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國內 單 한 개 1億 원 時計부터 限定版 주얼리까지 한 자리에~롯데백화점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東亞日報

國內 單 한 개 1億 원 時計부터 限定版 주얼리까지 한 자리에~롯데백화점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5月 25日 03時 00分


코멘트

Watch & Jewelry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진행했던 불가리 팝업 매장에서 예물을 살펴보고 있는 커플.
롯데백화점 蠶室店에서 進行했던 불가리 팝업 賣場에서 禮物을 살펴보고 있는 커플.
社會的 距離두기가 解除되고 미뤄두었던 結婚式이 이어지며 웨딩 市場이 漸次 活氣를 되찾고 있다. 롯데백화점이 豫備 新婚夫婦들을 위해 運營하고 있는 ‘롯데웨딩멤버스’도 꼼꼼하고 賢明하게 結婚을 準備하고자 하는 이들의 加入 問議가 急增하고 있다.

最近 豫備 新婚夫婦들은 웨딩 밴드와 時計 等 禮物에 支出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올 1∼4月 롯데백화점의 럭셔리 주얼리 및 時計 商品群 賣出도 前年 同期間 對比 40% 以上 伸張했으며, 賣場 열기 前부터 기다리는 오픈런이 일어나거나 1年 以上 기다려야 購買할 수 있는 브랜드도 登場하고 있다.

限定版 時計와 웨딩 밴드가 가득∼


롯데百貨店은 豫備 新婚夫婦들이 다양하게 製品을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禮物을 고를 수 있도록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進行 中이다. 롯데百貨店에서만 만날 수 있는 럭셔리 時計와 주얼리 브랜드의 身上 모델, 限定版 商品들을 單獨으로 선보인다.

代表 時計 製品은 ‘豫거르쿨트르’의 ‘랑데부 데즐링 스타’, ‘派네라이’의 ‘루미노르 뚜르鼻齆 GMT 골드테크’, ‘쇼메’의 號텐視아컬렉션’ 等이다. 特히 스위스 파인 워치 메이커 브랜드 ‘豫거르쿨트르’의 ‘랑데부 데즐링 스타’는 1億 원이 넘는 超高價로 國內 單 한 個 商品만 入庫되어 稀少價値가 높다.

結婚 半指는 大衆的으로 알려진 브랜드 外에도 國內에만 出市되는 限定版 웨딩 밴드나 글로벌 出市에 앞서 國內에 먼저 出市된 특별한 製品들을 嚴選해 선보인다.

‘프레드’의 國內 限定版 製品인 ‘프레드 脯 러브 컬렉션’과 國內에 먼저 出市되었던 ‘프리티우먼 파르 아무르 컬렉션’은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特히 ‘프리티우먼 파르 아무르(Par Amour)컬렉션’은 프랑스語로 ‘사랑이라는 이름’을 뜻하며 사랑의 象徵인 하트를 形象化한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感性의 웨딩 밴드를 찾는 新婦에게 잘 어울린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出市돼 話題가 되었던 ‘다미아니’의 ‘벨에포크 브라이덜 라인’도 있다. 洗練된 모던함에 다미아니 特有의 優雅함이 加味된 半指로 웨딩 밴드와 이터니티링, 솔리테어링 等 3가지 디자인이 있다. 플래티넘은 勿論 핑크 골드, 옐로우 골드, 다이아몬드 세팅까지 願하는 디자인을 選擇해 다양하게 레이어링 할 수 있다.

全 世界에서 200萬 個 以上 販賣되며 우리나라에서 ‘國民 웨딩 밴드’로 불리는 ‘비제로원(B.Zero 1)’의 새로운 컬렉션 ‘비제로원 뉴 클래식’도 人氣다. 옐로우 골드, 로즈골드, 화이트 골드 3가지 素材를 使用해 半指와 목걸이로 總 6種이 새롭게 선보였다. 半指는 가장자리에 물결 形態로 다이아몬드를 裝飾해 旣存 ‘비제로원’보다 華麗하고 고급스러운 魅力이 느껴진다. 이 外에도 뱀이 손목을 감싸는 모습을 形象化한 ‘세르펜티 투보가스’와 뱀 비늘 模樣이 特徵인 ‘세르펜티 歲두토리’ 時計도 感覺的인 커플들이 찾는 製品이다.

行事는 5月 26日까지 本店과 蠶室店, 東灘點, 釜山本店 等 4個 店鋪에서 進行된다. 홍동욱 롯데百貨店 럭셔리 워치&주얼리 치프바이어는 “心血을 기울여 準備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는 國內 한 個씩만 入庫된 所藏 價値가 높은 製品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機會”라고 說明했다.

홍동욱 롯데百貨店 럭셔리 워치&주얼리 치프바이어가 推薦하는 禮物


스위스 파인 워치 메이커 브랜드 ‘豫거르쿨트르’의 ‘랑데부 데즐링 스타’는 1億 원이 넘는 超高價로 國內 單 한 個 商品만 入庫되어 稀少價値가 높다.

‘프레드’의 ‘프리티우먼 파르 아무르(Par Amour)컬렉션’. 사랑의 象徵인 하트를 形象化해 디자인했다.

‘다미아니’의 ‘벨에포크 브라이덜 라인’은 洗練된 모던함에 브랜드 特有의 優雅함이 더해졌다. 웨딩 밴드와 이터니티링, 솔리테어링 等 3가지 디자인이 있다.

‘불가리’의 ‘비제로원 뉴 클래식’ 半指는 가장자리에 물결 形態로 다이아몬드를 裝飾해 華麗하고 고급스러운 魅力이 느껴진다.

뱀이 손목을 감싸는 모습을 形象化한 ‘불가리’의 ‘세르펜티 투보가스’ 時計.

글/이지은(生活 칼럼니스트)
寫眞/롯데百貨店 提供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時計 #롯데百貨店 #주얼리 #豫거르쿨트르 #프레드 #다미아니 #불가리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