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更年期? 새치苦悶? 自身만의 克服祕法 紹介로 4050 應援하는 최유라의 眞心|東亞日報

更年期? 새치苦悶? 自身만의 克服祕法 紹介로 4050 應援하는 최유라의 眞心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8月 29日 03時 00分


코멘트

유튜브 채널 통해 健康한 日常 共有, 最近 샴푸 모델 拔擢

30年 經歷의 放送人이자 에세이 作家부터 라디오 DJ, 1兆5000億 賣出의 홈쇼핑 쇼호스트 그리고 채널 ‘헤이油라’를 運營하는 人氣 유튜버까지. 최유라를 修飾하는 單語는 數없이 많다. 1985年 演劇俳優로 데뷔한 以後, 多樣한 分野를 넘나들며 쉼 없는 挑戰을 이어온 발자취라 할 수 있다.

特히 최유라는 最近 運營 中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中年의 삶을 率直하고 담백하게 드러내 購讀者들로부터 많은 共感을 얻고 있다. 나이를 핑계로 安住하기보다는 좀 더 젊고 健康한 삶을 志向하며 自身의 日常을 共有하는 것. 特히 中年 女性의 健康 苦悶을 共有하는 ‘健康 更新(更身)기’ 프로젝트가 많은 呼應을 받고 있다. 更年期를 無條件 憂鬱하고 힘든 時期가 아니라 오히려 새로운 活力을 되찾을 수 있는 機會로 맞자는 趣旨다. 최유라는 購讀者들과 健康 체크 프로젝트를 이어가면서 다양한 食單과 運動, 멘털 管理法 等을 紹介하고 있다. 그는 映像 末尾에 購讀者들을 向해 “憂鬱한 일은 바로 털어버리고 한 週를 즐거운 마음으로 누리자”고 말한다.

放送人 최유라의 데일리 새치 케어 루틴


최유라의 새치 샴푸 사용 tip!확실한 효과를 보고 싶다면 샴푸를 바르고 거품을 낸 후 3분, 트리트먼트를 바른 후 3분 기다릴 것! 그 시간이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욕실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비치해놓고 좋아하는 노래를 듣는 것도 방법이다.
최유라의 새치 샴푸 使用 tip!
確實한 效果를 보고 싶다면 샴푸를 바르고 거품을 낸 後 3分, 트리트먼트를 바른 後 3分 기다릴 것! 그 時間이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浴室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備置해놓고 좋아하는 노래를 듣는 것도 方法이다.
새치는 中年의 代表 苦悶 中 하나다. 까맣고 豐盛한 머리카락은 누구나 願하는 바. 흰머리가 늘어날수록 새치 커버에 對한 苦悶은 깊어지기 마련이다. 요즘에는 새치를 감추기 위한 뿌리 染色이 一般化됐지만, 低廉한 染色藥은 間或 副作用을 일으키기도 한다. 最近에는 새치 커버用 샴푸도 續續 出市되고 있다. 하지만 製品 安全性에 對한 不安은 如前한 狀況. 그런 面에서 30年 넘게 染毛 技術을 쌓고 40年 가까이 脫毛 關聯 硏究를 해온 아모레퍼시픽 製品은 信賴感이 높을 수밖에 없다. 아모레퍼시픽 ‘려 더블이펙터 블랙샴푸’ 出市 消息이 반가운 理由다.

최유라는 지난달 아모레퍼시픽 려 더블이펙터 블랙샴푸 모델로 깜짝 拔擢됐다. 自身의 이름을 내건 홈쇼핑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製品을 紹介하면서 각별한 愛情을 드러내기도 했다.

2009年부터 13年째 最長壽 홈쇼핑 프로그램으로 命脈을 이어온 ‘최유라쇼’는 年 賣出額만 1兆5000億원에 達한다. 單純하게 製品만 販賣하는 것이 아니라 消費者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形式으로 進行되는 것이 特徵. 쇼호스트人 최유라가 直接 製品을 골라 使用한 뒤 自身 있게 推薦하고 싶은 商品만 販賣한다는 原則을 固守해 더 有名해졌다.

려 더블이펙터 탈모증상 완화 블랙샴푸 & 블랙트리트먼트산화제 및 영구 염모 성분을 일절 함유하지 않아 모발 손상 걱정을 줄여준다. 흑삼화 인삼, 검은콩, 갈근 등의 한방 유래 성분과 특허출원 새치 커버 성분이 함유된 블랙토닝TM을 넣어 사용할수록 자연스러운 갈색으로 커버되고 모발 본연의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식약처를 비롯한 국내외 화장품 안전기준 규정을 준수했으며,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려 더블이펙터 脫毛症狀 緩和 블랙샴푸 & 블랙트리트먼트
酸化劑 및 永久 染毛 成分을 一切 含有하지 않아 毛髮 損傷 걱정을 줄여준다. 黑三火 人蔘, 검은콩, 葛根 等의 한放 由來 成分과 特許出願 새치 커버 成分이 含有된 블랙토닝TM을 넣어 使用할수록 자연스러운 褐色으로 커버되고 毛髮 本然의 健康한 狀態를 維持할 수 있도록 돕는다. 食藥處를 비롯한 國內外 化粧品 安全基準 規定을 遵守했으며, 獨逸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等級을 獲得했다.
려 더블이펙터 블랙샴푸 또한 유튜브 채널 헤이油라를 통해 미리 經驗한 뒤 그 製品力을 바탕으로 自身만의 데일리 새치 케어 루틴을 더해 眞情性을 알렸다. 최유라는 유튜브 映像에서 平素 새치 커버를 위해 자주 脫色과 染色을 反復하다 보니 毛髮 損傷이 심해지고, 最近 들어서는 2週에 한 番꼴로 染色할 만큼 週期가 짧아졌다는 苦悶을 털어놓은 바 있다. 以後 實際로 3週間 새치 샴푸를 使用하면서 購讀者들과 後期를 共有했다. 自然스러운 새치 커버 效果로 染色 週期를 늘려주는 것은 勿論, 頭皮 刺戟이 적고 香氣와 洗淨力은 뛰어나 샴푸로서의 基本에도 忠實하다는 게 그의 說明. 최유라는 “脫毛 症狀 緩和에 도움을 주는 토털 솔루션 製品인 만큼, 平素 美容室 房門을 귀찮아하는 男便과 하얗게 센 머리카락을 가리기 위해 頭巾을 쓰는 어머니께도 推薦하고 싶다”며 려 블랙샴푸를 周邊에 積極 推薦했다.

放送人 최유라와 아모레퍼시픽의 協業은 廣告 모델 拔擢 瞬間부터 홈쇼핑 론칭 쇼 現場까지, 모든 過程이 每 瞬間 짜 맞춘 듯이 자연스럽게 이뤄졌다. 特히 유튜브 헤이油라 채널에서는 特別히 廣告 撮影 現場도 公開했다. 최유라는 6時間이 넘는 長時間의 撮影에도 “새로운 挑戰은 人生의 活力이 된다”면서 연신 웃음을 보였다. 또 팬들을 向해서는 “나를 爲한 投資에는 나이가 없으니, 本人을 充分히 가꾸라”며 따스한 助言을 아끼지 않았다.

최은초롱 記者 chorong@donga.com
정재연 프리랜서 記者
#2022 trend watch #更年期 #새치苦悶 #최유라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