欌 룸패키지 30% 割引 △冊床 購買時 照明 最大 50% 割引 △옷欌 3通 購買時 1通 50% 割引 △寢臺·옷欌 購買時 寢臺 30% 割引 等 다양한 割引 패키지가 準備돼 있다.

한샘 정유진 書齋·子女房 商品部署長은 “앉는 姿勢가 完成되고, 整理하는 習慣을 잡아야 할 初等學校 入學 時期 子女에게 적합한 조이S 2 製品을 선보이면서, 合理的 價格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함께 展開하게 됐다”며 “來年 新學期를 맞아 書齋·子女房을 構成하려는 計劃이 있는 顧客들이라면 가까운 한샘 賣場 또는 한샘몰을 찾아와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승훈 記者 raphy@donga.com
#한샘 #新學期 #子女房家口 #조이s 2 #멀티 据置臺 #와이드 모니터 선반 #매직데스크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