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0日, ‘駐京野落’ 最終 決選… 2015年 最高의 職場人 Top 밴드는?|동아일보

오는 30日, ‘駐京野落’ 最終 決選… 2015年 最高의 職場人 Top 밴드는?

  • 入力 2015年 12月 24日 09時 46分


코멘트
12月 ‘文化가 있는 날’인 오는 30日, 職場人 밴드 發掘 프로젝트 ‘駐京野落’의 最終 決選이 열린다.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락을 즐기는 밴드’라는 뜻의 駐京野落은 文化體育관광부와 文化隆盛委員會가 主催하고 韓國文化藝術委員會와 뮤지스땅스가 主管하였으며 總 賞金 1,200萬 원이 걸려있는 國內 最大 職場人 밴드 콘테스트다.

全國 70餘 個 職場人 밴드가 맞붙은 駐京野樂의 긴 旅程은 지난 9月 ‘文化가 있는 날’이었던 30日부터 始作되었고, 豫選과 本選을 거쳐 現在 總 5個 팀만이 最終 決選을 앞두고 있다.

決選 進出 팀은 랜드오브피스, 서울上輕音樂團, 瑞草洞 崔課長, 鉏틀톤, 스몰타운이다. 이들 팀은 主管機關인 뮤지스땅스의 專門 뮤지션 멘토 매칭 支援에 따라 델리스파이스의 베이시스트 윤준호, 불독맨션의 기타리스트 서창석, SAZA 최우준, 재주少年 박경환, 이스턴사이드킥의 보컬 오주환 等의 도움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製作 및 自作曲 錄音을 進行했다. 뮤직비디오 및 프로필 撮影도 모두 마쳤으며, 마지막 舞臺에서 最高의 音樂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連日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弘大 예스24 무브홀에서 開催되는 駐京野樂의 最終 決選은 Top5 컴필레이션의 音樂監督을 맡은 歌手 이한철의 社會로 進行된다. EBS<스페이스 共感>의 김윤하 企劃委員, SBS라디오<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의 남중권 PD, 기타리스트 박주원, 로엔엔터테인먼트 김태영 프로듀서(兼 作曲家), CJ E&M 양혜영 팀長(公演事業部門 마케팅팀)李 審査委員으로 參席한다.

또 祝賀公演 舞臺에는 tvN 드라마 <未生>의 OST를 불러 話題를 모았던 歌手 이승열이 올라 限껏 雰圍氣를 달굴 豫定이다.

이날 公演은 全席 無料로 進行되며 12月 24日까지 뮤지스땅스 페이스북 및 駐京野落 關聯 페이지를 통해 入場券을 申請할 수 있다.

한便 駐京野落 콘테스트가 열릴 ‘文化가 있는 날’은 文化體育관광부와 文化隆盛委員會가 지난 해 1月부터 市民들의 文化 生活을 奬勵하기 위해 導入한 制度다. 每달 마지막 週 水曜日을 ‘文化가 있는 날’로 指定해, 이 날에는 全國 國公立 博物館과 美術館, 古宮을 無料로 開放하며 映畫 및 公演 觀覽에도 다양한 惠澤을 주고 있다.

<본 資料는 該當機關에서 提供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